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동서울행 강원여객(흥업) vs 서울(강남)행 KD & 경북고속 연합의 경쟁 관계(?) 때문인지는 몰라도 아직은 '시외 우등'은 적용하지 않았네요. 동쪽 끝이라 국도 경유 비율이 가장 높을텐데 말이죠.
문제는 경기,경북 은 일반으로 차를 바꿔서 다니더군요. 그나마 울진-서울경부 경북시간대는 우등이 들어가긴 합니다
죽변 부구경유 동서울행은 죽변 부구까지 구간승차가 되나요?
안됩니다.. 금아 북행이나 강여흥업 강릉행만 됩니다
첫댓글 동서울행 강원여객(흥업) vs 서울(강남)행 KD & 경북고속 연합의 경쟁 관계(?) 때문인지는 몰라도 아직은 '시외 우등'은 적용하지 않았네요. 동쪽 끝이라 국도 경유 비율이 가장 높을텐데 말이죠.
문제는 경기,경북 은 일반으로 차를 바꿔서 다니더군요. 그나마 울진-서울경부 경북시간대는 우등이 들어가긴 합니다
죽변 부구경유 동서울행은 죽변 부구까지 구간승차가 되나요?
안됩니다.. 금아 북행이나 강여흥업 강릉행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