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세종문화회관 뒷마당에서 열린 '2009세종뜨락축제'에 안유진 벨리댄스 코리아 무용단이 멋진 벨리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서울=뉴시스】
진정 이게 S라인!
지난 5월 KBS 2TV 스타골든벨에서 대한민국 상위 1% 몸매를 선보여 화제가 됐던 레이싱모델 류지혜가 여름을 맞아 워터파크 나들이 영상을 공개했다.
워터파크에서 즐겁게 노는 영상 속에서 류지혜의 비키니 몸매와 발랄한 매력이 단연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사진=디카모델 사이트
궉채이, ‘청순에서 섹시까지~’
얼짱 스포츠스타 인라인요정 궉채이 ‘아임궉채이(I’m Kuck Chea Yi)’ 스타화보가 6월 25일 공개 후, 연일 화제다.
스타화보 촬영을 앞두고 궉채이는 모기업 광고와 몇 번의 방송출연을 제외하고는 카메라를 접해본 경험이 없던터라 스태프들은 고민이 많았다고 한다. 또한 대회를 마치자마자 바로 스타화보 촬영을 출발해야하는 상황에서 테스트 촬영기간도 잡지 못한 채 바로 촬영에 들어갔다.
하지만, 스포츠선수 특유의 체력과 내재된 끼를 발산하며 모델 못지 않은 포즈를 취하며 쉽게 촬영 진행되었다. 그 이유로는 이번 촬영을 위해 방송과 패션지를 보며 거울앞에서 밤새 연습했다는 그녀는 역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궉채이는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청순함, 솔직함, 순수함 그리고 또다른 섹시함을 보여주고있다.
한성주, 구릿빛 육감몸매 드러낸 섹시 자태
방송인 한성주 ‘프리마돈나(prima donna)’ 스타화보가 6월 18일 공개 후, 연일 화제다.
한성주는 5월 8일~5월 13일, 5박6일간 태국 방콕의 '그랜드 센터 포인트(Grande Centre Point)’의 프레지턴트 스위트룸과 방콕시내 거리 등 여러 곳에서 촬영을 마쳤다.
한성주는 촬영 중 한명의 스태프가 입고 있던 옷을 보고 즉석에서 그 옷을 빌려달라고 요청하여 즉석에서 촬영을 했다. 직접 현장에서 갑작스레 연출하여 촬영을 마쳤는데 한성주의 패션감각을 볼 수 있었던 기회였다.
사진제공=스타화보
계단을 오르는 배우 이시영
계단을 오르는 배우 이시영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계단을 오르는 배우 이시영
3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감도'의 언론시사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배우 이시영이 입장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3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감도'의 언론시사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배우 차현정이 입장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3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감도'의 언론시사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배우 신세경이 손톱을 깨물고 있다. 【서울=뉴시스】
30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감도'의 언론시사회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배우 차수연이 입장을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이영은, 쉬크함이 물씬
30일 오후 청담동 한 와인레스토랑에서 열린 롱샴 09'F/W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배우 이영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롱샴코리아 제공)【서울=뉴시스】
30일 오후 청담동 한 와인레스토랑에서 열린 롱샴 09'F/W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배우 선우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롱샴코리아 제공)【서울=뉴시스】
제시카 고메즈 '뜨거운 휴가' 화보 공개
몰디브 도착부터 물놀이로 시간을 보낸 고메즈가 늦잠에서 깼다. 고메즈는 그 상황이 민망했던지 양 손을 V자로 만들어 머리 위에 얹고 코믹한 포즈를 취했다.
고메즈 스스로도 코믹한 포즈가 재미났는지 자신의 셀카에 담았다.
고메즈는 잠옷에도 신경 쓰는 패셔니스타. 휴가를 맞아 특별히 마련한 잠옷이다. 가슴 부위를 끈으로 묶어 크기(?)를 더욱 강조했다.
이현아기자 (사진 제공=스타화보닷컴)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미스 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사진)도 신인 연기자들이 겪는 연기력 논란을 피해가진 못했다.
이하늬는 KBS 2TV 수목드라마 ‘파트너’에서 일과 사랑을 동시에 완벽하게 지키는 매력적인 변호사로 등장했다. 2회까지 방송된 현재 그녀의 연기에 대해 드라마 게시판에는 찬반 양론이 엇갈리고 있다.
“아직은 어색하지 않냐”는 우려부터 “기대 이상. 신인이라는 생각이 잘 안 든다”, “처음인데 너무 잘 한다”는 등의 평가가 이어졌다.
이에 대해 이하늬 측은 “조금 더 지켜봐 달라. 본래 본인의 성격보다 캐릭터가 굉장히 강해 힘들어하지만, 계속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혜선, “전시회 많이 와주세요”
1일 오후 인사동 갤러리 라메르에서 열린 구혜선 그림 전시회 ‘탱고’ 기자간담회에서 작가인 배우 구혜선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진환 기자
영화 '아부지' 언론시사회
박탐희, 연극선생님으로 나와요
전무송(왼쪽부터), 조문국, 박탐희, 박철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일 오후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열린 영화 '아부지'(감독 배해성) 언론시사회 모습.
[연합뉴스]
다비치, 피부가 좋아져요
1일 오전 중구 프라자호텔 루비홀에서 열린 제12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 및 아시아드림콘서트 기자회견에서 가수 다비치가 홍수지 머드아가씨로 부터 머드팩 시연을 받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뮤지컬 싱글즈, `사랑의 키스`
1일 오후 서울 대학로 PMC자유극장에서 창작 뮤지컬 '싱글즈'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번 공연에는 2007년 초연 당시 '싱글즈'가 지금의 위치에 오르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4인4색의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어준 오리지널 멤버들이 2년만에 합류한다. 【서울=뉴시스】
가슴 강조하는 김혜련...허걱!! 완전 대박 가슴이다
가슴 강조하는 김혜련...허걱!! 완전 대박 가슴이다
잠자리일까 나비일까
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난지연못가 풀에 나비잠자리가 앉아 있다. 검은 날개를 펴고 날아다니는 모습이 나비 같은 이 잠자리는 뒷날개가 앞날개보다 넓은 특징이 있다. 나비잠자리는 국립수목원이 선정한 ‘7월의 곤충’이다. [뉴시스]
베를린 패션위크
지난 1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2010 봄/여름 패션위크를 맞아 디자이너 슈마허가 신상을 선보였다. 이날 패션쇼에서는 늘씬한 모델들은 당당하고 멋진 캣워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베를린=로이터>
열창하는 제시카 심슨
1일(현지 시간) 미국 메릴랜드 베데스다의 콩그레셔널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AT&T 내셔널 PGA 골프 대회’ 개막식에서 가수 제시카 심슨이 미국 국가를 부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에스카다 패션쇼 도착한 나디아 아우어만
전 슈퍼모델 나디아 아우어만이 1일(현지 시간) 독일에서 열린 베를린 패션위크, 에스카다 패션쇼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마네킹 같은 다이앤 쿠르거
배우 다이앤 쿠르거가 1일(현지 시간) 독일에서 열린 베를린 패션위크, 에스카다 패션쇼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미스 알바니아의 미소
2일(현지 시간) 알바니아 티라나에서 약 40km 떨어진 두레스(Durres)에서 열린 ‘2009 미스 알바니아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에르테미오나 메이다니 양(18세)이 미소를 짓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불가리아 해변을 달리는 여성
한 여성이 1일(현지 시간) 불가리아 소피아 동쪽으로 약 390km 떨어진 보우르가스(Bourgas)의 해변을 달리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벨리 댄스 의상 사세요’
1일(현지 시간) 이집트 카이로에서 열린 ‘아흘란 와사흘란(Ahlan Wasahlan)’ 벨리 댄스 축제에서 한 여성이 벨리 댄스 의상을 판매하고 있다. 50개국 7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축제에 참가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섹시한 여인 Natalie Portman
$("topLayoutDiv").show(); function setMoreContents(){ var objs = document.getElementsByTagName("div"); for (var i=0; i
섹시한 여인 .Natalie Portman
Chelsey Buhler
스코틀랜드기를 얼굴에 그린 여성
한 여성팬이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챔피언십’ 남자단식 8강전 앤디 머레이(영국)와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스페인)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머레이의 미녀 여친 ‘킴 시어스’
앤디 머레이(영국)의 여자친구 킴 시어스가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챔피언십’ 남자단식 8강전 머레이와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스페인)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남편 응원 온 레이턴 휴잇의 부인
레이턴 휴잇(호주)의 부인 벡 카트 라이트가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챔피언십’ 남자단식 8강전 휴잇과 앤디 로딕(미국)의 경기를 관람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독특한 모자를 쓴 여성이 1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윔블던 테니스 챔피언십’ 남자단식 8강전 앤디 머레이(영국)과 후안 카를로스 페레로(스페인)의 경기를 관람하며 박수를 치고 있다.
힘들지? 나한테 기대
1일(현지시간) 이탈리아에서 열린 여자 400미터 허들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한 프랑스의 Phara Anacharsis와 은메달 리스트 Aurore Kassambara가 서로 끌어안고 있다.
Gold medallist France's Phara Anacharsis, left, and compatriot and silver medallist, Aurore Kassambara hug each other at the end of Women's 400m hurdles at the 2009 Mediterranean Games in Pescara, Italy, Wednesday, July 1, 2009.
(AP Photo/Sandro Perozzi)
배꼽티 배트걸
본격적인 여름으로 접어든 7월, 야구장 배트걸의 복장도 시원해졌다. LG-롯데 경기가 열린 1일 서울 잠실구장. 짧은 반바지와 배꼽티 차림의 배트걸이 부산하게 움직이며 선수들이 던진 배트를 주워 나르고 있다. [뉴시스]
수영복 엉덩이 부분 찢어져 시합 포기한 수영선수
이탈리아의 한 수영선수가 대회 도중 수영복이 찢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이탈리아 페스카라에서 열린 제 16회 지중해 대회 도중 올림픽 대표 선수인 플라비아 조카리(Flavia Zoccari·22)의 수영복 엉덩이 부위가 찢어졌다.
그녀는 이탈리아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업체인 수영복 제조사 제이크드의 폴리우레탄 소재 반신 수영복 ‘제이크드 J01(Jaked J01)을 입고 있었다.
국제수영연맹(FINA)은 올해 초 폴리우레탄 소재의 이 제품을 압축과 부력으로 물 속에서 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이유로 착용을 금지했었다. 이후 재심 끝에 지난달 말 "입어도 좋다"는 승인을 내렸다. 수영복이 찢어진 조카리는 결국 시합을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