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 기사를 봐도 코로나 때문에 쇠약해진 내용은 나와도 백신 접종 후 코로나, 백신 접종 없이 코로나, 이런 두 그룹의 비교는 없군요. 국민들 특히 노인 인구는 거의 100% 접종했다고 보면, 여기 나오는 이야기는 모두 백신 접종한 사람들이 코로나 걸린 후의 진행으로 봐도 될 듯.
증명할 길이 없지만... 저희 어머니도 코로나 걸리지 않으시고, 백신만 3차 접종까지 마치셨는대 작년 초부터 급격히 기력 저하, 기억력 저하를 보이고 계세요. 기저 질환도 있으시고 연세가 많으시니 그럴 때가 되었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 속도가 '갑자기'라는 말을 붙여도 무방할 정도니 고개를 갸웃하게 됩니다. 이래 저래 음로론자가 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이군요.
첫댓글 이 기사를 봐도 코로나 때문에 쇠약해진 내용은 나와도 백신 접종 후 코로나, 백신 접종 없이 코로나, 이런 두 그룹의 비교는 없군요.
국민들 특히 노인 인구는 거의 100% 접종했다고 보면, 여기 나오는 이야기는 모두 백신 접종한 사람들이 코로나 걸린 후의 진행으로 봐도 될 듯.
증명할 길이 없지만...
저희 어머니도 코로나 걸리지 않으시고, 백신만 3차 접종까지 마치셨는대 작년 초부터 급격히 기력 저하, 기억력 저하를 보이고 계세요.
기저 질환도 있으시고 연세가 많으시니 그럴 때가 되었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 속도가 '갑자기'라는 말을 붙여도 무방할 정도니 고개를 갸웃하게 됩니다.
이래 저래 음로론자가 될 수 밖에 없는 현실이군요.
저도 증명할길은 없지만 가족, 지인들 중에
비염, 축농증이 더 심해지고 체력이 따라주지 않아서 좋다는것 많이들 찾는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