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간 1-28차 후기 대간 24차 7구간 - 백복령에서 댓재까지
청 봉 추천 0 조회 323 20.01.20 21:59 댓글 38

• 20.01.20 22:27

첫댓글 밋밋한 산길만 걷다가 눈싸인 산길을 걸어니 기분이 UP이 되는것은 오래간만에 눈을 밟는 느낌 때문이겠지요.
    눈덮인 고적대,청옥산,두타산 참으로 좋았습니다.다음 대간길이 기대 됩니다.

• 작성자 20.01.21 20:45

올해에 처음 걸어보는 눈길인 듯합니다
    좋은분들과 함께 대간길 이어가니 마냥 즐겁기만 하네요
    이번에도 산 아래엔 눈이 없다가 고적대.청옥.두타산에서 눈을 보니 올해는 정말 눈이 없긴 없나 봅니다
    한구간 수고많으셨습니다 산골소년님 ^^

• 20.01.21 00:07

올해 첫대간길 무탈하게잘걸었네요 올해는 유난히 눈구경이어렵습니다 다음구간에 보입시더

• 작성자 20.01.21 20:47

오케이님 없는 빈자리가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달에도 함백산의 눈 원없이 보며 갔으면 좋겠네요 ㅎ
    명절 잘 쉬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요 okok님

• 20.01.21 08:06

사진남겨주셔 고맙습니다 대장님~
    두루 수고 많으셨어요^^
    볼때기를 스치는 시원한 바람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 20.01.21 20:49

젊은 열정으로 우리 산 대간길 즐거운 걸음 주욱 이어가시길 바라고요
    눈발날리고 눈길도 걸으니 이번 구간은 좀 좋았던것 같습니다
    한구간 수고하셨습니다 로우비님

• 20.01.21 08:41

덕분에 걷느라 정신없이 지나친 길을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0.01.21 20:50

이번 구간 앞서가시는 바람에 산에서는 못 뵈었네요 ㅎ
    추운 겨울 잘 지내시고 다음달에 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신학님 ^^

• 20.01.21 08:56

언제나 여유롭게 산행하시는 청봉님 수고많으셨습니다 8구간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20.01.21 20:51

함께 걸음해서 즐거웠습니다
    점점 남으로 내려오니 발걸음도 가벼워지는거 같습니다.
    한구간 수고하셨습니다 깨비님

• 20.01.21 09:54

조금 까칠한 청옥 두타산구간 그쪽에도 눈은별로 없는것같네요.
    잘다져놓은길 뒤따라 가겠습니다.

• 작성자 20.01.21 20:53

그나마 눈이 있던곳이 고도 높은 갈미봉.고적대 부터였습니다
    눈없는 올해 겨울이 조금 아쉽기도 하고요
    곧 내려오시는 대간길 잘 이어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콜리님 ^^

• 20.01.21 10:22

눈길을 걷는 기분 좋죠.
    맘도 몸도 상쾌했을듯합니다.
    전에 갈미봉에서 폰이 떨어진줄 모르고
    고적대까지 갔다가 알고 다시 갈미봉을 왕복했던 아픈 기억이 ㅋㅋ
    한구간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 20.01.21 20:56

이번겨울에 귀한 눈이 되어버렸네요
    담구간도 겨울산으로 유명한곳인데 적설량이 어떨지 약간 걱정입니다
    진행하시는 정맥과 지맥길 잘 이어가시고요
    새해엔 자주 뵙길 바라겠습니다 두건님 ^^*

• 20.01.21 10:33

추운날씨에 사진찍는다고 고생하셨구요.
    청옥산 정상석 사진 고맙습니다.

• 작성자 20.01.21 20:57

꾸준한 걸음하시는 팔공산호랑이님 함께 산행해서 즐거웠습니다
    대간길 자주자주 들러주시면 고맙겠슴니다 ^^

• 20.01.21 13:37

산행기.잘보고.갑니다
    저희도.다음구간.준비.잘해서.갈께요
    항상.안산.즐산.하세요

• 작성자 20.01.21 20:58

곧 지나실텐데 그땐 더 추울지 모르겠네요
    내려오시는 대간길 늘 응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천안백호님 ^^

• 20.01.21 15:26

앞서서 가고있음 열심히 따라갈께^^ 잼있는 후기 잘봤네~
    대간과 해안길..무사완주 기원하고 올해도 건강하고 즐겁게 거닐며 더욱더 행복해 지자구 ^^

• 작성자 20.01.21 21:00

느루봉 뱃지 받고싶음 우회하지 말고 바로 올라가시고 고적대 이후엔 길좋으니 재밌게 진행할듯하네
    대간대장으로서 수고많고 대간길에서 만나면 좋겠군 ㅎ

• 20.01.21 17:13

손시려 저는 거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요렇게 산행하며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감사해요^^

• 작성자 20.01.21 21:01

이번에도 24차팀 여성분들의 활약이 눈이 부실 정도입니다
    함께대간길 걸어서 좋았고요
    다음구간에서 뵙겠습니다
    한구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타민님 ^^

• 20.01.21 17:19

청봉대장님 함께하면서 두루두루 멋진사진도 많이 남겨 주시고 인기만점인 청봉님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0.01.21 21:04

우리의 총대장님 열정으로 대간팀이 똘똘 뭉쳐 잘 내려오는것 같습니다
    이번구간에도 노심초사 수고많으셨고요 미약한 힘이지만 도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구간 수고많으셨습니다
    젊은미소 대장님 ^^

• 20.01.21 17:46

예전에 21차 대간할때 제일 힘들었던 구간입니다.
    46키로를 러셀하면서 산행하느라 산행시간이
    19시간을 넘겼던것 같습니다.
    눈이 그때만큼은 없지만 감회가 새롭네요.
    산행기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 20.01.21 21:06

적은 적설량으로 눈이 그리운 해가 올해인듯합니다
    앞으로 조금은 더 내려도 될 듯한데요 그래도 예전의 폭설은 사양할 것 같네요 ㅎ
    무서운 속도로 올라오시는 북진길 늘 응원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드립니다 ^^

• 20.01.21 18:29

산행기 잘봤어요
    곧 뒤따라 갑니다
    지들려유~~^^

• 작성자 20.01.21 21:08

지부장님 내려오시는길 잘 닦아 놓겠습니다
    봄이 오기전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25차 대간팀 늘 응원드립니다 ^^*

• 20.01.21 22:30

미소가 아름다운 24차대간 팀♡
    청봉대장님 산행중에 제 노래 못들으셨다지요?
    지금 들어 주세요

구름도 --
    긴 여 정에 피곤 했나 보다
    겨울산~에 눈길에 잠시 잠깐 단-꿈 꾸는가 보다
    산~천에 (예~예~예)
    훠~이 훠~이 훠~이
    불 러 보는 꿈이여 술깨듯 또 다시
    바람챙겨 떠 나는 나그넷 길----
    이 제는 이 제는 홀가분 할거야~♡

매번 그랬지만 7구간 많은 생각을 했던갓 같아요
    산을 사람을 언제나 소중하게~♡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20.01.22 20:59

글로만 봐서 곡조가 들리는 듯 하네요
    함께 걷는 대간길 언제고 청해서 들을날 기다려보고요 명절 잘 쉬시고 2월에 뵙겠습니다

• 20.01.22 16:31

꽃미남~ 안동의 남자 청봉 대장님 안녕^^
    두타산 가시면 미션 하나 드릴라고 했는데...
    놓쳤네요. ^^
    눈구경~ 추위 체험~ 격하게 축하드립니당~
    남해 좋은 구간 가실 때 관광차 놀러 한 번 가야할꺼인디...
    늘 남해안길 아쉬움에...
    제가 노숙은 청봉대장님보다 선배일낀데...
    제가 한노숙~ 합니당. 몸만 이리 부실하지 않았어도...
    ^^ 늘 건강 발길 응원드려요.

• 작성자 20.01.22 21:01

두타산은 그대로 있었고요
    남쪽으로 주욱 내려오면 깽이님 가셨던 태백산이 나오겠쥬
    그때까정 쉬시다 만나유
    남해안은 언제오셔도 환영하고요
    설 명절 준비 잘하시고 조상님께 복 받으세요 ^^

• 20.01.23 18:40

대간 마치고 난 다음주는 어김없이 청봉대장님의 대간 후기가 기다려집니다.
    그때 그때 수월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했던 산행이지만 청봉대장님이 올려주신 후기를 보며 정신없이 지나왔던 그리고 주위를 둘러볼 겨를도 없이 지나쳤던 곳을
    천천히 떠올려도 보고 내가 이런곳도 지나왔나? 하고 놀라기도 합니다.

대간을 진행하면 할수록 대간 선배님들 그리고 청봉대장님 같은 산꾼들의 진면목을 봅니다.
    한달에 한번 뿐인 제 산행이 대간 남진이라 힘에 부치긴하지만 조금씩 더 발전하리라 생각하며
    청봉 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20.01.24 08:24

충분한 저력을 갖고 계신 천왕봉님이시니 만큼 산에서도 금방 적응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산길 백두대간을 걷는것만으로 큰 의미가 있는 발걸음인데 좋은분들과 함께 하니 더 한 즐거움이 되는듯합니다
    이 겨울 지나면 따듯한 봄향기 느껴지는 계절이 되니 그때를 기다리며 열심히 진행해보아야 겠습니다
    눈길 산길 한구간 수고 많으셨고 다음구간에 뵙겠습니다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0.01.24 08:30

지리원 지도상엔 없는 봉우리지만 트랭글에는 있어서 다녀와 봤는데 대부분 우회하시는지 길은 희미했었습니다
    24차팀 여성분들 다들 미인이시고 등력도 좋으셔서 그저 따라가기 바쁩니다 ㅎ
    호야총무님도 남진하시는 대간 한구간 수고 많으셨고 다음구간쯤 뵙길 바라겠습니다
    설명절 잘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20.01.26 19:44

동분서주 부지런한 청봉대장님~
    함께하는 팀원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어우러진 멋진미소가 잘어울립니다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 20.01.28 20:31

같은 날 다른곳에서 즐기시는 대간길 산행 잘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올해엔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