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모두! 저는 여기 ArenaNet에서 Encounters 디자인 팀의 리더인 Cameron Rich입니다. 조우 팀은 모든 새로운 생물, 군대, 보스 및 인스턴스 콘텐츠를 설계하고 균형을 맞추는 것을 포함하여 Guild Wars 2 의 PvE 조우 경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Guild Wars 2: End of Dragons™ 가 곧 출시될 예정이며 플레이어가 씹을 수 있는 접근 가능하고 도전적인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새로운 Strike Missions를 제공합니다. 이 콘텐츠가7월 27일 확장 발표 라이브 스트림 에서처음 공개된 이후, 우리는 공격 임무와 엔드게임 PvE 콘텐츠에 대한 모든 의견, 질문 및 우려 사항을 전반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게임 모드로서의 타격 임무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난이도 모드와 보상 구조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내년 2월에 Guild Wars 2: End of Dragons 가 출시될 때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 그 속으로 뛰어들자!
액세스 가능한 엔드 게임
Guild Wars 2 에서 엔드게임, 인스턴스화된 PvE 경험을 원하는 플레이어 는 Fractals of the Mist, Strike Missions 및 공격대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양한 도전 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전적인 그룹 콘텐츠의 세계에서 시작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난이도 사다리를 오르고 게임에서 제공해야 하는 가장 힘든 조우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합니까?
일반 난이도 스트라이크 미션은 길드 워 2 에서 10인 콘텐츠의 세계로 진입하는 진입점이 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이 인스턴스는 친한 친구와 새로운 동맹국 모두와 함께 싸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Guild Wars 2: End of Dragons 이야기 의 장대하고 흥미진진한 보스의 재치 넘치는 리믹스 버전과 당신과 다른 9명의 대결을 펼칩니다 . 이를 통해 모든 플레이어는 이러한 만남을 주요 스토리 순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동시에 각 공격 임무가 전체 내러티브에서 더 큰 중요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만남은 완벽을 요구하지 않지만 여전히 전투 능력을 배우고 성장하도록 밀어붙이는 환경에서 여정을 계속하기 위해 배우고 숙달해야 하는 역학을 소개합니다.
각 Strike Mission을 완료할 때쯤이면 고정, 스택 및 스프레드, 카이팅 등과 같은 조우 용어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기본 사항을 확실히 이해하고 나면 많은 요청을 받은 스트라이크 미션 추가를 포함하여 난이도 사다리의 다음 단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Strikes 2.0 - 이제 챌린지 모드와 함께
End of Dragons First Look 실시간 스트림에서 바로 들었습니다. 길드 워 2: End of Dragons Strike Missions에 챌린지 모드 난이도가 추가 됩니다. 챌린지 모드는 일반 난이도 스트라이크 미션을 수행하고 메커니즘을 더욱 확장하여 플레이어를 긴장 상태로 유지하는 새로운 놀라움을 도입하면서 더 큰 도전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이 리믹스합니다. 각 챌린지 모드 스트라이크 미션은 특정 레벨의 챌린지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지속적으로 전투 시스템에 대한 조정과 숙달을 테스트할 수 있는 명확한 난이도 경사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맹국과 협력하여 행동 계획을 수립 및 실행하고 이러한 강화된 조우를 극복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더 간결하게, 이러한 만남은 적절한 공격대 보스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러한 전투가 챌린지 모드 이름에 부합하도록 하기 위해 처음부터 챌린지 모드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개요부터 시작하여 "하향식" 방식으로 각 조우를 설계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고유한 메커니즘을 자세히 설명하고, 플레이어가 성공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처치 시간 및 피해 임계값을 추정하고, 분대의 각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명확한 역할을 식별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챌린지 모드 경험을 확실히 파악한 후에는 뺄셈을 통한 설계를 통해 일반 및 스토리 모드의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즉, 전투에서 가장 어려운 측면을 줄이고 플레이어가 배우고 마스터하기를 원하는 기술과 능력에 집중했습니다. 선수로서의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가 편안하다고 느끼는 난이도로 제작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챌린지 모드 프랙탈 및 공격대에 대한 디자인에 접근한 방식이므로 해당 콘텐츠에 익숙하다면 좋은 참조 지점으로 간주하십시오.
챌린지 모드는 Guild Wars 2: End of Dragons 출시 몇 주 후에 활성화되어 자신의 속도로 스토리와 세계를 즐기고, 일반 모드 공격에 익숙해지고, 빌드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특히 9개의 새로운 엘리트 전문화). 팀은 플레이어 기반이 이러한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는 모습을 간절히 고대하고 있습니다. 출시 날짜가 가까워지면 챌린지 모드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시기에 대해 더 정확한 세부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Shinies 표준화
The Icebrood Saga 에서 Strike Missions를 처음 도입했을 때 주간 상자가 있는 새로운 보상 시스템을 시도하고 플레이어가 정기적으로 Strike Missions로 돌아갈 수 있도록 주간 주기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시스템은 너무 많은 통화를 사용하고 처리 방법에 혼란을 야기하여 의도한 표시를 놓쳤습니다. 따라서 공격대 플레이어가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기본 사항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End of Dragons의 Strike Missions는 단일 통화를 제공합니다. End of Dragons Strike Missions를 완료하면 Strike Missions에서 고유한 드롭을 포함하여 Strike Mission별 보상에 사용할 통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난수 생성의 변덕스러운 운명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Icebrood Saga 에 도입된 Strike Mission 통화를 주간 주기 없이 하나의 통화로 통합할 것 입니다. The End of Dragons Strike Mission 통화를 Icebrood Saga Strike Mission 통화로 교환할 수 있으므로 최신의 가장 큰 도전을 계속 플레이하면서 놓쳤을 수 있는 이전 보상을 쉽게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까지
언제나처럼 솔직한 피드백과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공유된 관점은 우리를 기반으로 하고 더 나은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국 길드워 2 는 당신이 없었다면 지금의 모습이 아니 었을 것입니다.
—카메론과 길드워 2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