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SDS 하이패스 쓰는데.. 하이패스 통과시 자꾸 결제되지 않거나 경고등이 울려서 하이패스 건전지교체, 하이패스카드도 교체했는데 동일.. 하이패스 자체가 문제인거같아 AS 받아보려하니 홈페이지가 없어졌네?? ㅡㅡ;;
제품들은 SSE-550 , HIO-003 , HIO-002 , SSE-770 우드 , SSE-350SE , SSE-700
검색해서 뉴스 찾아보니
삼성SDS가 2008년 시작한 하이패스 단말기 사업을 철수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도메인 이름은 2013년 4월20일 사용이 종료될 예정이다.
애니툴 hipass 홈페이지도 없어져서 검색해서 찾다보니 지식인 답변은 웬 삼성 서비스센터가서 삼성 이름달았으니 거기다 따지면 해줄꺼라는둥 헛소리가 많아서 직접 삼성SDS 홈페이지 뒤져서 공지 찾아봄
하이패스 단말기(애니톨) A/S 관련 안내 드립니다.
㈜SD시스템(http://www.sdsystem.com)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콜센터(1577-3395, 070-8299-5993/599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콜센터 전화해보니 직접 찾아와서 a/s 받는 방법하고 (성남시 중원구)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는 방법도 있다고 해서 우체국택배로 발송
A/S 보내보고 추가사항
수요일날 A/S 보내고나서 어떻다는 연락이라도 올줄 알았는데.. 금요일 오후1시경 금일 수령하여 점검중이라고 문자옴... 6시전엔 점검결과 연락올줄 알았더니 아무 연락없고.. 주말지나서 월요일까지도 연락없길래 그냥 간단한 수리해서 다시 택배오고 있는줄 알았습니다.
오후 3시가 다되서 갑자기 문자 한통 왔네요.
점검결과 IR모듈 통신감도가 저하되어있으니 교체해야한다. 수리 희망시 18,500원를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뭐냐?? 2만원정도면 그냥 요즘껄로 새것 살까?? 흠.. 하이패스가 특출난 기능이 있는도 아니고... 새것도 4~5만원은 하기때문에.. 그냥 쓰던거 쓰자 10분뒤에 입금해주고 말았는데.. 기분은 영~ 아니네요
들고다니면서 떨어뜨리거나 막쓰는 제품도 아니고.. . 차에 붙여놓고 그냥 쓰는제품인데 말이지.. 기계가 고장날수야 있지만 일단 소비자과실은 거의 없는 제품인데.... 몇년된거 꽁짜로 안고쳐준다고 뭐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어쨋건 그런 특성이 있는 제품이고, 결국 제품하자로 A/S 보낸건데 기사가 전화한통 정도는 해서 점검해보니 이러이러한 증상이 있고 1년이 넘은상태라 유상수리가 필요하다정도는 설명은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소비자에게 돈을 요구하면서 그냥 계좌번호와 고치고싶으면 입금하라는 문자 한통 딸랑이라니...쩝.. 뭔 A/S 처리받는데..기분은 자판기에서 물건사는 느낌이네..
대화 한번 없이.. 이건 얼마라고 딱 붙여놓고 살려면 돈 넣고 사던지... 아님 말고 그냥 가던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