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나이키로부터 2400만 유로 가량의 제의를 받았다
나이키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를 위해 믿기힘든 스폰서십 계약을 제의했다...
By Feras Saad
Feb 25, 2010 9:33:00 PM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나이키와 세계신기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할 준비중이라고 스페니시 데일리 마르카가 보도했다.
나이키는 호날두에게 2014년까지 한 해당 600만 유로라는 엄청난 액수의 금액을 제의했다. (4년을 넘긴 이후엔 2400만 유로에서 더 금액이 추가) 이것은 호날두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는데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돈을 받는 축구 선수가 되는, 역사에 남게 만드는, 계약이다.
호날두는 한 해당 400만 유로의 계약을 맺고 있었지만, 나이키는 호날두에게 관심이 있는 스포츠계의 라이벌 '아디다스'의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이런 새로운 계약을 제의했다고..
그는 오늘 오후에 (지금시점에서 어제) 나이키의 새로운 축구화'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베이퍼 II'를 프로모션하기 위해 런던에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의 호날두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축구선수이다. 연봉이 1300만 유로에 육박.
나이키 이외에도 호날두는 헐리우드 여배우 메간 폭스와 이탈리아의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새로운 모델이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여름 새로운 '갈락티코'를 구성하기위해 2억 5천만 유로라는 거금을 들였다. 하지만 최근 벌어들인 수익이 4억 5천만 유로이상을 넘어섰다고 한다. 플렌티노 페레즈 레알 마드리드회장은 계속해서 엄청난 재정적 이득을 거두고 있다.
http://www.goal.com/en/news/12/spain/2010/02/25/1807559/real-madrid-star-cristiano-ronaldo-offered-24-million-deal
첫댓글 얼마죠? ?
약 380억
와우 쩌네
호날두는 나이키가 어울려
날도 메시 카카 합쳐도 우즈한테 안되는구나..아.. 미국의 힘..
아디다스도 조건이 된다면 한번 제의해보지.. 날두 가 아디다스로 온다면 베컴 같이 전용상품 과 브랜드를 만들어주고 거기에 레알 프리미엄까지 더해지면 수익이 엄청날텐데.. 카카 메시에 날두까지 더해져 3인방이 아디다스 라면 진짜 영향력은 대단하겠네..
ㅎㄷㄷ 그냥 A급 수비수 이적료보다 비싸네...
역시 마케팅면에선 독보적인가..
ㅎㄷㄷ하내 걸어다니는 기업이내
링딩돋는다 ;ㄷㄷㄷㄷㄷㄷㄷ
후덜덜;;; 2.5써서 4.5 ㄷㄷㄷ;;; 엄청나네요 ㄷㄷㄷ;;;
부럽다 정말 와 나도 축구나해볼껄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아ㅏㅏㅏㅏㅏ호날듀 ...넌 진짜 초갑부다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성이 거의 100억 아닌가여
박지성은 10년동안 100억으로 알고있는데
돈을 부르는 사나이
호나우두 - 호나우딩요- 호날두
호날두아디다스하면 이상함 ㅋㅋㅋㅋㅋ
4억 오천만유로;;
다음생애는 호날두 자식으로 태어나야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