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사주 따로 있다.옛날 부자 정주영 부자 사주. 출산택일 중요성 - YouTube
제 블로그, 카페 방문자님 여러분~~!
아래 사진을 클릭하여, 아다세 유튜브 방송 보시고,구독과 좋아요 해 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 료사주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다세 방송을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 꼭 해주시고, 문자나 카톡으로 무료상담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763번째 시간으로, 정말 부자 사주는 따로 있나요? 라는 주제입니다.
평생 부자로 살은 옛날 사람 사주와 고 정주영 사주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일평생 돈 걱정 없이 부자로 살고 싶어 합니다.
그러려면 우선 타고난 팔자가 부격의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부자 사주의 조건은 일간이 뿌리를 내리고, 식상이 재성을 도와주고, 운에서 재성운이 연결되면 반드시 부자로 살게 됩니다.
이를 재기통문 사주라고 합니다.
자 그러면 일평생 부자로 살았으며, 특히 노후에 엄청난 재물을 모우고 살았던 사주는 과연 어떤 사주인지 한번 보겠습니다.
기병기정
축오유축
정축생으로 1937년생이나 1877생이면 위의 원국이 성립됩니다.
그러니 이 사주는 옛날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축생이 유월의 병화 일간으로, 가을 태양이 일지에 왕지 오화에 뿌리를 놓았고 년간 정화 겁재의 도움을 받으나, 천간 양 기토와, 지지에 유축 유축에게 일간 병화가 설기되니 조금 신약합니다.
병화가 신약하니 용신은 비겁인 화이고 희신은 목입니다.
천간 양 기토가 상관생재하고, 지지에 양 축토는 재고로 즉 재물 창고인데, 유축 유축 금국이 형성되어서 재성이 유기하여 재기통문 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원국에서 재운이 왕성할 때 운에서 연결되면 무얼하든지 큰돈을 만지게 됩니다.
자 대운의 흐름을 보면은, 초년 대운이 10대부터 용신운인 정미대운으로 흐르니 발복하기 시작합니다.
30년간 사오미 용신 화운이 와서 크게 발복하여서, 이때 부자 소리를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40대 이후부터 30년간 인묘진 희신 목운이 오니 날로 사업이 번창하여 엄청난 재물을 모우고 큰 부자로 살았다고 합니다.
70이후 신축대운에서도 벌은 재물을 창고에 쌓아두고 살았을 걸로 봅니다.
그러니 이 사주는 부자의 조건을 잘 갖추었으며, 대운마저 용 희신운이 평생 흐르니 완벽한 부자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 이 옛 사람의 사주에서 특이점은 인성 목이 없고 관성 수기가 없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부자로 살아도 사회적인 지위를 누린 귀격사주는 아니라고 봅니다.
한마디로 전형적인 재물만 모우는 부자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근대사에서 부자사주로 알려진 현대그룹을 창업하신 고 정주영 사주도 해월의 경신일주로 신약사주였지만, 경금을 녹일 정화가 정관이 용신이고 목 재성이 희신으로 보는 사주입니다.
또 월지 식신격으로 식신생재하는 원국에서 35계미 대운에서 미토가 정화의 뿌리가 되어서 사업이 승승장구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용신인 화 관성 대운과 희신인 목 재성 대운이 60년간 오니, 현대 그룹을 이루고 그룹 회장에 올랐으며, 전경련 회장으로 사회적인 명성도 얻었으며, 사후에도 이름을 남긴 저명한 부자사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 여러분 신생아 출산택일 많이 하시지요?
출산택일을 할 때도 어떤 역학자를 만나느냐? 가 중요합니다.
진정한 실력자를 만나느냐? 가 태어날 아이의 평생 운을 좌우할 것입니다.
출산택일에서 부귀빈천이 가려지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