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그제 보게 된 유투브입니다.
이 내용은 님들도 보셔야 할 것같아 올립니다.
https://youtu.be/eB9YyKLvwa4
춘천에 있는 중도는 개인적으로 저의 20여년 전 추억의 장소로 무척 사랑하는 곳입니다.
그 당시에는 그곳으로 대학생들이 엠티도 많이 가고 암튼 춘천을 가면 한번은 가보는 힐링 스팟 같은 곳이었지요.
그 이후 가볼 기회가 별루 없었는데,
그 몇년 후(1999년_ 지금으로 부터 21년 전) 영국 여왕이 우리 나라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제 기억으로는 여왕이 안동하회마을에도 가고 뭐 아무튼 언론에서 큰 이벤트처럼 무지하게 벅적거리게 떠들었었죠.
어린 맘에 남의 나라 여왕 온게 뭐 그렇게 난리부르스 칠 일인가 싶었지요.
그때 당시 한국에 온 여왕이 한국에 뭐 투자하고 싶다나 뭐라나..아무튼 그런 소리를 했던 기억입니다.
그 이후로 춘천 중도에 레고랜드를 만드는걸 영국이 투자하겠다고... 턱!
아무튼 영국여왕 방문이 중도를 레고랜드로 개발하는 작업이 이루어진 계기였다고 저는 알고 있습니다.
오래전 기억이고
중도 레고랜드 개발 사업을 영국이 주체가 되어 엄밀히 말하면 영국왕실이 물주가 되어 시작된 걸로 아는데
처음 레고랜드를 중도에 짓는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
이때도 어린 맘에 '엥? 왜 ? 하필 중도여? 아~~~ 왜~~~ 그 아름다운 곳에!!!나의 추억의 장소를 없애려하는겨!!!!' 라고 혼자 절규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는 개인적인 추억의 장소이기에 그냥 안타까운 맘에 중도를 바꾸지 말았으면 하고 바랬지만 뭐 자본주의 논리로 개발한다는데...어쩔수 없는건가.. 싶었지요.
그 당시에는 저는 중도의 문화재적 가치같은 건 잘 몰랐구요. 아름다운 중도가 그저 제주도처럼 보존되었으면... 하는 그저 그런 바램이었어요.
몇년후에 급 궁금해서 찾아보니 여러가지 문제로 개발이 보류된 상태더군요.. 그때 '그럼 이제 중도는 갈아엎지 않겠구나' 싶었고 안심했죠,
그런데. 엇그제 이 유투브를 보게 되고 중도가 그렇게 대단한 곳인가 하고 다시 찾아보니...
레고랜드 사업이 보류상태인줄 알았는데,
그 사이 많은 일들이 요근래 급속도로 진행 되고 있었더군요ㅠㅠ;;;..
지금은 키미님의 정보로 영국여왕과 왕실의 실체가 믿지못할 존재들이란걸 알고
다시금 이 문제를 보니...그저 단순히 우리나라에 투자하겠다는 차원이 아닌 큰 저급한 의도가 숨어있는게 아닌가 해서 더욱 안타깝습니다.
이건 뭔가...싶은게.....투자자가 영국 멀린 엔터테인먼트이고 처음 제안한 계약내용이 '중도에 대한 무상임대 기간 100년'이 계약조건이라는데(지금은 시행사로 전환)... 이게 말인지 된장인지... 모르겠네요.
찾아보니 더욱이 문제투성이로 십몇년간을 사업을 제대로 진행시키지 못하던 공사가 2019년 들어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중인 듯 한데....
2019년 5월에 영국 앤드루 왕자가 (영국여왕한국방문 20주년) 한국을 방문했었죠..
이게 또 뭔가 상징적인 것같아서... 그동안 여러 곳에서 문제제기로 보류되던 사업이 지금 이 시기에 뭔가에 쫒기듯 진행되는듯한데... 이게 이렇게 되면 안되는 거 아닌가 싶어서요.
위 유투브의 학자가 진짜 검증된 학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인 뉘앙스로 거짓된 내용을 이렇게 진지하고 안타깝게 말하진 않을 듯합니다.
지금에서 보면 영국 여왕 방문으로 발단된(외견상으로) 중도 레고랜드 사업이 단순한 개발사업은 아니라고 보이는데요,
키미님께, 기사님께 여쭤보고 싶어서 제게 있어서는 이렇게 장문의 글을 적습니다.
기사님은 이런 일을 아시는지, 아신다면 그들의 의도가 뭔지.._ 단순한 개발은 아닌 듯해서요.
이 사업이 계속 진행되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_ 막아야 될듯 한데요;;;.
이 카페의 많은 님들도 이 내용들을 많이 아실 텐데, 뭔가 많은 문제가 있다고 느껴집니다.
겉모습은 그저 자본의 논리로 투자와 개발의 대상이 되고 있지만 그 속은 더 깊은 검은 내막이 있을 것 같아서 더 안타깝습니다.
자본의 논리로만 시작된 4대강 사업이 지나고나서 다시 복구해야할 문제 덩어리로 남았듯이.. 혹시 나중에 물질보다 더 큰 영혼의 상실을 이 개발사업을 통해 겪게 될까봐 염려됩니다.
그런 걱정은 그저 망상이었으면 하는 바랩입니다.
지금 매우 급박한 지구 상황들 속에서 이런 질문을 남겨 죄송합니다.
하지만, 왠지 제 느낌으로는 이 부분도 그런 차원의 문제들과 연결된 것이 아닐까 싶어서 질문 드립니다.. 만약 그렇다면 관심을 더 두어야하는 문제니까요.
[출처] 춘천 레고랜드 얼룩진 중도의 지난 12년|작성자 이바른
https://llsshh84.blog.me/221614357113
2019.11.05 ---
PD수첩’ 중도 레고랜드개발 논란 속 청동기 유적들 _출처 일요신문
http://m.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352498
2019.12.19 --
문화재청 춘천 레고 랜드 중도 유적지 지하 1층 건축 '몰랐다' _출처 뉴스앤뉴스tv
https://blog.naver.com/newsnnewsn/221742403262
2020.01.02 --
중도유적' 갈아엎고 레고랜드 지어야만 하나 _출처 오피니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2001022050005&code=990304
2019.12.23 --
중도 레고랜드 추진상황 레고랜드 조성가속화 2021년 여름개장 목표 _출처 연합뉴스
https://www.yna.co.kr/view/AKR20191223114900062?input=1195m
첫댓글 이미 공사가 진행중인지라
안타깝지만 주민들에게 알려서 민원부터 제기해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이건 딥스테이트 글로벌리스트 제거하면 중지되는겁니다.
그들이 살아있는한 횡포는 계속 됩니다.
전국민이 반대해야 합니다.
전국민이 딥스테이트 한국의 매국노 정치인들을 몰아내면 영국왕실도 어쩌지 못합니다.
춘천에 부모님이 살고계시고 대학생활도 춘천에서 했습니다. 그냥 어디 검색해보지않고 그냥 들어들어 아는바로는 유적지 발견되어서 중단됐고 다시 개발하려는움직임이있는데 사학자?민간단체?쯕에서반발하여못하고있다고언젠가들었던것같네요.. 영국여왕관련은처음들어봐서흥미롭네요ㅎ 아마대다수춘천시민들도 이정도로만알고있을것같습니다.
이제서야 글보고 답글 올립니다.
영국의 여왕은 외계인들과 같이 일을 도모하고 있는 외계인들의 앞잡이로서 지금껏 지구 전체를 훼손시켜 왔습니다.
영국의 여왕의 손길이 뻗치지않은곳이 지구상에 없습니다. 그이유는 외계인들에게 필요한 금과 우라늄을 찾기 위해서입니다. 이들에게 필요한 금과 우라늄을 찾기위해 세계곳곳을 파헤쳐 왔습니다. 그래서 한국도 댐밑을 파헤친 공사가 바로 금을 파내기 위한 작업이었습니다. 아이들 공원세워주겠다는건 그곳을 파기위한 이유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어디든 금과 우라늄을 따라다니며 땅을 파헤칠 겁니다. 고적이고 뭐고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파헤칩니다.
이집트 피라미드를 파서
고적을 연구하는 박사들이 계속 죽임을 당합니다. 피라미드를 파면 거기에 있는 어떤 안좋은 힘에 의해 죽는다 하지만
사실은 영국의 왕실에서 외계인의 비밀을 찾지못하도록 그들을 죽여버리는 겁니다.
피라미드는 외계인이 만들어놓은거라 제가 언급한걸 기억하실겁니다.
저도 기사로 접한 날 몇날 몇일을 울었는지 모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