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7
111
20241018
115
20241019
200
20241020
143
20241021
198
가입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0
게시글
20241017
0
20241018
3
20241019
1
20241020
1
20241021
4
댓글
20241017
0
20241018
0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1
 
카페 게시글
東北本線-갈 데까지 가는 철도여행 [060] 7일차, 오늘의 마지막 미션은? 홋카이도를 탈출하라! (2)
東北本線 추천 1 조회 583 18.01.09 01:0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8.01.09 01:41

    첫댓글 전 홋카이도 탈출을 하마나스로 못하고(추분 무렵이라 일요일 밤에 아오모리로 가는 표가 증결된 폭탄차밖에 없던-_-) 다음날 아침 7시반에 호쿠토 타고 삿포로 출발->하코다테에서 485계 하쿠쵸->신아오모리에서 하야부사(연계된 열차는 그린샤도 꽉 차서 보통차 이용;;)로 내려왔던 기억이 납니다.

  • 작성자 18.01.09 02:13

    처음이자 마지막 하마나스 였기에 큰맘먹고 질렀습니다. 사실 이 때가 하마나스 폐차 직전 시기여서 하코다테역에 오랫동안 정차를 하기 때문에 하야부사 4호랑 연계가 안되는 날짜도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역시 4호(첫 차) 연계가 최고죠 ㅎㅎ 그 다음 열차는 정차역이 좀 많은 하야부사라서...

  • 18.01.09 09:48

    자세한 시간은 일정표나 승차권 보관중인거 찾아봐야겠는데 확실한건 점심을 하야부사 안에서 샌드위치로 먹고 우에노에 내리니 오후 4~5시였던;;

  • 18.01.09 20:01

    @東北本線 하야부사8호와 연계되면 도쿄 도착이 거의 한시간 반 가까이 늦어지던 기억이 납니다.

  • 작성자 18.01.09 20:42

    @NastyLemon 6:17분 4호를 타면 9:23 도쿄 도착인데 반해, 다음 열차인 8호를 타면 10시반쯤 도착이더군요...

  • 18.11.07 23:18

    홋카이도에서 혼슈로 넘어가는건 신칸센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 18.01.10 16:30

    1988년부터 2016년까지는 재래선 열차로 운행했습니다. 2016년부터 신칸센으로 대체.

  • 18.01.10 16:50

    저는 4호차를 달라고 했는데 뭐라뭐라 설명하는 걸 못듣고 나중에 타보니 그날 점검인지 뭔지로 노비카가 빠지고 폭탄지정석이었더라구요...OTL
    그래서 일본어 실력이 안되면 숫자를 고집하는 것도 피하고 역무원이 몰라도 찾아달라는 심정으로 지테이세키 카펫카만 외쳐야 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TT

    결국 몇번 타본 것 중에 노비노비는 한번도 당첨 안된채 슬픈 이별을..TT

  • 18.01.11 22:38

    저는 저 저주받은 해당화와 북두성을 골라야만했었죠. 결국 현지사는 가족찬스로 디럭스트윈당첨되고 하코서 강제하차당했지만(하야부사군도 같이 희생양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