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Q-20 Avenger, 비행 중에 소형 드론을 잡기 위한 복구 라인 테스트
MQ-20 Avenger 드론은 공중에서 소형 드론을 발사하고 회수하도록 설계된 공중 회수 시스템을 테스트했습니다.
~에 의해토마스 뉴딕|게시일: 2023년 10월 10일 오후 5:49(EDT)
제너럴아토믹스
공유하다
토마스 뉴딕Thomas Newdick의 기사 보기
컴뱃에어
GA-ASI(General Atomics Aeronautical Systems) 는 다소 은밀한 MQ-20 Avenger를 사용하여 소형 드론을 무인 대형 항공기에서 공중으로 발사하고 회수할 수 있는 시스템의 비행 시연을 시작했습니다 . 이는 이러한 종류의 항공기가 미래 분쟁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더 넓은 비전의 일부입니다.
이 개념은 회사에서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공중 발사 효과를 위한 공중 복구 시스템(SUAS/ALE)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지금까지는 주로 스텔스 기능이 없는 GA-ASI MQ-9 Reaper 및 MQ-1C Gray Eagle 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
오늘 GA-ASI의 언론 보도 에 따르면 2023년 9월 20일 유타 주 더그웨이 성능 시험장에서 시스템 시연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회사의 더 큰 제트 구동식 확장 범위 버전 중 하나에서 견인줄이 배치되고 후퇴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 어벤저.
MQ-20 Avenger는 지난 달 테스트에서 견인줄과 스마트 엔드 기능을 추적했습니다. 가-아시
주요 뉴스작성자: 워존
Ukraine Situation Report: Kyiv Braced ForUnprecedented Winter Drone War
예인선 자체에는 GA-ASI가 설명하는 "스마트 엔드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더 큰 드론 모선과의 무선 링크가 포함됩니다.
GA-ASI는 임상시험에 대해 다음과 같은 세부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시연 중에 GA-ASI의 스마트 엔드 기능을 갖춘 Breeze-Eastern의 호이스트가 Avenger의 페이로드 베이에 통합되었습니다. 비행 중에는 견인선이 어벤저에서 멀리 떨어져 공중 복구를 위한 최적의 거리로 배치되었습니다. 스마트 엔드 기능은 위치를 무선으로 Avenger에 다시 전송할 수 있었고, 공중 복구를 위해 근처 SUAS/ALE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능력을 확인했습니다."
스마트 엔드 기능은 드론의 공중 발사/복구를 위한 기계적 인터페이스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작은 드론과 관련된 위치에 대한 신호를 제공하는 비콘도 포함합니다. 원래 GA-ASI는 자체 Sparrowhawk 드론을 발사하고 복구하는 것을 중심으로 이 개념을 특별히 설계했지만 이제 회사는 다른 드론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
Avenger가 배치하는 견인줄과 스마트 엔드 기능을 클로즈업한 모습입니다. 가-아시
작동 방식 측면에서 SUAS/ALE 드론은 스마트 엔드 기능을 기준으로 정확한 위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인선까지 비행한 후에는 최종 지점을 포착하기 위해 기동을 합니다. 견인줄에 고정되면 SUAS/ALE는 날개를 접고 엔진을 끕니다. 그런 다음 포드 호이스트를 사용하여 모선 드론에 감길 수 있습니다.
Advanced 부사장인 Mike Atwood는 "GA-ASI가 개척한 상대 항법 기술, 복잡한 예인선 분석 및 다중 항공기 제어의 발전 덕분에 그룹 5 무인 항공기의 공중 발사 UAS를 통합하는 것이 부분적으로 가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A-ASI의 프로그램. "우리는 이 기술이 경쟁이 치열한 환경에서 작전을 지원하는 오늘날의 유인 및 무인 시스템에서 장거리 킬 체인을 가능하게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이러한 맥락에서 그룹 5 드론의 무게는 1,320파운드 이상이며 일반적으로 모든 속도에서 18,000피트 이상 높이에서 작동합니다. 이 범주에는 최근 발사 및 복구 시스템 시험에 사용된 GA-ASI의 MQ-9 Reaper 및 MQ-1C Gray Eagle과 Avenger가 포함됩니다.
MQ-9 리퍼가 네바다주 크리치 공군기지에서 일몰 동안 활주로에 앉아 있습니다. Staff Sgt.가 찍은 미 공군 사진. 로렌 실버손
GA-ASI의 최신 언론 보도에서는 실제로 사용될 SUAS/ALE 드론 또는 드론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지만, 오늘 회사의 트윗은 이 시스템이 "대형 무인 항공기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행 중에 스패로우호크(Sparrowhawk)와 같은 작은 것들을 회수하고 재배치하세요.” 컴퓨터 시뮬레이션에서는 아래와 같이 Sparrowhawk 드론이 Avenger에서 발사되고 회수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Sparrowhawk는 공중에서 발사 및 회수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소형 드론이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parrowhawk 드론을 포착하고 조작하도록 설계된 호이스트를 테스트합니다. 가-아시
Sparrowhawk 드론은 발사 전 주 동체와 평행하게 수납된 대형 주익을 갖추고 있으며, 발사 후 배치 위치로 90도 회전합니다. 드론에는 V-테일도 있으며 최신 컨셉 아트는 환형 나셀 내에 외부에 장착된 엔진을 보여줍니다.
MQ-9의 날개 아래에서 공중에서 발사 및 회수되도록 설계된 General Atomics Sparrowhawk. 가-아시
예인선에서 회수된 후 날개를 접는 시뮬레이션된 참새매를 보여주는 GA-ASI 비디오의 화면 캡입니다. 외부 장착 엔진에 주목하십시오. 가-아시
SUAS/ALE 실험에는 지금까지 더 큰 모선에서 소형 드론을 발사하거나 비행 중에 회수하는 것이 포함되지 않았지만, 이 개념은 궁극적으로 드론을 발사한 다음 중간에 포획하는 기능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공기를 공급하고 다시 베이스로 가져옵니다.
General Atomics에 따르면 개념이 완전히 실현되면 더 작은 SUAS/ALE는 재배치되기 전에 재급유, 재충전 및 재무장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어벤저나 리퍼 같은 드론이 어떻게 비행 중에 더 작은 드론으로 재무장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향후 개발은 승무원이 탑승하는 항공기를 포함하여 더 큰 모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 와 더 일치합니다 . 그러나 재충전/급유가 가능하다면 동일한 SUAS/ALE 드론은 모선이 비행하는 단일 임무 중에 더 긴 내구성으로 여러 출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 테스트 중 Lockheed Martin Legion 적외선 검색 및 추적 포드를 탑재한 General Atomics Avenger 드론 , GA-ASI
GA-ASI는 개념을 확장하여 "지속적이고 확장 가능한 그리드"에서 SUAS/ALE 네트워크를 위한 "이동 명령 센터" 역할을 하는 Avenger 또는 Reaper 드론에 대해서도 작업할 계획입니다. 이들 드론 팀이 수행하는 임무에는 감시, 전자 공격, 적 방공망 제압, 통신 경로 구축, 전영역 합동 이동 지휘 및 통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SUAS/ALE를 발사하고 복구하는 어벤저 또는 리퍼 드론의 내구성은 제한되지만 소형 드론은 잠재적으로 "한 번에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기지에 머물 수 있으며 다른 모선에 의해 픽업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 지역에 도착합니다. 더 큰 드론은 필요에 따라 연료, 배터리 전원 및 무기(실제로 가능한 경우)를 어느 정도 지속적으로 공급합니다.
2021년, Avenger가 컨셉의 일부로 공개적으로 제공되기 전, GA-ASI의 전략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이사인 C. Mark Brinkley는 The War Zone 에 SUAS/ALE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제시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대형 [비유인] 항공기는 이러한 소형 UAS 시스템을 수천 마일 떨어진 작전 지역으로 운송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기회 목표를 식별하는 데 필요한 장거리 센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식별되면 소형 UAS는 급습하여 자세히 살펴보고 확실한 ID를 제공한 다음 적대적인 행위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정보가 필요한 세계 어느 곳이든 해당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통신 제품군을 갖춘 MQ-9 또는 MQ-1C로 다시 전달됩니다. 팀으로서 대형/소형 UAS 콤보는 미래 전투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타겟팅, 정보, 정찰 및 네트워킹을 위한 핵심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잠재적인 대체 SUAS/ALE 페이로드와 관련하여 2021년 GA-ASI는 리퍼 크기 드론에서 공중으로 발사되도록 설계된 또 다른 소형 드론 디자인 의 컨셉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이름이 지정되지 않은 이 드론은 Sparrowhawk와 같은 V-테일과 팝업 날개 구성을 갖추고 있지만 전면에 프로펠러가 장착된 다른 추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오른쪽 날개 아래 공중에서 발사할 수 있는 이름 없는 소형 무인 항공기를 운반하는 MQ-1C 그레이 이글의 컨셉 아트워크입니다. Area-I ALTIUS-600 드론 두 대도 오른쪽으로 날아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아시
이 드론은 앞서 언급한 스패로우호크(Sparrowhawk)를 포함하는 대규모 "소형 UAS 제품군"의 일부로 설명되었습니다.
과거에 GA-ASI는 ALTIUS(Agile-Launch Tactically Integrated Unmanned System) 600 드론의 발사 플랫폼으로 Grey Eagle 드론을 테스트하기도 했습니다 . 미 육군은 자체 ALE( Air Launch Effects )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ALTIUS 600을 적극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미 육군 요원이 훈련 중에 DAGOR 초경량 차량에서 ALTIUS-600을 발사합니다. 미 육군
General Atomics의 Air-Launched Effects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육군 자체 ALE 프로그램은 더 큰 유인 또는 무인 항공기에서 발사할 수 있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무리로 함께 협력하여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소형 드론 제품군을 개발할 계획입니다. 정보, 감시 및 정찰(ISR), 전자 공격, 미끼 및 공격이 가능합니다. Army ALE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군 역시 공중 발사 모드에서 ALTIUS-600의 사용을 모색해 왔으며, 이 드론 중 적어도 한 대는 XQ-58A Valkyrie의 내부 페이로드 베이 에서 투하되었습니다 .
ALTIUS-600은 다른 항공기가 비행하는 동안 복구할 수 없습니다.
XQ-58A Valkyrie는 2021년 3월 26일 애리조나주 미 육군 유마 시험장 시험장에서 시험에서 ALTIUS-600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의 분리를 시연합니다. 미 공군 제공 사진
GA-ASI가 공중 복구 시스템 테스트의 후반 단계에 포함할 SUAS/ALE 드론 유형이 무엇이든, 이 개념은 특히 고급 유형의 충돌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매우 기대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Q -9 및 MQ-1C와 같은 드론의 생존 가능성은 미래의 경쟁 환경은 말할 것도 없고 상당히 허용된 공역에서도 의심스러울 수 있지만 , 더 작은 드론을 발사하고 복구하는 능력은 여전히 전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종류의 시나리오에서 역할을 수행합니다.
캘리포니아주 트웬티나인팜스 해병대 항공지상전투센터(MCAGCC)에서 제229항공연대 B중대 소속의 미 육군 MQ-1C 그레이 이글. 미 해병대 사진: Cpl. 윌리엄 초키
GA-ASI는 The War Zone 에 "이러한 소형 UAS를 사용함으로써 Reaper 및 Gray Eagle 운영자는 A2/AD(반접근 및 지역 거부) 대공 방어를 관통, 분해 및 활용하고 모든 영역에서 작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한편, 이러한 소형 UAS가 제공하는 더 큰 교착 상태는 대형 항공기를 전술 지대공 미사일의 운동 범위 밖에 배치함으로써 대형 항공기의 생존 가능성을 높입니다."
동시에 미군은 레이더 경고 수신기가 내장된 새로운 자체 보호 포드 , DAIRCM( Distributed Aperture Infrared Countermeasure ) 시스템을 포함하여 Reaper 및 Gray Eagle과 같은 드론의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다른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끼 조명탄 , 왕겨 및 BriteCloud 확장형 무선 주파수 미끼를 방출할 수 있는 대책 디스펜서도 있습니다 .
자기방어 포드가 장착되고 AIM-9X 사이드와인더 미사일과 기타 무기 및 상점으로 무장한 MQ-9 리퍼의 컨셉 아트워크, GA-ASI
그러나 최근 SUAS/ALE 드론용 공중 복구 시스템을 스텔스 MQ-20 Avenger 드론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테스트를 통해 모선의 생존 가능성과 시스템 전체의 잠재적 능력이 몇 배나 향상되었습니다. SUAS/ALE용 플랫폼으로 Avenger를 사용하면 스텔스 기능이 없는 Reaper 등의 새로운 역할을 찾는 것 이상으로 적 방어의 범위 밖에서 더 작은 드론을 발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개념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가능한 임무 세트가 열립니다. . 생존 가능성이 더 높은 Avenger는 다소 위험도가 높은 환경에서 더 작은 드론을 발사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GA-ASI는 대형 드론에서 소형 드론을 발사하고 회수하는 연구를 이제 막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이 회사는 분명히 이 개념과 향후 분쟁 시나리오에서 미군에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많은 희망을 걸고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장애물이 남아 있지만 General Atomics가 이 개념을 어떻게 추진하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