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동체 의식함양 및 리더십강화 특강, 지구협 발전방향 제시 힘찬 도약 다짐
대한적십자사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광표)는 8일-9일까지 대천 환상의 바다 리조트에서 임원 워크샵을 개최하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 충남지사협의회 권처원 회장과 지구협의회 역대회장과 임원 단위봉사회 회장단 등 70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을 기해 2018년 정기총회시 전국협의회 회장 표창을 수상한 대호지 봉사회 이미숙 회장 등 6명에게 수여하고 2-3월 생일을 맞이한 운영위원 13명을 위해 축하의 자리에서 기동봉사회 이문호 부회장은 딸기로 축하 리본꽃을 전하는 깜작 이벤트를 마련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개회식을 마치고 충남지사 유창기 회장과 이병수 역대회장이 강사로 나서 봉사원들의 공동체 의식함양과 리더십 강화 특강을 실시하고 읍·면·동 봉사회별 화합의 시간 등을 마련하고, 2일차는 분임토의를 통해 당진지구협의회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고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한편 보령지구협의회 김영선 회장은 환상의 바다 워크샵 현장을 방문 머드미용 비누를 전달하고 축하했다.
수상자
▲조옥자(송악), ▲이미숙(대호지), ▲장안자(석문), ▲정순민(우강), ▲정복열,최은희(신평),

















































첫댓글 당진지구협의회 임원 및 단위봉사회 회장단
합동 워크숍을 축하드리며 홍광표 회장님
진행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행사 취재 고맙습니다.
당진지구협의회 회장단 워크숍을 축하드리며
홍광표 회장님과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