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드리자니 궁금한게 많아서요.
솔직히 글 봐도 무슨 소린지 잘 모르겠구요.
1. 제일 중요한 건데요. 현재 개인회생중인데 사은품받을 수 있게 가입 가능 한가요?
2. 전화를 안쓰면 사은품을 다시 돌려줘야 한다고 써있는 것 같은데, 걸지는 몰라두 받긴해야 하는데 한달에 정확하게 몇분정도 써야 하나요?
3. 인터넷+티비만 여기서 신청하고 전화만 따로 본사에 신청해도 정해진 통화량이 있나요?
4. 다이렉트 스마트 이런거 구분도 못하겠는데, 단독주택에 개통할거면 어느걸 써야 할까요?
5. 저희가족 4인 모두 sk핸드폰을 쓰고 있는데 결합하면 복지할인이 안되는 건가요?
첫댓글 1. 신용이나 통신쪽에 미납,체납 이력이 있으실 경우에는, 접수 진행이 안되실 수 있습니다.^^
그러실 경우에는, 통신사 본사 고객센터 통해서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2. SK전화는 개통 후 3개월간 한달에 500원 정도를 사용하시면 되세요.^^
500원정도의 통화는, SK전화에서 핸드폰으로 전화를 거시면 대략 8분정도,
SK전화에서 일반전화로 전화를 거시면 대략 40분정도 되세요.^^
3. 그렇게 하실 경우, 전화는 sk 본사 정책으로 적용되시므로, 저희쪽에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관련해서는 sk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하세요.^^
4. 속도상품은 광랜과 스피드(저속도상품)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광랜으로 신청되세요.^^
광랜은 대칭형광랜과 비대칭형광랜이 있는데, 설치하실 지역에 가능한 회선으로 설치되세요.
5. 가족분들 SKT핸드폰 3회선이상 사용하신다면,
sk TB끼리온가족무료로 하시면 요금을 가장 저렴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복지할인 대상자이시면, SK브로드밴드 기본상품(프로모션 제외)으로 신청, 설치받으신 후에,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서 복지할인 적용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복지할인 유형에 따라서, 복지할인 적용 가능 여부 및 혜택이 결정됩니다.
SK 기본상품 중 프로모션 상품과 SK 다이렉트, TB끼리온가족무료 상품은 복지할인 적용불가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더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 번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