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의 가치와 명분 그리고 실리
1. 도대체 “하이리빙”이란 무엇이며 왜 인기인가?
정보화/컴퓨터혁명은 사회구조를 완전히 뒤집어놓았다.
모든 것이 고객을 중심으로 움직인다! 개개인의 고객도 중요하지만 단체를 형성한 고객은 더더욱 무서운 힘을 발휘한다! 멤버십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개인들도 따로 놀기보다는 어딘가에 소속됨으로써 자신의 권익과 이익을 확보해가는 시대다!
기존에는 제조업이 사업의 핵심이었지만 지금은 유통에 엄청난 돈이 흐르는 시대다!
그 유통에도 돈많은 사람이나 대기업이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 개개인의 고객은 그들의 주머니를 채워주는 들러리 역할만을 해왔었지만 이젠 소비자들의 의식수준이 높아져 뭉치면 된다는걸 알게되었다! 그 멤버십과 컴퓨터의 도움으로 소비자의 힘은 막강해져서 대기업과 돈많은 사람들에게 빼앗겼던 유통마진을 찾아오는 빅-캐시백 시대가 된 것이다!
일반적인 고객은 교육되지 않았기에 이동이 잦지만 명분과 가치로 연결된 소비자모임은 그 이동폭이 작아서 평생고객으로 남기에 가장 확실한 멤버십이 된다.
멤버십(고객)을 많이 가진 사람이 21세기 가장 큰 부자의 조건이다. 기업의 생존여부도 멤버십이다!
제조업체는 품질좋은 제품만 생산하면 되고(대부분의 중소기업이 유통에서 밀려 망한다),
유통업체는 성장을 계속해서 서비스를 높이고 소비자는 유통의 주체로 참여해서 소비자끼리 광고하여 물류이동을 하게 하므로 큰 혜택과 유통마진(돈)을 각자가 찾아가는 윈윈 시스템인 것이다!
소비자는 어차피 평생 지출하게될 생활비(사업종자돈)로 가장큰 혜택을 주는 네트웍회사에 멤버십으로 가입하여 고품질 저가의 제품을 홈쇼핑하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통장으로 돈을 받게되는 시스템이 바로 네트웍비즈니스이다! 현명한 소비자가 되는 것 뿐이며 이런 정보를 다른사람에게 전달하면 큰 인세수입의 시작이 되는 비즈니스이다! 대기업/자본가의 횡포에 맞서는 소비자혁명이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는 피라미드, 다단계에 대한 오해와 편견이 아직도 존재해서 선진국과 공산국가에서도 발전하는 이러한 신유통(멤버십직거래)을 물건을 팔거나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는 사업으로 착각하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이젠 대학에서도 가르치고 정부에서도 적극 지원하는 선진물류혁명의 수단이기에 열린시각과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다!
좋은 제품 싸게 쓰고 돈도 벌자는 정보를 전하는 것이 어떻게 남에게 피해를 준다는 것인가!
소비습관하나 바꾸면 사업이 되는 그래서 나의 평생 멤버십을 갖는 것이 바로 하이리빙 네트웍비즈 니스이다. 그것도 10원하나 없이 어마어마한 사이버백화점 사장이 되는 길이라면 더 이상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솥뚜껑보고 놀란 가슴을 이젠 진정시켜야 할 때이다!
도저히 사업(자랑)을 못하겠으면 소비자만 되어도 이득이다(30% 저렴/택배/100%만족보증/보너스)
자랑(좋은정보알림)하면 큰 사업이 된다(소비자혜택+35%보너스). 그것이 바로 하이리빙이다!
고품격 무점포 할임점사장이 되는것이다! 그것이 창피한 일인가? 다단계인가? 피해를 주는일인가?
왜 시대흐름도 모르고 그런거 못한다고 하고 쓸데없는 짓 한다고 하는가? 반드시 회개할 일이다!
고등학교/대학교/대학원/사회교육원에서도 가르치고 있는데 대학생이 하이리빙 사업하시는 부모를 챙피하다고 하고 못하게 말린다. 그러나 나중에 가치와 명분을 제대로 이해하면 무릎 꿇고 용서를 빈다!
남편이나 와이프도 마찬가지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반대하다 나중에 크게 후회한다!
그것이 바로 대단한 하이리빙이다! 대통령과 정부가 나서서 제도적 지원을 하고 있는 신유통이다!
진정 놀라야 할 것은 아직도 시대의 흐름을 모르고 무작정 열심히 살아가는 머슴같은 자신의 모습이다!
가치와 명분과 실리가 공존하는 시대적으로 떠오른 분야이고 내 인생을 바꿀 마지막 기회라고 경제학자, 미래학자들이 힘주어 강조하는 것이 바로 하이리빙이다!
하이리빙을 통하여 부자가 되어가는 사람이 많기에 인기다! 가치와 명분까지 있으니 더더욱 인기다!
당신이 고정관념과 편견과 오해로 생각하는 그런 다단계가 아니라 소비자권리찾기 운동이다!
정보화/컴퓨터혁명으로 가능하게된 신유통방식(인터네트웍킹=온라인+오프라인)이다!
초등학교 교과서, 고등학교 도덕교과서에서 다루는 프로슈머(생산과 소비를 동시에 하는 21세기 소비자를 지칭함-소비자멤버십의 힘을 표현한 신조어임-엘빈토플러 ; 제3의 물결) 사업이다!
하이리빙은 정부와 대기업이 힘을 모아 이땅에서 불법피라미드, 다단계를 추방하고 외국계 할인점인 월마트와 암웨이를 비롯한 외국계 네트웍으로부터 우리유통시장을 지키며 효율적인 직거래방식 통하여 국민모두에게 자본없이 유통에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향후 세계시장에 우리의 제품이 진출하도록 추진하는 세계적인 추세인 전자상거래 신유통이다!
2. 하이리빙의 가치와 명분 그리고 실리
가. 하이리빙의 가치
하이리빙 네트웍사업은 보통 다음의 세가지 이유로 인하여 참여한다!
1) 남을 돕고 싶은 마음 ; 좋은 정보를 전해주고 성공하도록 후원한다
2) 자신을 돕고 싶은 마음 ; 자기계발, 자아실현 등 자신의 성공을 이룬다
3) 배우고 익혀서 나누고 싶은 마음 ; 정보와 지혜를 함께 나누고 가르친다
따라서 하이리빙의 가치를 요약하면,
“인생의 꿈과 목표를 정하고 다른 사람과 함께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자세와 태도를 갖춘 인간으로서의 성숙과 가족 및 사회의 성숙을 이루어내는 훌륭한 도구이며 불로소득 없이 노력한 만큼 정당한 대가를 얻는 정직한 자아실현의 기회이다!” - 남을 돕고 자신을 도우며 함께 정직한 자아실현을 추구 -
나. 하이리빙의 명분
1) 국가경제 부흥
- 중소기업육성, 실업자구제, 유통구조선진화, 수출증대, 노동생산성 증대
2) 윈-윈(Win-Win) 문화 정착
-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며 성공하도록 적극 도와준다(Anti Zero-Sum)
3) 부익부빈익빈 해소
- 자본주의의 병폐인 부의 편중을 해소하고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만든다
4) 지역감정 타파
- 같은 목표와 사랑의 문화로 결집된 상생의 협력으로 상호이익을 추구한다
5) 가족의 화합과 협력증진
- 핵가족시대에 함께하는 가족사업으로 꿈이 있고 협동하는 가족이 된다
6) 5대 사회악 근절
- 무지, 불결, 나태, 궁핍, 질병을 점진적으로 근절해간다
7) 소비자 권리회복운동
- 가장 확실하고 효율적인 소비자운동으로 각자의 권익을 최대한 찾아온다
다. 하이리빙의 실리
1) 경제(돈)적 자유를 얻는다(멤버십의 위력으로 인세적 무한수입-파이프라인)
2) 시간적 자유를 얻는다(여유롭고 가치있는 시간활용)
3) 평생직업을 갖는다(최후, 최적의 유통방법-역동적이고 아름다운 노후)
4) 수많은 친구를 얻는다(친구다운 친구로 평생을 함께)
5) 명예를 얻는다(존경과 사랑의 대상으로 사회지도층 역할)
*** 이러한 이유로 하이리빙은 대단한 일이고 참여 안하면 나만 손해라고 합니다!
*** 지금 하시는 일 하면서도 짜투리 시간활용으로 가능한 엄청난 기회입니다!
아직도 “그건 창피한 일이고, 남을 이용하는 일이고, 피해를 주는 일이고,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하고, 물건팔고 다니는 하찮은 일”이라 생각하시나요?
공부 좀 더해보시면 알게 됩니다! 하이리빙의 대단한 가치와 명분과 실리를...
결국 자신의 무지와 편견과 고정관념을 후회하며 마음의 문을 열게 됩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겪는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관심을 가져보세요!
귀하께서 그 위대한 가치와 명분과 실리의 주인공이 되는 일입니다!
간절하고 명확한 꿈이 있으십니까?
- 백년의 약속 하이리빙(High Living-Hiliving)!
첫댓글 자이언트 배석문 사장님의 글입니다.
핫섹시 http://sex.ookk.eu
핫섹스 http://sex.ookk.eu
좋은 게시물이네요. 스크랩 해갈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