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간호 서문.
비스마르크 황태자는 영광스럽게 유지되던 관직에서 해임된 직후부터 자신의 "생각과 추억"을 기록하기 시작했는데, 그 자신도 거듭 말했듯이 그의 삶이 지금까지 올라오던 격자를 박탈당했다. 첫 번째 제안은 출판사의 제안과 함께 코타 하우스의 문의에 의해 그에게 주어졌습니다 – 1890 년 7 월 6 일 초에 왕자와 코타 서점 대표 사이에 계약이 이루어졌으며, 왕자가 그의 삶의 추억을 기록한 경우 출판권이이 집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역사에 조예가 깊었던 외교관 로타르 부허(Lothar Bucher)는 비스마르크 황태자가 해임된 후 프리드리히스루(Friedrichsruh)나 바르진(Varzin)에 조용한 집에 손님으로 머물렀는데, 비스마르크 황태자가 자신의 기억과 정치적 생각을 기록하기로 결심하는 데 힘을 실어주고, 그가 시작한 사업에 대해 매일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하는 장점이 있다. 황태자의 지시 이후 부처의 속기 기록은 첫 번째 정교화의 기초를 형성했으며, 황태자는 여러 장으로 나뉘어 체계적으로 배열된 노트를 끊임없이 살펴보고 자필 보충으로 보충함으로써 수년 동안 열심히 자신을 바빴습니다. 이 작업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생각과 기억"은 일찍이 1893년에 필사본으로 인쇄되었으며, 왕자가 첫 번째 초안에 가한 모든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스마르크 황태자는 이 새로운 원고를 두세 차례 검토한 후 주의 깊게 검토한 결과, 거의 틀림없는 그의 기억력이 그를 가장 잘 뒷받침해 주었다. 그는 지난 2년 동안 전체 챕터를 새로운 형태로 재구성했습니다.
노령으로 인한 고통이 늘어나고 글쓰기의 어려움에 대한 소심함으로 인해 때때로 작업이 중단되기도 했지만, 많은 부분이 완성되어 독일 민족의 귀중한 유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 풍성한 원천으로부터 우리의 정치가들과 역사가들은 미래 세기에도 여전히 교훈을 이끌어 낼 것이지만, 우리 국민 전체는 그들의 고전의 작품들처럼, 그들의 비스마르크가 그들에게 남긴 책 속에서처럼 가장 먼 시대까지 계속해서 자신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
오토 폰 비스마르크(Otto von Bismarck) 황태자의 명령에 따라 원본에 따라 결함이 있는 인쇄물에서 종종 발췌한 산재된 문서를 수정하고, 공식 자료의 부족으로 인한 날짜 표시나 이름 철자의 작은 오류를 수정하는 것이 편집자의 의무였습니다. 그의 정치적 연설에서 왕자의 유사한 진술에 대한 각주에서주의를 끌고 문학적 증거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그 어디에서도 본문이 변경되거나 축약되지 않았다 – 경건은 그러한 죽은 사람에 대한 이중적인 자제를 지시한다.
왕자의 손으로 만든 메모는 별표(*)로 표시하고 편집자가 만든 메모는 숫자로 표시합니다.
켐니츠, 1898년 10월 21일.
이하의 글은 오른쪽 하단의 '더 읽어보기'를 엔타할 것 -dhleepaul
호르스트 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