속눈썹연장술배우기 배우고는 싶은데 가격에 만만치가 않아 엄두가 안 나시잖아요. 꼼꼼하게 여러 곳에 문의를 통해 알아보셨겠지만 미용샵에서 운영은 하지만 조금은 비싼 가격 때문에 배우기가 망설여졌을 것입니다. 그래서 요번에 저의가 고용노동부 재직자과정 절차를 밟아 가격을 낮춰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과정이란 과목명으로 승인을 받았답니다.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반(근로자직무능력향상)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반(재직자내일배움카드)
기존 2013년 과정 일반으로 진행 땐 속눈썹연장술배우기(정규반,전문가반)연속 수강시 44만원으로 전에 수강생분들은 수업 받으셨는데요. 2014년엔 고용노동부의 승인을 받아 일반은 30만원(25%저렴)으로 가격을 낮춰 1월 22일 개설을 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고용보험이 가입된 재직자분이시라면 나라의 지원을 받아 15만원(66%저렴)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비정규직이나 재직자내일배움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12만원(73%저렴)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해당사항에 대해 문의 주시면 hrd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1번 자격증 : 피부,
2번 자격증 : 속눈썹인증강사,
3번 자격증 : 네일아트,
4번 자격증 : 헤어
물론 강사도 이상미강사로 변함없으며, 시간은 30시간에서 42시간으로 연장하여서 아무래도 재직자분들의 근무로 인해 연습이 집에서 만만치 않은 시간을 배려하였답니다. 괜찮나요... 만약에 비정규직의 근로자 수강생분이라면 속눈썹연장술을 배우는데 12+15(재료비)만원으로 수강하실 수 있답니다.
<이상미 강사 시술장면>
<이상미 강사 이론강의 모습>
그럼 속눈썹연장 과연 배워도 괜찮을까요. 네 전문강사에게 배우시고 커리큘럼에 맞게 배울 수만 있다면 예 라고 말씀드리고 싶답니다. 2013년 배우신분들의 말씀을 들어보면 제각기 말씀을 하셨지만 결론은 하나였답니다.
아파트주민 혹은 일반 고객들에게 눈썹 붙여줘서 돈 벌었다는 말씀 비록 처음은 미안해서 저렴하게 받았다는 말씀. 처음부터 시간은 걸렸지만 100%를 붙여서 제 값 받으셨다는 분 아니면 무료 혹은 재료비만 받고 아는 지인분에게 시술하셨던분 여러 말씀이 있으셨는데요. 그래도 이상미강사가 늘 하는 말 당당하게 시술하고 제 값 받으라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요. 저희 수강생들은 이 말이 각인되어 실천에 옮기시고 있답니다.
<수강생분들과 이상미 강사의 모델 실습 장면 >
실력과 눈썰미가 있다면 어느 고객이 불만족 하겠습니까? 잘 못 붙여져서 욕먹을 바에는 제대로 배워서 고객의 취향과 눈매에 맞게 예쁘고 아름답게 자유자제로 붙일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결론은 당당하게 붙이고 제 값 받자라는 말을 하고 싶군요. 그럴러면 연습과 실습 정말 중요하겠죠. 물론 거기에 내일능력개발원수료증과 자격증까지 있다면 고객의 신뢰는 훨씬 크겠죠.
그럼 속눈썹과정 짤막하게 소개할께요...
(1월 22일 ~ 2월 26일, 월,수,금 14번 7시~10시까지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고용노동부와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상세히 보실 수 있답니다.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반(근로자직무능력향상)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반(재직자내일배움카드)
속눈썹연장술배우기자격증반(홈페이지)
아참 이 과정은 가격을 저렴하게 하다 보니 최소인원 5~6명이면 개강할 예정이며, 최대인원은 12명이랍니다. 요번과정은 한시적이며 저렴하게 속눈썹연장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다면, 꼭 문의주세요.(등록상황에 따라 한시적으로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