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KdY7s-0flnk
손정민 아버지 "우린 이렇게 버림받는 건지..." •2021. 6. 20. 이기자통인간
인간쓰레기체제에서 국민을 돌보지 못합니다.
현,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서 국민들을 지옥몰이로 영원한 멸망으로 이끌어
가는 인간쓰레기체제입니다.
이 같은 체제에서는 각자 본인들이 나는 누구인가?
왜 내가 태어났는가?
나의 주인은 누구이신가?
마음의 중심으로 깊이 묵상하고 간절할 때 주인이 찾아오십니다.
그 주인은 하나님께서 영으로 그 사람의 마음에 지혜와 계시로 때로는
영의 음성으로 특별하게는 육의 음성으로도 들려주십니다.
그리고 그분을 만나야 합니다.
그리고 그의 나라에 들어가기 위하여 성경을 읽고 그 말씀을 깨달기 위해
간절할 때 교제가 이루어집니다,
그리하면서 참된 진리를 전하는 교회를 하나님의 성령님께 인도해 달라고 부탁을
드리고 찾아야 합니다.
교회를 잘 못 찾아가면 소경을 만나 같은 소경으로 멸망을 당하게 됩니다.
저는 대한민국에 교회 90% 이상이 그의 나라와 그의 의에 거하는 길도 모르고
회개에 기본도 모른다고 확언합니다.
의에 3단계를 거처 구원에 영생복락의 영원한 안식에 들어가는 길을 교회에서 가뭄에 콩나는 것보다 더 못가르칩니다. 저는 대한민국 최대 교회 목사에게 삯군이라는 내용증명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한기총 총회장을 지난 목사에게 삯군이라고 내용증명을 보냈고 회개도 모른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보낸 내용이 거짓이라면 돌을 가지고 찾아와 저를 돌로 치라고 했습니다.
이세상에서 한(恨 :억울하고 원통한 일을 당하여 원망과 한이 응어리진 마음)이 풀리는 길은 새로운 피조로 새 계명 안에서 하나님 사랑 이웃을 사랑하는 열매를 맺지 못하면 한이 풀리지 못합니다.
이 시간 “손정민 아버지 "우린 이렇게 버림받는 건지….”라는 말씀에 영으로 설명해 드립니다.
대한민국의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인간쓰레기 체제는 국민들을 누구도 버릴 수 없고 개인은 누구든지 버림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간쓰레기 국가 체제에서는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불의 불법의 사악한 이기적인 욕심에 따라 국민을 불의 불법의 사악한 입법으로 국가 권력을 남용하여 국민들의 인권을 짓밟고 억압(抑壓)합니다. 이같은 인간쓰레기 체제에는 이기적인 특권층이 있는 것입니다. 이 특권층은 국가 권력을 도둑질하여 이기적인 특권층이 지속해서 국가 권력을 유지하려고 불의 불법의 사악한 이기적인 체제의 조직체(組織體)가 있습니다.
이러한 집단은 마귀(악마, 악령, 귀신)의 종노릇하며 악령의 지배를 받아 악령이 생각에 넣어주는 불의 불법의 이기적인 사악한 특권층 의식을 가지고 자신들의 목적을 위하여 사람들을 죽이고 감금(監禁)하고 폄하(貶下)하고 이번에 손정민군 같이 억울한 일을 당해도 자신들이 목적을 위해 거짓말로 교묘하게 말을 바뀌어 가며 국민들을 속이고 언론, 미디어를 장악하여 여론몰이합니다.
자기들에게 유익하도록 보도하고 또는 사건에 침묵(沈默)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에 요직에 있는 99.999%는 권력에 시녀가 되어 빌붙어 협력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속성이 인간쓰레기들의 본질(本質)이며 특성(特性)입니다.
이들이 국가 권력을 가지고 이렇게 행패를 부리고 국민을 조롱하고 불의 불법에 이기적인 사악함으로 이용을 해도 저들이 국민을 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국민을 저들은 버릴 수 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그리고 국민들은 저들에게 버림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영으로 설명해 드립니다.
우리의 주인은 하나님 아버지입니다.
인간을 취할 수 있고 버릴 수 있는 분은 하나님 아버지 한 분이십니다.
(엡 1:3-6)에서 하나님께서 인간들에게 주신 인권 즉 권리가 있습니다.
인권(人權)은 모든 사람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받는 것입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6. 이는 그가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송하게 하려는 것이라.”(엡 1:3-6)
쉽게 설명해 드립니다.
우리 인간에게 주어진 인권이 무엇이며 누가 주시는 것입니까?
인권은 하나님께서 모든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하시어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받아 이 세상에서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다가고 믿음으로 지키고 의에 면류관을 받고 영원한 영생복락에 안식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버림을 받고 취하심을 받는 것은 각자 본인의 자유의지로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임금과 구주로 영접할 것이냐 아니면 죄악 가운데 세상적 정욕적 마귀적으로 세상에 삶을 살고 하나님께 선악에 심판을 받고 인간쓰레기장으로 버림을 받을 것이냐 "각자 본인들의 문제입니다."
다만 ”문재인 악당체제는 마귀의 통로로 멸망의 길에 자기의 길을 가는 것“입니다.
많은 것을 더 설명할 수 있으나 받아들일 수 있는 믿음이 없기에 줄입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자유의지를 가지고 선악 간에 행한 행위에 대한 책임은 하나님의 성경 말씀 앞에 자신이 가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