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owe's CEO: 물리적 매장은 소매업에서 '가장 큰 중심 경쟁 우위'입니다.Lowe's는 약 2,200개의 소매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lowes-ceo-physical-stores-biggest-central-competitive-advantage
Lowe's의 CEO인 Marvin Ellison 은 오프라인 매장이 과거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그는 이것이 오늘날의 소매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열쇠라고 말합니다.
Ellison은 월요일 뉴욕시에서 열린 National Retail Federation의 2023 엑스포 기조 세션에서 "오프라인 소매의 가장 큰 핵심 경쟁 우위는 실제 매장과 해당 매장에서 일하는 직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llison은 소매 종말에 대한 이야기가 활기를 띠고 전자 상거래가 성장하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수년 동안 FedEx 설립자이자 전 CEO인 Fred Smith와 이에 대해 자주 논의했다고 말했습니다.
LOWE의 CEO는 미국이 '대규모 경기 침체 또는 경제 침체'로 미끄러지는 것을 보지 않습니다.
Lowe's Home Improvement 매장 직원들이 고객이 미시시피 주 McComb에서 픽업트럭에 발전기를 싣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패트릭 T. FALLON / AFP) / 게티 이미지)
Ellison은 "소매업 대재앙 논의 중에도 소매업의 가장 큰 핵심 경쟁 우위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고 이러한 매장을 온라인 사이트에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EO의 논평은 NRF가 "특히 전자 상거래 주문 의 상당 부분이 매장에서 이행되고 있는 지금은 여전히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NRF의 이전 진술을 뒷받침합니다 .
무역 그룹은 "전자상거래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매점 수는 산업 및 더 넓은 경제와 함께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점포의 역할은 모든 채널에서 구매를 지원하도록 진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슈퍼 토요일: 쇼핑할 것으로 예상되는 소비자의 기록적인 수
Ellison에 따르면 Lowe's는 전국적으로 약 2,200개의 실제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사가 기본적으로 국내 및 글로벌 공급망에 연결된 2,200개의 유통 센터를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Ellison은 특히 고객이 긴급한 주택 수리를 처리해야 할 때 이러한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했습니다.
2019년 8월 21일 캘리포니아 산 브루노에서 Lowe's 주택 개조 매장 직원이 재고를 확인하는 동안 사다리를 타고 내려갑니다. ( 저스틴 설리반 / 게티 이미지 / 게티 이미지)
"현재로서는 익일 배송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순간, 당신은 같은 시간 배송이 필요합니다."
Ellison에 따르면 Lowe's의 방대한 공간 덕분에 고객은 온라인으로 긴급 주문을 하고 온라인 구매 및 매장 내 픽업 또는 가두 서비스를 통해 1시간 이내에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회사 와 Instacart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만 개의 제품을 한 시간 안에 배송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쇼핑객들이 2020년 5월 20일 뉴욕주 파밍데일에서 Lowe's 주택 개조 매장을 후원합니다. (브루스 베넷/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매장 없이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매장은 고객이 들어와서 픽업하거나 신속하게 네트워크 유형 배송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을 선택하고 준비하는 필수 노드이기 때문입니다. " 엘리슨이 말했다.
그는 매장이 "모든 것이 연결된" 옴니채널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필수이자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Ellison은 회사가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해당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장 위치, 공급망 시설 위치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말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낮은 | (주)로우즈코스 | 209.52 | -2.64 | -1.24% |
|
"매장의 중앙 가용성 없이는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앞으로 Ellison은 고객이 "이 시점에서 요구할 한 가지는 편리함이지만 마찰이 없는 편리함"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