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파
지금 보기
메뉴
소나 데모 | 구독하다
DTS.USA5.320-0.013-0.2%NTI.USA2.8000.0000%NTID.USA2.760-0.100-3.5%NTIDL.USA1.940-0.100-4.9%오트리.USA6.1900.0100.2%OTVI.USA12,391.500-166.900-1.3%DTS.USA5.320-0.013-0.2%NTI.USA2.8000.0000%NTID.USA2.760-0.100-3.5%NTIDL.USA1.940-0.100-4.9%오트리.USA6.1900.0100.2%OTVI.USA12,391.500-166.900-1.3%
홈 / 뉴스 / 해양
미국 화주컨테이너해상소식배송주요 기사
수십억 건의 취소된 주문에도 불구하고 컨테이너 수입은 거의 정점에 머물고 있습니다.
데카르트: 7월 미국 수입은 전년 대비 3%, 전염병 이전 대비 15% 증가
그렉 밀러의 사진 그렉 밀러 트위터 팔로우2022년 8월 18일 목요일3분 읽기
컨테이너화된 수입품은 아직 중단되지 않았습니다(Photo: Jim Allen/FreightWaves)
이 기사를 들어보세요
0:00 / 5:00
1X
더 말할 나위없이
월마트는 화요일 “재고 수준을 예상 수요에 맞추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주문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Target은 다음 날 15억 달러 이상의 주문을 취소했으며 대부분의 개학 상품을 조기에 선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수입 활동은 거의 사상 최고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터미널의 전례 없는 처리량은 대기 중인 선박의 대기열을 정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목요일 아침 현재, 북미 항구에서 대기 중인 컨테이너 선박은 여전히 130척이 있습니다.
데카르트에서 새로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미국 수입은 7월에 총 253만 20피트 등가 단위입니다. 이는 팬데믹 이전인 2019년 7월보다 15%, 전년 대비 3% 증가한 수치입니다. 6월부터 순차적으로 2%의 거래량이 증가한 기록적인 최고의 7월이었습니다. 올 7월은 데카르트가 기록한 월간 거래량 중 다섯 번째로 높은 기록입니다.
수입 데이터를 보여주는 차트
(차트: Descartes. 데이터 출처: Descartes Datamyne)
데카르트에 따르면 중국으로부터의 미국 수입은 지난달 반등했다. 중국발 물량은 총 99만4927TEU로 전년 동기 대비 6.3%, 6월보다 6.9% 늘었다. 올해 7월 중국산 컨테이너 화물 수입량은 다른 달보다 많았고, 중국산 화물이 전년 대비 TEU 증가분의 75%를 차지했다.
데카르트는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높은 연료비와 같은 많은 요인들이 예상했던 미국 컨테이너 수입 둔화의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McCown 보고서는 미국 상위 10개 항구의 물량을 분석합니다. McCown은 이들 항구의 7월 수입량이 전년 대비 0.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요 동부 해안 및 걸프 해안 항구에서의 수입은 6.6% 증가했고 서부 해안 항구에서의 수입은 4.9% 감소했습니다.
8월 수입물량 강세
수입량은 8월 중순까지 계속 강세를 보일 것입니다. 월 누계 미국 세관 데이터에 따르면 7월에 비해 수입이 거의 감소하지 않았지만 일부 항구에서는 약간 감소할 수 있습니다. 8월 로스엔젤레스에서 "수입이 다소 완화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항구의 전무이사인 Gene Seroka가 예측했습니다 .
대규모 선박 대기열이 있는 항구 — 뉴욕/뉴저지; 조지아주 사바나; 및 휴스턴 - 단순히 해외 화물 잔고로 인해 최소한 이번 달까지 강력한 수입량이 보장됩니다.
파란색 선: 2022년 수입품, 7일 이동 거리; 녹색 선: 2021(차트: FreightWaves SONAR)
Walmart (NYSE: WMT ) 및 Target(NYSE: TGT )과 같은 소매업체가 보유한 모든 초과 재고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 수요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자동차와 자동차 부품을 제외하고 인플레이션과 계절성을 감안한 7월 소매 판매는 6월보다 0.5%, 전년 동기 대비 0.3% 증가했습니다.
조정된 7월 소매 판매는 팬데믹 이전인 2019년 같은 달보다 17.5% 증가했습니다.
2019년 달러로 조정된 판매 인플레이션(차트: 미국 인구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미국 배송업체)
국내 항만 용량이 한계에 다다랐습니까?
소비 수준과 수입량이 여전히 COVID-19 이전 수준을 훨씬 웃돌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 항만 시스템은 계속해서 최대 처리량으로 작동합니다. 월간 수입량은 용량 상한선 근처에서 튀는 것으로 보입니다.
데카르트는 이전에 "미국이 2021년 3월부터 월간 수입량 240만 TEU를 지속적으로 초과하면서 항만 혼잡이 심각한 문제가 됐다. 변경됩니다."
McCown 보고서의 저자인 John McCown에 따르면, “많은 항구와 터미널이 용량을 초과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의 미국 항만 시스템은 예측 가능한 범위에 있는 컨테이너 부피의 기하학적 증가를 수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성장을 처리하려면 용량을 약간만 개선하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향후 10년 동안 컨테이너 볼륨을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면 새로운 컨테이너 터미널과 완전히 새로운 컨테이너 포트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상당한 기반 시설 투자가 필요하지만 자금 요구 사항은 최근 발생한 혼란과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의미 있는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이러한 혼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볼륨이 증가함에 따라 더 일시적일 것입니다.”라고 McCown은 경고했습니다.
Greg Miller의 더 많은 기사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관련 기사:
Walmart는 적절한 크기의 재고 수준에 대한 수십억 달러의 주문을 취소합니다.
전환점? LA항 사장, 8월 수입 '완화' 감소
컨테이너 라인 Zim은 현물 요금 하락에 노출되어 타격을 입었습니다.
Hapag-Lloyd CEO : 미국 소비자는 여전히 '견디고'수요는 붕괴되지 않음
Maersk: 공급망 문제가 지속됨에 따라 운송 이익은 '매우 강력'하게 유지됩니다.
백로그가 계속 생성됨에 따라 컨테이너 선박 교통 체증을 기록하십시오.
로스 앤젤레스 항구 보스 : 철도 서비스 수정 또는 '전국적인 로그 잼' 위험
컨테이너 운송 화물파도 바다 그렉 밀러 해상 컨테이너 운송 해상 운송 휴스턴 항구 롱비치 항구 로스앤젤레스 항구 뉴욕 및 뉴저지 항구 사바나 항구 배송 표적 월마트
댓글 하나
2022년 8월 19일 금요일 오후 4시 42분
나는 온라인 작업으로 시간당 90달러에서 100달러 이상을 받습니다. 나는 3개월 전에 이 직업에 대해 들었고 이 일에 합류한 후 온라인 작업 기술 없이도 쉽게 $21k를 벌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사이트에서 간단히 시도해 보세요...
여기에서 시작했습니다………>>>> 𝐖𝐰𝐰.𝐉𝐨𝐛𝐬𝐑𝐞𝐯𝐞𝐧𝐮𝐞.𝐜𝐨𝐦
회신하다
답글 남기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 로 표시됩니다.
댓글 *
이름 *
이메일 *
다음에 댓글을 달 때를 위해 이 브라우저에 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렉 밀러의 사진
그렉 밀러
Greg Miller는 FreightWaves 및 American Shipper의 해상 업무를 담당합니다. 코넬 대학을 졸업한 후 그는 북부 뉴욕의 혹독한 겨울을 떠나 세인트 토마스 섬으로 가서 버진 아일랜드 비즈니스 저널의 편집장이 되었습니다. 허리케인 마릴린의 여파로 그는 뉴욕으로 이사하여 Cruise Industry News의 수석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그 후 그는 15년 동안 운송 잡지인 Fairplay에서 편집장을 포함한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현재 아내와 두 명의 Shih Tzus와 함께 맨해튼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링크드인
추천 기사
FreightWaves, 포틀랜드로 확장 발표
FreightWaves, 포틀랜드로 확장 발표
IMO2020에 대한 한 에너지 이코노미스트의 전망: 디젤 시장의 혼란
IMO2020에 대한 한 에너지 이코노미스트의 전망: 디젤 시장의 혼란
금속 공급업체에서 해고된 텍사스 노동자 185명
금속 공급업체에서 해고된 텍사스 노동자 185명
혼잡을 피하기 위한 5개의 대체 컨테이너 포트
혼잡을 피하기 위한 5개의 대체 컨테이너 포트
DEUTSCHE POST GLOBAL 메일 이름, 미국 운영 담당 ENGLER COO
DEUTSCHE POST GLOBAL 메일 이름, 미국 운영 담당 ENGLER COO
Project44, GateHouse Logistics 인수로 국제적 가시성 확보
Project44, GateHouse Logistics 인수로 국제적 가시성 확보
일일 시장 업데이트
비디오 플레이어
00:00
00:00
뉴스레터 구독
받은 편지함에 없는 유일한 것은 FreightWaves입니다. 지금 구독
귀하의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Video Player is loading.This is a modal window.
Could not download the video
Error Code: PLAYER_ERR_TIMEOUT
Session ID: 2022-08-19:9fda649a7cff02dc489cf957 Player Element ID: vjs_video_3
OK
Close Modal Dialog
HD로 FWTV 시청
언제 어디서나 FreightWaves
뉴스와 통찰력에 대한 무제한 액세스를 위해 FreightWaves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Android 및 iOS 사용 가능)
귀하의 이메일 주소
앱 다운로드
파트너 콘텐츠
팔로우
58712
팬
27266
팔로워
14900
구독자
37848
팔로워
106243
팔로워
4982
구독자
최신 팟캐스트 에피소드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고 포괄적인 뉴스 통찰력과 시장 데이터로 글로벌 화물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이야기
경영진
편집팀
채용 정보 @ FreightWaves
투자자
크런치베이스
미디어
FreightWaves.com
AmericanShipper.com
TV
팟캐스트
위성 라디오
인포그래픽
웨비나
리뷰
우리와 함께 홍보하다
유용한 링크
구독하다
편집 행동 강령
SONAR 사용자 계약
SONAR API 탐색기
제품
소나
연구
벤치마킹
FreightWaves.채용
수상
화물기술
배송업체 선택
© 저작권 2022, 판권 소유, FreightWaves, Inc
집에 대한연락하다직업자귀은둔로그 아웃
RSS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유튜브
인스 타 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