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주의 투자자인 넬슨 펠츠 가 디즈니 이사회 의석에 대한 예비 위임장을 제출하고 미디어 거대 기업이 "위기에 처했다"고 밝힌 지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엔터테인먼트 거대 기업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Peltz가 SEC(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 한 1월 12일 제출에 대해 Trian Group 설립자는 "디즈니의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고 이사회가 주주 가치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경험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생태계."
Trian의 Nelson Peltz는 "디즈니의 비즈니스를 이해하지 못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생태계에서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데 이사회를 지원할 기술과 경험이 부족합니다."
Disney는 Trian Fund Management의 창립 파트너인 Nelson Peltz가 "대형 매체에서 실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로이터/마이크 블레이크/로이터 사진)
제출에서 Disney는 회사의 금융 거래에 대한 Train Group의 분석이 근본적으로 결함이 있다고 주장하는 동시에 CEO인 Bob Iger를 제거하려는 Peltz의 일련의 보고된 주장과 Disney의 전략, 운영 이니셔티브 및 새로운 계획의 부족을 반박했습니다. 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