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은 방벽 쌓는데…軍 대전차 시설 23곳 철거 '안보공백' 우려 [뉴스9] - YouTube
北은 방벽 쌓는데…軍 대전차 시설 23곳 철거 '안보공백' 우려 [뉴스9]
뉴스TVCHOSUN
구독자 311만명
댓글 6,503개
@cjw34292일 전
급하게 일들을 해치우는것 같다. 시민들 들고 일어서니까 드러나든 말든 빨리 진행하는 모양새네
1.6천
답글 11개
@삼성동위너2일 전
국가 보안법은 폐지하고, 아주 나라 개작살을 내놓는구나.
4.4천
답글 64개
@튜브고-u1n2일 전
아주 그냥 남침 프리패스 하라고 레드카펫을 깔아주는구나....
934
답글 4개
@bluebrown697313시간 전
국방부장관은 방위출신 병무청장은 미필여성ㅋㅋㅋㅋㅋㅋㅋㅋ
163
답글 2개
@djlee-kb2ls2일 전
이놈들이 미쳤구나!
899
답글 3개
@suxoxo112일 전
아주 그냥 오라고 난리를 부리네
111
@하늘우주-i6w3일 전(수정됨)
멍석도 깔아주고 전쟁 나겠네.. 이거야 말로 전쟁 가능성을 높혀 국민 목숨을 위협하는 내란이다
8천
답글 131개
@Amadeus-i3p12시간 전
1년만에 나라가 이렇게도 돼는구나...
42
@고-p3t4z2일 전
이거 진짜 심각한사항임
3.5천
답글 28개
@수고야2일 전
스스로 무장해제 중이라니까? 들고 일어서야 한다 진짜
867
답글 1개
'우리나라 주적 북한 맞나?' 국방부에 물었더니… / KNN
KNN NEWS
구독자 124만명
@토모-f9d1일 전
우리의 주적은 북한공산당.
27
@주이-i8v2일 전
우리의 주적은 북한
373
@unforgivenpalerider3652일 전
국방부든 군인이 북한을 주적이라고 말하지 못한다면 당장 북한으로 보내야지
246
@원쫑-c8t2일 전
이러다가 6.25 참전용사분들 역적죄인으로 기록하겠네ㅋㅋㅋㅋ
9.2천
답글 145개
민통선 2㎞ 당긴다...
댓글 5,616개
@user-44444k2일 전
우리들의 주적은 북한이다
1만
답글 254개
@Dage-l3v2일 전
우리의 주적은 북한공산당
3.6천
답글 72개
@hhh-r3x2일 전
지금 대한민국은 휴전국가다 국방력을 강화해도 모자랄판에 약화시키면 이건 간첩이지
4.7천
답글 80개
접경지 규제완화에 안보 우려 재점화
민통선 2㎞ 당긴다...접경지 규제완화에 안보 우려 재점화
국방부가 민간인통제선(민통선)을 군사분계선(MDL) 방향으로 평균 2㎞ 조정하고, 여의도 150배 규모의 제한보호구역을 해제하는 방안을 추진하면서 안보 공백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국방부는 17
www.metroseoul.co.kr: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