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싼타페(DM) 2.0 eVGT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2.0 eVGT(D4HA 1995) / 자동6단(A6LF2)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6월(136,000㎞) |
냉각수 온도 |
56.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7.0 ℃ |
흡기온 센서 |
26.0 ℃ |
엔 진 오 일 온 도 |
미지원 |
연 료 온 도 |
3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회전수 |
824 RPM |
800 RPM |
824 RPM |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
배터리전압 |
14.2 V |
14.2 V |
14.1 V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흡입공기량 |
24 Kg/h |
47 Kg/h |
47 Kg/h |
|
엑셀 포지션 센서 |
0 % |
0 % |
0 %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19 % |
21 % |
21 % |
|
EGR 엑츄에이터 |
15 % |
0 % |
0 % |
|
대기압센서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흡기온센서 |
26 ℃ |
26 ℃ |
26 ℃ |
|
냉각수온센서 |
56 ℃ |
57 ℃ |
58 ℃ |
|
클러치스위치(M/T) |
ON |
ON |
ON |
|
에어컨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스위치 2 |
ON |
ON |
ON |
|
브레이크스위치 1 |
ON |
ON |
ON |
|
에어컨콤프레셔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4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73 mV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6 % |
6 % |
6 %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부스트 압력 센서 |
101 kPa |
103 kPa |
104 kPa |
|
VGT 액츄에이터 |
79 % |
79 % |
79 % |
|
연료온도센서 |
35 ℃ |
35 ℃ |
35 ℃ |
|
현재 엔진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레일압력 |
30588 kPa |
30588 kPa |
36078 kPa |
|
연료압력조절기(펌프) |
29 % |
29 % |
29 % |
|
에어컨압력센서 전압 |
1333 mV |
1333 mV |
1333 mV |
|
에어컨압력센서 |
653.8 kPa |
653.8 kPa |
653.8 kPa |
|
가변스월엑츄에이터 |
20 % |
11 % |
13 % |
|
배기차압센서(CPF선택) |
1078 mV |
1078 mV |
1078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산소센서조절전압 |
0 mV |
0 mV |
0 mV |
|
공기과잉률 |
0 |
0 |
0 |
|
산소센서온도 |
617 ℃ |
617 ℃ |
617 ℃ |
|
산소센서히터듀티 |
2 % |
2 % |
2 % |
|
산소센서농도조정 |
1 |
1 |
1 |
|
오일 레벨(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 레벨(필터링값) |
18 ㎜ |
18 ㎜ |
18 ㎜ |
|
오일 온도(옵션) |
-40 ℃ |
-40 ℃ |
-40 ℃ |
|
오일 레벨(평균값)(옵션) |
18 ㎜ |
18 ㎜ |
18 ㎜ |
|
오일레벨 상태(옵션) |
NORMAL |
NORMAL |
NORMAL |
|
CPF/DPF전단온도(CPF선택) |
108 ℃ |
108 ℃ |
108 ℃ |
|
soot량 재생요구(CPF선택) |
3 |
3 |
3 |
|
엔진부하 |
30 % |
32 % |
36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503 mg/st |
514 mg/st |
514 mg/st |
|
EGR 제어 편차량 |
-262 mg/st |
-247 mg/st |
-247 mg/st |
|
글로우 진단 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차량가속도 |
0 m/s2 |
0 m/st |
0 m/s2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7 mm3 |
7 mm3 |
11 mm3 |
|
레일 압력 |
30588 kPa |
31373 kPa |
35294 kPa |
|
주변(대기)공기온도 |
25.6 ℃ |
25.6 ℃ |
25.6 ℃ |
|
목표 주 분사량 |
4 mm3 |
5 mm3 |
8 mm3 |
|
목표 파일럿1 분사량 |
2 mm3 |
2 mm3 |
2 mm3 |
|
목표 파일럿2 분사량 |
1 mm3 |
1 mm3 |
1 mm3 |
|
목표 후분사량1 |
0 mm3 |
0 mm3 |
0 mm3 |
|
목표 후분사량2 |
0 mm3 |
0 mm3 |
0 mm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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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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