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PDR에 등재된 트랜스퍼 팩터
미국에서 57년 이상 발간되어온 PDR은 미국의학협회가 참여하여 출간하는 책으로 미국내의 내과의사들을 위한 참고용 책자이다. 이 책자는 의사의 처방 없이 복용할 수 있는 의약품및 건강 보조식품에 대한 가장 공정한 자료를 제공하는 책자로 인식되어 왔는데, 2003년부터 2011년까지 연속으로 4라이프의 제품이 PDR의 편집자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PDR에 수록된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제품군
트랜스퍼 팩터 어드밴스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 어드밴스
트랜스퍼 팩터 리오비다
트랜스퍼 팩터 카디오
트랜스퍼 팩터 글루코치
트랜스퍼 팩터 츄어블
트랜스퍼 팩터 키즈
※ 1. 트랜스퍼 팩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
www.transferfactor.com , www.rivoda.com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2. 도핑콘트롤센타 시험성적서의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gungang.e4life.co.kr 에서 보실 수 잇습니다.
트랜스퍼 팩터는 어느 특정한 면역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그 면역 정보를 갖고 있지 않는 사람에게 세포를 매개로 하여 그것의 면역정보를 건네 주는 능력을 가진, 44개의 아미노산으로 만들어진 소형 펩타이드이다.
4라이프사의 트랜스퍼 팩터는 항원을 포함한 암소의 초유 농축물에서 추출된 것이다. 암소의 초유에서 트랜스퍼 팩터를 추출하는 방법은 미국특허 4,816,563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
트랜스퍼 팩터 플러스는 트랜스퍼 팩터와 이노시톨, 동충하초, 베타글루칸 등 면역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가장 좋은 천연성분을 배합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신체의 면역 매커니즘 작용을 촉진 또는 강화하고 상승효과를 발휘한다. 임상실험에서는 트랜스퍼 팩터와 플러스가 내추럴킬러 세포의 활동을 기준치보다 283% ,437% 끌어올리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연구개요>
트랜스퍼 택터는 1949년 H.S. 로렌스 박사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 이후 트랜스퍼 팩터가 여러 병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가에 대한 연구가 몇백 번이나 행해졌다. 트랜스퍼 팩터는 면역을 조절하는 것이 해명되고 있으며, 암, 면역장애, 염증 등을 가진 사람들의 면역을 서포트 하기 위해 효과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Dr. Jase Khyeam 과의 제품에 대한 대화내용 요약
<닥터 제이스 김은 현재 세계 난치병예방운동 총연맹의 부총재로서 미국에서 의학을 공부한 후,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실리콘벨리 쪽에서 15년간 자연의학 내과전문의로 활동한 재미교포인 부부닥터임. 7~8년동안 트랜스퍼 팩터 제품으로 수많은 난치병 및 암환자들을 치료한 경험을 갖고있으며 멕시코, 일본등 동남아쪽에 수많은 임상사례를 갖고 있음>
무슨 암이든 TF 어드밴스를 최소한 8알 ~15알/일
TF 플러스를 최소한 8~15알/일 을 먹게함이 좋습니다.
갑상선암이든 유방암이든 무슨암이든 모두 일반입니다. 위의 제품을 먹으면서 간해독과 장해독을 함께함이 좋습니다.
TF는 283% 높이고 TF +는 437% 높이지만 둘을 함께 병행했을 때
훨씬 효과가 좋았습니다.
피 속의 NK 세포는 정상인은 13-18정도이나 암환자는 4-5로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1달간 꾸준히 먹였을 때 15로 또는 그 이상으로 오름을 볼 수 있습니다.(증빙자료 첨부)
말기암환자인 경우는 시간이 별로 없음으로 하루 1알씩 ...이렇게 먹일 시간이 없습니다. 4-5알을 거의 2시간 간격으로 먹게하여 어찌하든 많이 먹게함이 좋습니다. 그럴 때 환자가 일주일이 지나면 본인이 느낍니다. 말기암환자에게 1알이나 2알을 먹이면 안먹는것 보다는 낫겠지만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나중에 그거 먹어도 별 효험이 없었다는 얘기만 들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확신을 가지고 환자에게 확신을 심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환자가 지금 항암치료중일 때에도 트랜스퍼팩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항암치료는 암세포 뿐아니라 정상세포까지 다 죽임으로 면역은 더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명심해야할 것은 이것은 약이 아님으로 아무리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제 아내는 극도로 피곤하고 목이 잠기고 편도선이 심할 때 하루 1병을 통째로 다 먹었는데 부작용은 커녕 오히려 피로가 신기하게 없어져 그날의 일정을 다 마치기도 하였습니다. 한병을 통째로 다먹는대도 아무런 부작용이 없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관절염, 관절염, 루프스등의 자가면역질환 환자에게
TF 어드밴스를 하루 10알씩 먹게하면 안됩니다. 그때는 1알부터 시작하여 점차로 몸이 감당할 정도로 늘려가도록 하십시오.
심혈관계 질환은 전에는 그원인이 콜레스테롤이 원인이라고 했으나 현재 미국에서는 심혈관계의 질환이 모두 면역에서 온다고 발표되었습니다.
혈관 벽에 염증이 생겨 혈관 내부가 막히는 경우 카디오와 PBGS가 꼭 필요합니다. 카디오는 혈관벽의 염증을 제거해주고 PBGS는 혈관의 노폐물을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카디오는 빨간쌀의 효모가 주성분입니다. 바로 이것이 콜레스테롤이 떨어지게 하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나도 카디오를 먹기 전에는 콜레스테롤치가 240~250정도로 높았는데 3개월간 카디오를 4알 ~8알씩 먹고 나니까 180에서 나중에는 150으로 떨어졌습니다.
호전반응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침착하게 대처해야합니다.
몸 안에서 호전되고 있다는 신호가 나온 것입니다. 이제품을 먹는 사람중의 30%가 명현반응이 있을 수 있지만 사업자들은 그것에 그리 민감하시지 말고 본인이 견디기가 정말 힘이 들면 그때 량을 조금 줄이던가 하루이틀 떼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하시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확신을 가지고 호전반응에 대한 첨부자료보낸 것을 다시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게 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들이 자꾸 용어를 처방전, 또는 처방해주십시오라는 표현을 쓰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나는 의사지만 여러분 모두는 의사가 아니고, 또한 이 사업은 의사가 아닌 평범한 사업자들이 모두 복제하여 할 수 있는 사업이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전문가가 되십시오. 그리고 확신을 가지고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닥터 김 진선님의 강의 중 요약
<닥터 김진선님은 미국재미교포 의사로 미국에서 15년간 국내외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한 자연의학 내과전문의이며 스탠포드 의과대학 병원에서도 포기한 환자들, 일본의 암환자들을 트랜스퍼팩터 요법으로 치료하여 탁월한 명성을 얻었으며 지금도 수백명의 암환자들에 대한 상담을 하고 있다>
나는 미국에서 8년간 이 제품으로 수많은 환자의 사례를 보아왔다.
내가 원래 어떤 건강식품회사의 제품이라도 잘 믿지를 않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미국에서 병원을 하는 동안 여러번 트랜스퍼 팩터에 관해 정보를 접했지만 알아보려하지 않았었다. 왜냐하면 이미 내병원에서는 면역에 좋다는 제품들을 150여종이나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느날 트랜스퍼 팩터를 환자에게 써보자 엄청난 효과가 있기 시작했다. 우리 병원에서 가장 먼저 사용해본 것이 항생제내성이 생겨 각종 항생제도 듣지않는 만성 중이염환자와 MS(다발성신경증후군)환자였다. 그러자 이분들이 선생님 며칠간 무슨 약을 우리에게 처방했는냐며 증상이 갑자기 호전되기 시작했다고 찾아왔다.
그이후 나는 암환자들에게 이 트랜스퍼 팩터를 쓰기 시작했다.
어느날, 일본의 유방암환자 한 분은 뼈와 폐에 전이까지 되어 의사가 포기한 상태였는데 6~8개월 꾸준히 먹고는 나중에 병원가보니 완쾌되었다고 일본에서 전화가 오기도 했다. 또 한 분은 뇌암이었는데 1년 만에 트랜스퍼 팩터로 완쾌되었다는 연락이 왔다. 그래서 일본에서 세미나를 해 달라 초청하여 일본에 가서 수백명이 모인 곳에서 여러 차례 세미나를 했다. 그곳에는 이 제품으로 암을 고친 수많은 분들이 우리가 가면 90도로 절을 하며 이 제품을 알려줘서 너무나 고맙다는 인사를 하기도 했다.
나는 닥터이고 웬만한 건강식품은 별로 신뢰를 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이 트랜스퍼 팩터만한 제품을 아직 전 세계에서 찾아보질 못했다. 면역을 높인다는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그 어떤 제품도 트랜스퍼 팩터의 효능을 따라오지 못한다. 나는 8년간 이 제품으로 많은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앞으로 10년 후에는 국민의 50%가 암이 될 것이라고 한다. 암세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공기와 물이 없는 세포들을 가장 좋아한다. 우리 제품을 먹으면서 물도 많이 먹어야 한다.
닥터 릭 베넷과의 대화내용
......2008-7 미국 하와이 국제컨퍼런스에서
<Dr. Richard Bennett,M.S., Ph..D. 은 UC Davis에서 23년간 교수로 지내면서 전염병 면역학과 응용미생물학을 전공한 분으로 초유에서 트랜스퍼 팩터를 개발하는데 직접 참여하였으며 현재 4라이프의 의학자문위원회에서 연구중임>
많은 때 우리는 건강하다. 트랜스퍼 팩터의 철학은 근본적으로 인류에게 도움을 주려고 만든 것이다. 예를 들어 페니실린은 박테리아를 그냥 죽이는 것이지만 트랜스퍼 팩터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다만 면역의 지능을 높이고 조절한다. 그리고 교육하는 기능이 있다. 트랜스퍼 팩터는 세포를 교육하고 박테리아를 교육한다. 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군대처럼 돌면서 기억하고 알아차린다. 우리의 몸안에서 기억하는 세포는 오래간다.
예방접종은 짧은 기억력을 가지고 있다.
트랜스퍼 팩터는 면역세포를 도와준다.
FDA에서 하는 Test중에 Double Blind Clinic Testfksms 게 있는데 이는 한무리는 설탕이나 밀가루를 먹게하고 한 무리는 어떤 제품을 먹게해서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그러나 4라이프는 아픈 사람을 향해 실험하지 않는다.
다만 예방차원의 방향으로 가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걸 과학잡지에 내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의 초점은 Wellness 이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 아픈 환자는 조금이고 아프지 않은 사람이 더 많은데 우리의 고객은 바로 아프지 않은 사람들이다. 그들에게 예방의학차원에서 안전벨트 역할을 해준다. 안전벨트란 교통사고가 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주는 것이다.
우리가 이러한 문화를 창조해야한다. 하와이에서는 거리에서 담배를 피지 못하게하다. 이것이 예방이다. 이것이 Wellness이다.
우리가 면역이 떨어진 걸 어떻게 아는가?
난방기 온열기에 온도조절 센서가 있듯이 우리 몸의 면역시스템 안에도 센서가 있다. 그러나 밧데리를 빼면 발란스가 안맞아 센서가 기능을 발휘못하는데 이 밧데리가 바로 트랜스퍼 팩터이다.
의학박사 서 재건 (2007.7.17)
<서재건박사는 암병동의 암치료전문 외과의사였으나 현대의학의 항암치료및 방사선치료에 한계를 느껴 10년전부터 뉴트리션 쪽을 관심하던 중,한의학을 다시 공부하고 지금은 충남에서 트랜스퍼 팩터를 활용하는 자연의학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닥터임.>
암환자에게는 어떤 가이드라인이 없다. 책을 봐도 모든 책이 거의 30년 전에 나온 책이고 30년 전엔 지금과 같은 질병이 없었기 때문이 적절한 가이드라인 역할을 못한다. 그러나 지금은 거의 암의 홍수시대이다.
소아과 산부인과는 점점 없어지고 암병동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내 병원은 항암주사, 방사선치료 안한다 그래도 암환자가 치료가 된다.
나는 10년 전부터 뉴트리션쪽을 관심했다. 그 공부를 끝내고 한의학을 시작했다. 그런데 안타까운 것은 뉴트리션을 2,3개월 쓰다간 다 중단해야했다. 왜냐하면 일정부분을 효과가 있었으나 건강식품이 워낙 고가였기에 많은 돈을 주고 그정도의 효과를 보기에는 효율적이지 않았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한의학이었다. 한의학을 통해서 환자의 체질을 살피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그러나 햔약도 장기적으로 쓰면 예측못할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던 중 2006년 4월말부터 4-라이프 제품을 쓰기 시작했다.
내가 4라이프 제품을 쓴 이후로 전혀 부작용이 없는다는 것이 신기한 일이다.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 제품은 워낙 탁월하기 때문에 아마도 여러분이 기대한 것 이상의 아주 좋은 효과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문가들의 견해>
Edgar A. Guess Jr.,MD.Facog 미국 웰빙고문 & 대체의학
산부인과 전문의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모든 보충제로부터 딱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왜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텨여야 할까요? 이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방어체계 중에서 면역체계가 가장 중요하고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는 그중에 가장 강력한 면역체계 건립물질이기 때문입니다.
Suzette Lawrence.(CNM) 미국 간호사
미국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비길 수 없는 실행, 적용 그리고 능력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라이프의 연구개발팀은 인체의 면역지수를 높이고 심장을 강화시키는 뛰어난 보충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아왔습니다.
VIVENNE MATALON MD 내과전문의
미국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이뮤인 스프레이는 여러분의 면역체계를 지원하는 전달신경을 위한 흥미로운 제품입니다. 트랜스퍼 팩터, 콜로디얼은과 아연으로 무장하면 강력한 결합으로 즉각 흡수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21세기에 필요로하는 여러분의 면역시스템을 도울 수 있는 제품입니다.
DAVID MARKOWOZ, MD 소아과 전문의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저는 우리의 어린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트랜스퍼 팩터 또는 트랜스퍼 팩터 키즈를 추천해왔습니다. 저희의 실제 삶에 기초하여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는 어린이들의 면역체계에 주목할 만한 긍적적인 효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랜스퍼 팩터는 제가 모든 환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ROBERT ROBERTSON, MD 응급의학 전문의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우리는 모두 사실을 압니다. 우리들의 면역체계들이 전쟁에서 지고 있다 라는 사실을 말이죠, 4라이프 트랜스퍼 팩터로부터 얻을 수 있는 면역지원제품과 같이 우리의 방어시스템을 강화시키는 제품은 아직까지 그 어떠한 것도 우리에게 소개된 적이 없습니다.
DUAE TOWNSEND, MD 암전문의
4라이프 의학자문위원회 위원
면역의 불균형은 많은 건강의 문제를 일으킵니다. 4라이프의 트랜스퍼 팩터가 면역 조절제의 역할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다른 종류의 상황으로부터 면역체계의 복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나자신이 피부암으로 고생을 하던 중 이 트랜스퍼 팩터 제품으로 치료가 되어 지금은 모든 항암치료와 방사선치료를 중단하고 트랜스퍼 팩터를 알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