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말로 외국어어원 풀기
 
 
 
카페 게시글
일반게시판 강상원 박사 강의 프롤로그1 우리 전통 사투리가 산스크리트어 이다.
나비우스 추천 0 조회 61 17.12.09 23:1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17.12.09 23:18

    첫댓글 예부그

    산스크리트 언어는 인도유럽언어의 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박사님은 한국언어의 뿌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러시아 인들은 러시아 언어가 유럽 언어보다 더욱 산스크리트 언어에 가깝다고 말합니다. 러시아 언어학자들이 많은 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는 많은 러시아 단어가 산스크리트와 거의 동일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