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봉독요법으로 모든 유형의 탈모인 수많은 사람들에게 머리숱 증가의 놀라운 효과를 지금까지
수많은 사진으로 충분히 증명이 되었으므로 이제는 더 새로운 사진을 올리지 않아도 이해할 것으로 믿습니다.
저의 카페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탈모로 힘들어하는 분에게 희망을 주는 카페가 되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자 주셔도 됩니다...^^
010 – 5 3 2 9 - 4 8 5 3
탈모에 봉독의 효능.
안녕하세요?
탈모를 봉독으로 치료하는 요법은 조선중기 때부터 전해온 대체의학입니다.
구한말부터 탈모봉독요법을 하신 스승님에게 전수받아 필자가 이어 온지 어느 듯 반세기가 훌쩍 지나갔습니다.
벌의 독에는 주성분인 메라틴이라는 성분이 50%정도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강력한 용혈작용을 하는바
우리 몸속의 피를 깨끗이 하고 맑게 하여 흐름을 원활히 해주며 혈액 속에 있는 병균을 죽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포스프리파제 A2가 12% 함유되어 있는데 이 물질 성분은 효소로서 세포막의 구성물질인 지방산을
유리시켜 세포조직이 건강 해 지고 신진대사가 촉진되며, 혈 작용을 통하여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 지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이를 통해 두피와 모근이 튼튼해져 탈모가 진행 중 일 때는 진행을 멈추게 하고,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 시키어
발모 및 양모로 탈모된 부위의 모발 밀도가 높아지면서 머리숱이 많아집니다.
또한 새치머리를 억제하고 가늘 은 모발은 굵어지고 검고 윤기 있는 아름답고 풍성한 머릿결로 변모합니다.
봉독은 혈액순환 신경부활 염증해소 지방분해 조혈작용 등의 성분으로 인체의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하고
마비된 두피신경을 부활시켜 세포 조직이 건강해지므로
유전성탈모 지루성 두피염증 탈모 원형탈모 스트레스성 탈모 등 모든 유형의 탈모 인에게 신비한 효능이 있습니다.
탈모봉독요법은 시작 첫날부터 탈모가 멈추어지면서 발모가 시작이 됩니다.
즉시 모발에 힘이 생기어 머리스타일이 volume up 됩니다.
놀라운 발모 효능은 많이 하지 않아도 금방 알 수가 있습니다.
가늘 은 머리카락은 바로 다음 날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면서 굵어지기 시작합니다.
첫날부터 빠지는 머리카락 수량이 줄어듭니다.
탈모봉독요법은 꼭 살아 있는 꿀벌의 꽁무니에 있는 벌침을 뽑아서 재빠르게 즉시 15초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벌의 생존 방어 기능인 벌독의 자체 분사 기능을 이용하여 탈모 된 모공과 탈모예상 모공 하나하나에 빠짐없이
골고루 도포 합니다.
도포 된 봉독의 놀라운 발모와 육모 효능으로 자연스럽게 머리숱이 건강하고 굵게 많아집니다.
탈모봉독요법은 아프지 않으며 부작용이 없고 치료 시 두피가 시원하여 몸이 편안해집니다.
탈모봉독요법에 사용되는 봉독은 설탕물과 질병 치료약을 과다 사용한 일반 양봉 벌의 봉독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야생화에서 채취한 자연 꿀을 먹이로 키운 자연 속의 건강한 벌의 봉독을 사용해야 합니다.
탈모봉독 치료는 머리숱이 꼭 더 많이 빠지기 전에 많이 남아 있을 적에 해야 좋습니다.
망설이다가 어~어~ 하는 시간에 최적의 치료기회가 사라집니다.
탈모봉독요법으로 좋아지지 않는 사람도 있는지 묻고는 하는데 좋아지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나 모발과 두피가 건강해져 탈모는 억제되고 머리숱이 많아집니다.
탈모봉독요법 처음경험한 사람의 글.
인터넷에서 탈모에 좋다는 식품 무지하게 사 먹어도 그놈의 탈모는 노력과는 상반되게 오히려 머리는 더 빠지고,
그전에 피부과에 가서도 그렇고 한의원에서도 그렇고
탈모클리닉에서도 그렇고 모두 다 그렇고 그랬는데 인터넷을 뒤지다 또 봉독요법이 탈모에 좋다는 글을 읽고
아 ~ 이것도 별 볼일 없는 쓸데없는 소리겠지 봉독요법이라고 뭐 뾰족한 수단이 있겠나 하는 생각밖에 안 들데요.
또 당연히 이 봉독요법이라는 것도 해봤자 또 허방이겠지 하는 생각이 안들 수 없었지요.
동갑들 보다 나이가 훨씬 더 들어 보이니 친구들 만나기도 싫어지고 참 탈모라는 게 사람을 열등감 들게 하데요.
아무리 그렇지 않게 생각하려도 어쩐지 자꾸 소심하게 위축감이 드는 것이 어쩔 수 없데요.
그래도 혹시나 하고 탈모봉독요법카페에 가입하고 전화로 예약해서 멀리 찾아가서 봉독요법을 받아보았지요.
처음 찾아 갈 적까진 많이 망설이기도 했지만 내한테는 탈모라는 병이 내 영혼까지도 파먹는 심정이라 굳은 의지로
찾아가서 받아보았습니다.
봉독요법을 한 지 약 한 달 지나고부터는 그렇게 빠지든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고 오히려 빠진 곳에서 새 머리카락이
밑바닥에서 올라오기 시작 했어요
봉독요법을 하면서 먼저 생각이 나는 게 왜 이런 방법이 모두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고
나한테도 우연히 늦게나마 알게 된 것이 그나마 행운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모르고 아무리 얘를 쓰도 탈모치료를 못하고
하는지 도무지 궁금하고 이해가 안 되었어요.
돈은 돈대로 들고 몸은 몸대로 나빠지고 하면서도 탈모는 계속 되어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면서 고생들을 하고 있는데
왜 이런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이 알려지지 않았는지 아직도 이상히 생각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