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 베라썹에 프리스트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듣던말로는요 샤이닝 레이를 마스터 하는걸로 아는데
주별사람들이 숙련도 60% 같고 마스터랑 뎀지 차이 안난다고 마스터 하지 말라는데요
마스터 맞는지 확인좀
그리고 사이닝 레이 숙련도 60% 언제 이죠???
첫댓글 28개는찍어야 60%죠 그리고 댐지는 차이가 나져 약간이지만
샤이닝의 약점은 범위 -_-; 힐보다 범위가 적다는
첫댓글 28개는찍어야 60%죠 그리고 댐지는 차이가 나져 약간이지만
샤이닝의 약점은 범위 -_-; 힐보다 범위가 적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