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ld Wars 2®: Janthir Wilds™가 8월 20일 출시 되면 9개 직업 각각이 새로운 기술 효과와 애니메이션을 갖춘 새로운 스피어 무기 기술 세트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확장팩 세부 정보를 놓치셨다면 먼저 Guild Wars 2: Janthir Wilds 발표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
이전 스피어 블로그를 놓친 경우 먼저 스피어 일반 Q&A를 확인하세요 . 또한 레인저, 네크로맨서, 가디언이 창을 휘두르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블로그 하나를 공개했고 , 이어서 워리어, 시프, 엔지니어의 창 기술에 대한 지난 주 블로그도 공개했습니다 . 이번 주에는 Guild Wars 2: Janthir Wilds 전투 기능 팀 의 게임 디자이너 Taylor Brooks, Karl McLain 및 Cal Cohen이 각각 메스머, 레버넌트, 엘리멘탈리스트에 대해 논의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창은 Mesmers에게 명확성을 가져옵니다
잔티르의 메스머들은 창을 인도하기 위해 주변 환경의 아름다움을 찾습니다. 자연에서 발견되는 반복적 디자인에 대한 주의 깊은 연구를 통해 비슷한 패턴으로 마법을 엮을 수 있습니다. 각 패턴은 독특한 효과를 만들어내며 창을 휘두르는 메스머에게 전투에 접근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메스머 창 게임플레이의 핵심은 두 번째 무기 스킬인 Mind the Gap입니다. 에너지를 창에 집중시켜 원을 그리며 휘두르게 됩니다. 이 스킬은 효과 범위의 바깥 가장자리로 적을 공격하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올바른 위치를 잡고 올바른 영역에 명중을 확보하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명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선명도 효과를 사용하면 다음 패턴에 더 강력한 마법을 주입하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Clarity의 정확한 효과는 스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의 가치를 얻으려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네 번째 스킬인 판타스멀 랜서(Phantasmal Lancer)는 적에게 돌진해 창으로 공격하는 기술입니다. 대시를 하면 시작 위치에 환상이 생성됩니다. 환상이 당신을 관통해 돌진해 초기 목표와 그 너머의 적들을 공격합니다. 명료함을 갖춘 판타즈멀 랜서를 사용하면 뒤에 판타즘을 소환하는 대신, 적을 향해 돌진하고 만나 동시 공격을 가하는 판타즘 2개가 측면에 소환됩니다!
메스머 창은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이동식 고 데미지 무기입니다. 명확성을 얻을 수 있도록 전투에서 위치 선정에 집중한 다음 이를 통해 강화할 능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중한 간격을 유지해야 하는 고유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이 무기는 익숙해지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승리의 패턴을 만들어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레버넌트 스피어는 파괴적인 걸작입니다.
전투에서 처음으로 창을 휘두르는 레버넌트는 그것이 파괴를 통한 창조를 연상시킨다고 자주 말합니다. 미스트의 어둠의 힘을 휘두르는 그들은 끊임없는 압박과 약화 효과를 통해 전장을 장식합니다. 이 조건 기반 하이브리드 무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섯 번째 무기 스킬을 기본 능력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어비설 레이즈(Abyssal Raze)는 최대 5명의 적을 타격하는 3회 충전이 가능한 지상 대상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적을 공격할 때마다 시전당 최대 2개의 분쇄 심연 중첩을 얻게 되며, 이는 다음 심연 파괴의 사용을 증폭시킵니다. 5번 중첩되면 최대 효과에 도달하여 심연의 모든 스트로크가 가장 강력한 효과를 전달하게 됩니다. 이 스킬에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탄약 충전을 통해 다른 창 스킬을 사용하여 탄약을 갱신하고 Crushing Abyss를 활성화하면서 전장에서 엄청난 압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다른 네 가지 레버넌트 창 기술을 사용하면 탄약 쿨타임을 줄이고 당신과 당신의 적들이 전장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여 Abyssal Raz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은 원거리 또는 교대 근접 공격의 하이브리드이며, 각 스킬은 대상을 공격할 때 Abyssal Raz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매우 짧은 양만큼 감소시킵니다. 두 번째 스킬은 대상에 대한 빵빵한 효과 범위 공격으로 Abyssal Raze 쿨다운을 거의 전체 탄약 수만큼 줄여줍니다. 세 번째 스킬은 Abyssal Raze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고정된 양만큼 감소시키며, 당신이 파괴의 걸작을 그리는 동안 심연 지뢰를 남기고 감히 당신을 쫓는 적을 위협하는 이동 능력입니다. 네 번째 스킬은 지연된 지역 군중 제어 능력으로 적들이 시선을 피하려고 할 때 가장 최적의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모든 새로운 창 능력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여러분이 전장에서 만들어내는 걸작을 지켜보는 것이 매우 기대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엘리멘탈리스트 창: 힘을 위한 에칭
원소술사는 화산, 소용돌이, 번개 폭풍과 같은 강력한 원소 힘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장거리 파워 데미지 무기인 창을 휘두릅니다. 창에는 몇 가지 사소한 방어 도구가 있지만 주로 피해와 군중 제어에 중점을 두어 두꺼운 곳에서 끝나는 것보다 멀리서 주문을 시전할 때 더 편안한 "유리 대포" 스타일의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전투의. 오늘 게시물에서는 몇 가지 기술과 공유되는 기계적 측면 중 일부를 다룰 것입니다.
네 번째 공중 조율 스킬부터 시작하면, 해당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취약성을 주는 위치에 트위스터를 생성하는 원거리 지상 대상 효과 영역 스킬인 트위스터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다른 조율의 네 번째 무기 스킬과 마찬가지로 주문 중심 근처의 더 작은 내부 반경 내에 있는 적에게 추가 효과를 주어 정확한 배치에 도움이 됩니다. 트위스터가 중앙 근처의 적을 공격하면 해당 적들도 공중에 떠오릅니다.
다음은 대지 조율 3차 스킬인 하든입니다. 사용자에게 배리어를 부여하고 창 스킬의 다음 타격을 강화하여 적에게 멍함을 주는 개인 방어 스킬입니다. 다른 세 번째 슬롯 무기 스킬에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습니다. 각 스킬은 사용자를 보호하거나 권한을 부여하고 다음 창 스킬에 보너스를 부여하는 유틸리티 중심 스킬입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은 또한 상대적으로 짧은 시전 시간을 갖거나 전혀 시전하지 않습니다. 이는 오늘의 최종 원소술사 미리보기에 중요합니다.
다섯 번째 무기 스킬 슬롯에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는 가정 하에 각 조율의 가장 강력한 스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스킬은 기본 상태, 즉 주문 원을 땅에 새기는 빠른 시전 상태에서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불 스킬 Etching: Volcano는 원소술사에게 힘을 부여하는 마법진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스킬은 여러 번의 피해를 주는 공격을 생성하기 위해 분출하는 지상 대상 주문인 Lesser Volcano로 전환됩니다. 스킬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스킬을 다시 활성화하기 전에 주문 서클을 완료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사용자는 새겨진 원 안에 서서 다른 세 가지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창 스킬에만 국한되지 않으므로 즉시 시전 유틸리티 스킬을 활용하여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문 원이 완료되면 스킬은 다시 한 번 최종 형태(이 경우 Volcano)로 전환되어 사용자가 효과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최대 전력 화산은 더 오랜 시간 동안 폭발하여 추가 피해 지역을 생성하고 작은 버전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다른 조율은 동일한 에칭 프로세스를 사용하지만 각각 고유한 풍미와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6월 27일에 Spears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내일 우리는 태평양 표준시(UTC-7) 정오에 Twitch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새로운 창 기술을 모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또한, 6월 27일 오전 9시부터 6월 30일 오후 10시(태평양 표준시(UTC-7))까지 모두가 창을 시험해보고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베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름의 즐거움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