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미사모-미국이민 갈 사람 다 모여라!
 
 
 
카페 게시글
EB3/전문직·숙련직 영주권 변호사 비용?
꼬마애니 추천 0 조회 441 06.02.21 23:3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2.23 04:31

    첫댓글 그정도듭니당

  • 06.02.23 15:33

    변호사 비용만으로 본다면 5000불정도 이민국에 납부비용 포함해서 8000불정도 e2는 어디서 신청하시는지?

  • 작성자 06.02.23 20:54

    감사합니다.. ^^ 어디서란, 신청하는 state 말씀인가요?? TN 테네시 입니다..

  • 06.02.24 13:02

    애니님 변호사 비용은 $10,000불에서~$20,000불 정도 들어가는게 맞습니다. 너무 싸게 부르는 것도 이상한 것입니다.

  • 06.03.14 04:02

    $10,000정도 드는거 맞습니다..이건 영주권 신청할때 들고요..전 변호사랑 얘기해 봤는데 e2 비자는 5,000정도 들고요 e2비자는 영업자금이 1억 정도는 있어야 아마 받기 쉬울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