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복음과 함께한 세월 50년을 우리 기쁜소식선교회에 허락해 주셔서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들이 못난 자 였고, 악한 자 였고, 거짓된 자 였습니다.
그런 죄인을 찾아와 주셔서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와 백성을 삼아 주셨습니다.
이제는, 우리들에게 참 아름답고 거룩한 교회를 만나게 하시고,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을
섬기는 행복한 인생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오늘은 기쁜소식강남교회에서 선교 50주년 기념예배겸 운동회도 하고 토크의 시간도 가집니다.
이 기쁘고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을 대한민국 국민들, 전세계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복음을 우리 온 나라 백성들에게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0여년전 베들레헴 마굿간에 태어나신 주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까지 미쳐 도달했습니다.
이제 우리도 이 복음으로 한 평생을 살게 하시고, 50년을 이끌어 오신 주님이 앞으로도
우릴 이끄시고 우리 후세대에까지 이끌어 주시기를 간절히 빕니다.
오늘의 모든 프로그램을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복음과 함께 달려온 50년. 박옥수목사님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나길 기도합니다.
감사하고 행복한교회를 주시고. 종을 주신 주님. 항상 이끄시는 그 주님 손길 아래 있게하신 주님. 무한감사드립니다.
미련하디 미련한 우리를 기다리고 깨우치시는 주님이 계셔서
이 교회가 후 세대까지 순수한복음으로 지켜지길 바라시는 종의 기도와 염원이 우리 마음에도 녹아 들어와 같은 마음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이끄실줄 믿습니다.
아멘...........
정말 종의 마음처럼 이 복음이 다음 세대에도 그 다음세대에도 지켜주실 줄 믿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아멘!~
지나온 복음의역사처럼 멈추지 아니하고 주님오실 그날까지 우리선교회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껏 복음으로 우리를 축복해주신것처럼 후세대에까지 이복음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종이 걸어오신 믿음의 길을 같은마음으로 우리도 걷고 오래토록 함께 할수있도록 축복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