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스포츠스타 인라인요정 궉채이 ‘아임궉채이(I’m Kuck Chea Yi)’ 스타화보가 6월 25일 공개 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순위에 오르면서 연일 화제다.
궉채이는 스타화보 촬영이 끝난 후에도 휘트니스센터에가서 빠지지 않고 운동했는데, 특히 마지막 날 남자 스태프 2명과 같이 뛰어가는데 남자 스태프 2명이 너무 뒤쳐지는 바람에 보조를 맞추기도 했고, 휘트니스센터가 문이 닫히는 바람에 호텔 복도를 뛰면서 운동했는데 지나가는 외국인이 이상한 눈빛으로 쳐다보기도 했다고 한다.
궉채이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타화보 이용자 중 추첨을 총 20명에게 코타키나발루에서 직접 구입한 목걸이와 싸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줄 예정이다.
궉채이 스타화보는 6월 25일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및 LG텔레콤에서 먼저 감상할 수 있으며, KTF에도 곧 오픈 할 예정이다.
차량앞에 선 모델들
'2009 서울오토살롱' 마지막 날인 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레이싱 모델과 전시된 차량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서울=뉴시스】
섹시 포즈 예술이네요
'2009 서울오토살롱' 마지막 날인 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레이싱 모델과 전시된 차량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서울=뉴시스】
레이싱 모델의 유혹
'2009 서울오토살롱' 마지막 날인 5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홀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이 레이싱 모델과 전시된 차량들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레이싱모델이 섹시한 포즈로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8일 본선 앞둔 미스코리아 후보들
미녀는 다재다능하다. 오는 8일 오후 7시 세종문화회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2009 미스코리아 본선대회’를 앞두고 56명의 미녀들은 다채로운 공식 활동을 하며 우정을 쌓고 있다.
자선 바자회에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다도를 배우며 차분한 마음을 가져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미의 사절단’이 되고픈 미녀들의 모습은 전국 케이블 채널 지역 방송을 통해일제히 중계된다.
아울러 주관 방송사를 맡은 서울경제 TV와 CU미디어의 ‘Y-스타’‘코미디 TV’와 위성 DMB로도 생중계된다.
드라맥스 채널에서는 대회 당일 밤 11시15분부터 녹화 방송한다. 56명의 미녀들은 대회 당일 무대 위에서 자신들의 숨은‘끼’를 모두 쏟아낼 준비를 끝냈다.
사진은 미스코리아 후보들이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힘차게 물에서 뛰어올랐다. 이들의 건강미가 빛나는 순간이다.
정리=김성한기자
25일 강원도 양양 솔비치 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09 미스코리아 문화공연 중 3부 장기자랑에서 미스코리아들이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