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오라클사와 협력하여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임을 천명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바이든 정부가 도덕적인 이유로 금지했던 인공지능 관련 법안을 철폐했죠. 이게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를 위한 것이라는 얘기가 많습니다.
문제는 스타게이트 프로젝트에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미국민들을 실시간 감시하는 계획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죠.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를 완성하는데 4년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다만 중국이 이미 비슷한 시스템을 완성했기 때문에 더 빠른 시간에 완성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미국의 언론들은 중국식 사회점수 시스템이 도입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중국이 오라클과 협력하여 전국민 감시 텐왕 프로젝트를 이미 완성해서 운영중이기 때문이죠.
중국의 모든 인민들은 인공지능의 철저한 감시 속에 사회점수를 받고 있죠. 이것은 또한 전자화폐와 연동되어 있습니다.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는 백신 접종자를 구분하는데도 사용될 것이라고 합니다.
오픈 AI의 샘 알트먼은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는 의회를 장악한 공화당의 도움으로 "즉시" 시작될 것이며 이 프로젝트를 위해 젠슨 황, 손정의, 빌 게이츠 등 내로라는 IT 거물들이 총동원되어 최고 수준의 시스템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특이한 것은 스타게이트 프로젝트에 가장 많은 돈을 기부한 사람이 손정의 회장이라는 것이죠. 대략 총 제작비의 절반 정도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손정의 회장은 한국의 카카오톡, 일본의 라인, 중국의 위챗에 모두 관여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카톡, 라인, 위챗 모두 소프트뱅크가 개발한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손정의 회장은 중국의 전국민 감시 시스템인 텐왕 프로젝트의 실실적 지휘자라는 소문이 끊이지 않습니다. 한국과 중국의 거대 IT 기업 중 손정의의 손길이 닿지 않은 회사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죠.
손 회장이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서명 당시 거만하기로 유명한 트럼프가 두 손을 공손히 모은 것도 화제가 됐었습니다. 손정의는 트럼프 취임 직후 제일 먼저 방문한 손님이기도 했죠.
이 자리에서 손정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추진 중인 황금시대(골든에이지) 프로젝트가 아니라면 이런 통 큰 결정을 하지 못했을 겁니다. 카말라 해리스가 이겼다면 저는 참여하지 않았을 겁니다. 오직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됐기 때문에 가능한 얘기입니다. 오늘의 이 순간은 세계 역사상 전무후무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AI가 황금시대를 열어줄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이 사업에 돈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헨대 홀거 후슨 인공지능 교수는 이런 얘기를 했습니다.
"첨단 AI 기술로 무장한 소수의 빅 테크들에 의해 전 세계가 통제되어지게 될 것이 자명하다.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는 철폐되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스타게이트 프로젝트가 완성되면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를 제외한 모든 국가는 기술 주권 자체를 소유하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얘기도 있죠.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발표 직후 미 국무부는 특이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바로 "종북 신고 센터"를 만든 것이죠.
미 국무부는 "종북 가담자 신고 웹사이트"도 개설했는데 트럼프 취임에 맞춰 미리 만들어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안의 경중에 따라 최대 5백만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첫댓글
저기도 보수든 진보든 다 똑같은넘들 임..국민이 깨어나지 않으면 언제나 선동 당하고 노예로 살수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