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팀 창원 LG 세이커스는 3월 26일 SK와의 홈경기에세 69-74로 패배했다. 경기내내 치열한 승부를 펼쳤으나 아쉽게 패배하며 SK와 공동 2위에 랭크되었다. 그나마 다행인점은 득실편차에서 SK에 앞서 리그최종전에서 승리한다면 무조건 2위자리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다. SK와의 경기에서 이재도는 19득점을 이관희는 15득점을 기록했으며 마레이는 13득점 11리바운드로 팀득점을 주도했으나 빠르고 유연한 움직임을 보이는 위니와 김선형의 움직임을 막아내지 못하면서 패배할 수 밖에 없었다. 정규시즌 2위와 3위는 차이가 크기 때문에 마지막경기 총력전이 예상된다.
울산 현대모비스
어웨이 팀 울산 모비스 피버스는 3월 27일 캐롯과의 원정경기에서 83-88로 승리하며 7연승에 성공했다. 5명의 선수가 두자리수 득점에 성공하는 고른 활약으로 캐롯을 꺾었다. 서명진은 3점슛 3개를 포함해 21득점 6리바운드 6어시스트로 공격을 이끌었고 골밑에서는 프림이 18득점 12리바운드로 중심을 잡아줬다. 여기에 김태완이 13분여만을 뛰고도 15득점을 기록하는 깜짝 활약이 더해지면서 연승을 이어갈 수 있었다. 모비스는 장재석, 함지훈, 이우석의 부상공백에도 유기적인 모습으로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창원 LG - 울산 현대모비스 분석
시즌막판까지 치열한 순위싸움을 하고 있는 LG와 모비스의 경기이다. LG는 승리하기만 하면 2위자리를 확보 할 수 있는 상황이고 모비스의 경우 LG에 크게 승리하고 SK가 DB에 패할 경우 득실차로 2위에 오르는 기적같은 상황을 연출 할 수 있다. 2위와 3,4위는 차이가 크기 때문에 양팀 모두 총력전이 예상된다. 승리가 간절한 상황에서 수비가 강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양팀 모두 수비력이 좋고 힘이 좋은 골밑 자원을 갖추고 있기에 빠른 공격보다는 힘싸움이 많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경기 승패보다는 저득점 경기로 접근하는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