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용품 또는 그동안 사용해 왔던 용품을 적어 주시면 더욱 의미 있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모르실 경우 대강의 정보라도 적어 주시면 됩니다.
4월1일 발매하는 그레이져 라는 러버가 기대되네요.
디그닉스의 기술을 가져오면서 가격도
홈피 기준가격이 6000엔 정도로 한국도 5만정도에 살 수 있지 안을까 싶네요.
두가지버전인데
하나는 디그니스05에서 경도가 2낮아지고
하나는09c버전으로 역시 경도2낮아 진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디그니스가 수명도 길어서 애용중인데 가성비로 인기 많아질듯 합니다.
첫댓글 궁금해서 찾아봤고 설명을 다 정독해 본 결과, 테너지의 보급형으로 로제나를 발매한 것과 같은 목적으로, 디그닉스의 보급형 시리즈로 발매되는 러버가 새로 출시하는 글레이저네요.
디그닉스05의 보급형 버전이 글레이저고 디그닉스09C의 보급형은 글레이저09C입니다.
각각 디그닉스보다 2도 씩 낮은 경도의 스펀지를 사용하며 컨트롤과 편이성을 제외한 회전, 스피드, 기타 성능 수치들은 역시 디그닉스보다 다 낮습니다.
설명에 의하면 현재 로제나 사용자가 업그레이드를 위해 글레이저를 쓰고 이후 기량이 향상되면 디그닉스05로 넘어가라고 말합니다.
또 점착러버를 원하는 사람은 글레이저09C로 입문하고 후에 디그닉스09C로 업그레이드 하면 된답니다.
현재 테너지나 디그닉스를 잘 쓰면서 만족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것들 계속 쓰라는 말도 굳이 첨언하고 있습니다.ㅎㅎ
쓰기 편한 보급형 테너지가 로제나고 보급형 디그닉스는 글레이저입니다.
대단하십니다 덕분에 한수 배우고 갑니다 ~~~~~~~~~~~~~
한국 출시 가격이 기대되네요
버터대리점에서 6만원이라고 하네요
일본내 인터넷 가격이 세금포함 4,539엔 입니다.
참고 하세요. (현재 예약접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