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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리뷰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나는 수년간 van den Hul (vdH) 제품 라인의 팬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카트리지, 케이블, 전자 제품 및 부속품이 포함됩니다. AJ van den Hul은 분명히 업계의 아이콘입니다. 그의 회사는 1980 년부터 운영되었으며 그의 유산은 계속 성장하고 밝게 빛납니다. 많은면에서 밴 데굴 (Van den Hul)은 업계에서 소수의 동료가있는 혁신과 디자인의 모범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든 영예를 안 았지만 그의 노력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나는이 검토에서 귀중한 것으로 입증 된 여러 개의 vdH 무빙 코일 카트리지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vdH MC Ten Special ($ 1550)과 vdH Frog Gold ($ 3495)를 모두 소유하고 있습니다. 둘 다 훌륭한 카트리지입니다. 내 최고의 오디오 애호가 중 한 명은 vdH Condor XCM LO ($ 449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콘서트와 그의 리스닝 룸에서 놀라운 성능을 즐기면서 나는 종종 뇌우를 겪었습니다. 세 카트리지 모두 아직 생산 중입니다.
나는 또한 존경하는 동료 Myles Astor와 기함 vdH Colibri XGW Stradivarius ($ 8995)에 관해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 를 클릭하여 그의 리뷰를보십시오 . 말할 필요도없이, Myles는 아날로그에 관해서는 모든 것을보고들은 바 있습니다. 또한이 주제에 관해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전문가 중 한 명입니다. EF Hutton조차 주목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장래에 부품 비교 및 검토를 위해 내 벤치 마크 통합 증폭기 중 하나와 일치하도록 무빙 코일 카트리지를 연구하고 찾고있었습니다. Devialet Expert 1000 Pro는 훌륭한 포노 섹션을 가지고 있지만 카트리지 출력에 대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실험을 한 후, 최상의 성능을 위해서는 Devialet에서 카트리지 출력이 .5mV 이상인 것이 더 좋습니다. .5mV 임계 값 이상에서는 사운드가 지속적으로보다 다이내믹하고 배경이 훨씬 조용하고 검은 색이었습니다. 이러한 선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토론은 Devialet Chat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훨씬 더 높은 출력을 가진 많은 훌륭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자석 카트리지 (MM)를 배제하지 않았지만, 처음 구입할 때, 나는 여러 가지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무빙 코일 (MC) 카트리지를 사용하고 싶었다. 시스템. 전통적으로는 저출력 MC 디자인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스텝 업 변압기 (SUT)는 Devialet에서 전환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 이었지만 간단하게 유지하려고했습니다. 나는 상자가 더 적다.
어쩌면이 오래된 오디오 애호의 공리를 무시하고 고출력 MC 디자인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생각할 시간이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선택이 거의없고 그 사이에 있다는 것을 곧 배웠다. 변함없이 결정된 반란군, 나는 계속 알고있는 사람들에게 물어 봤고 녹색 빛이 계속 될 때까지 기다렸다.
언제나 그렇듯이 David Robinson 편집인의 귀중한 통찰력과 조언은 저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밴 데굴 (Van den Hul) 제품을 판매하는 새로운 미국 디스트리뷰터 (Distributor)는 매우 지지력이 뛰어나고 지식이 풍부한 소유자와 마스터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막 설립되었습니다. David는 미국 시장에서 van den Hul의 새로운 교장 인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Bluffton에서 Finnest Fidelity에서 Randy Forman과 채팅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나는 Randy에게 전화를했고 그는 0.9 mV의 출력을 가진 새로운 vdH Crimson XGW Stradivarius (5495 달러)를 강력히 추천했습니다. 이것은 .5mV 요구 사항을 쉽게 만났습니다. 더 깊은 조사 끝에 거리의 말은 이전에 언급했지만 현저하게 낮은 가격의 예술 vdH Colibri XGW Stradivarius의 상태와 잘 비교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신중한 기대감으로 "Crimson XGW Strad"로 나아갔습니다. 모험을 시작합시다.
시스템 검토
시스템 1
Sonus Faber Stradivari 라우드 스피커
REL No. 25 Reference 서브 우퍼
Devialet 1000 Pro 통합 앰프
VPI 어벤져 플러스 턴테이블
Nordost Reference Wire가있는 VPI JMW 12-3DR Tonearm
오르토 폰 카덴차 (Ortofon Cadenza) 청동 이동 코일 카트리지
밀교 K-01X SACD / CD 플레이어
Aurender N10 음악 서버
시너지 리서치 요소 CTS 케이블 전체
시너지 효과 연구 PowerCell 12 UEF SE 파워 컨디셔너
Rix Rax Hoodoo 컴포넌트 랙
Magico QPod 바닥 글
시스템 2
Magico S5 스피커
오디오 연구 레퍼런스 5SE 프리 앰프
오디오 리서치 참조 150 스테레오 앰프
오디오 연구 참고서 PH-7 Phono Stage
VPI HRX 턴테이블
VPI JMW 12.6 Tonearm
반 덴 훌 Condor 이동 코일 카트리지
Bryston BDA-3 DAC
Aurender N-10 음악 서버
시너지 효과 연구 대기업 케이블
경고 표시기
고급 오디오 제품을 평가할 때 시스템 시너지와 개인 취향이 중요합니다. 이 리뷰는 주관적인 요구 사항, 주관적인 귀, 특정 시스템 및 특정 리스닝 룸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조합은 이러한 구성 요소에 대해 존재하는 많은 데이터 요소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그에 대한 제 의견과 분석을 고려해주십시오.
디자인
수작업으로 제작 된 vdH Crimson XGW Stradivarius moving cartridge (5495 달러)는 vdH 디자인을 위해 기존 제품과 새로운 제품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반 덴 훌 (Van den Hul) 씨는 크림슨 (Crimson)을 굳게 지키고 있으며 "크림슨 XGW 스트라디 바리우스는 반 덴 훌 (Van Den Hul)이 제작 한 최고의 균형 카트리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GW 지정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X는 크로스 코일, G는 금 코일, W는 목재 몸체를 나타냅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vdH Canary와 vdH Condor 이동식 코일 카트리지 사이의 하이브리드 디자인입니다. 그것은 24 - 캐럿 골드 코일, 코발트 자석, 붕소 캔틸레버, 독점 스타일러스 디자인을 활용합니다. 코아 우드 바디는 유명한 스트라디 바리우스 바이올린과 비올라에 사용되는 것과 비슷한 3 가지 래커로 덮여있어 모델명에 추가됩니다. 각 코팅은 카트리지 엔진이 마침내 장착되기 전에 4 개월의 건조 시간과 3 개월의 경화 과정을 필요로합니다. 읽으면서 결과는 시간과 노력의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 명시된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출력은 0.9mV, 채널 분리는> 36 /> 30dB, 부하 임피던스는 25ohm에서 200ohm이며 권장 암 질량은 10에서 16g입니다. 이 모든 것이 우수한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명세서
추적력 1.35 ~ 1.5 그램
안티 스케이트 0.4 ~ 0.6 그램
암 질량 10 ~ 16 그램
부하 임페이 25 - 47k 옴
최적 부하 임프란트 25 ~ 200 옴
출력 .9 mV
스타일러스 모양 VDH 1S
스타일러스 반경 2 x 85 미크론
정적 준수 35 마이크론 / mN
추적 성능 70 - 80 마이크론
채널 불균형 <0.3dB
채널 분리> 36 /> 30dB
스타일러스 팁 질량 0.32mg
무게 8.5 g
부하 캐패시턴스 비 임계
부하 임피던스 25 Ohm - 200 Ohm
움직이는 코일 저항 - 13.0 Ohm
소리 - 비교를위한 과거 참조
뒤로, 내가 vdH Frog을 소유하기 전에, 나는 끊임없이 세부 사항과 속도를 찾고있었습니다. 튜브 프리 앰프와 튜브 앰프로 구성된 내 시스템의 균형을 찾으려고했습니다. 나는 꽃과 고조가 많았지 만, 실물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아직 뭔가가 빠져있었습니다. 나중에 몇 개의 솔리드 스테이트 경쟁자를 위해 튜브 증폭기를 교체했을 때 추가적인 하단 컨트롤을 포함하여 더 나은 균형이 있었지만 여전히 그 마법적이고 더 확실한 절충안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익숙한 소리?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좌절 된 오디오 애호가의 끊임없는 딜레마입니다.
용을 입력하십시오 - 아니면 개구리라고 말해야합니까? 나의 선량은, 내가 필사적으로 찾고 있었던 내적 흥분과 점프 요인이었다. 주파수 범위의 양쪽 끝에서 약간의 추가 투명성과 확장을 던져라. 그러면 나는 1 명의 행복한 야영 자이었다. 고조파의 부족은 없었지만, 그 규모는 약간의 공손함으로 기울어졌습니다. 수많은 브랜드의 카트리지를 사용한 오디션에도 불구하고 개구리에 대한 충성심은 결코 변함이 없었습니다. 이는 시스템 변경에 대한 연례 라운드 로빈 (round robin)과 함께 수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과정의 어느 시점에서 내 청취실에 입장 한 리뷰 구성 요소는 점점 더 중립적이되어 훨씬 투명 해졌습니다. 이것은 업계 전반에 걸쳐 일관된 추세였으며 많은 사람들에 의해 지적되었습니다. 내 귀에, 튜브와 솔리드 스테이트 디자인 모두를위한이 사운드 수렴은 개구리보다 약간의 청색 순도와 세련미를 가진 카트리지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기 시작했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새로운 것을 시도 할 때가되었습니다.
내 친구 시스템의 vdH Condor는 가능한 것의 훌륭한 예였습니다. 때로는 다른 리뷰를 위해 자신의 리뷰 구성 요소 중 일부를 가져올 것입니다 (시스템 2 참조). 그는 또한 내가 듣는 방에서 자신의 구성 요소를 오디션하도록 권유했습니다. Condor는 두 가지 환경 모두에서 탁월한 성능을 보였으 나, 오디오 연구실의 분리 된 랙과 솔리드 스테이트 솔루션의 지속적인 흐름 사이의 풍미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환경 모두에서 탁월했습니다. Condor를 사용하면 시스템의 음성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없이 속도와 고조파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염두에두고 Kiseki Purpleheart (3499 달러), Orotofon Candenza Bronze (2309 달러) 및 Ortofon Cadenza Black (2729 달러)을 비롯한 여러 카트리지를 실험했습니다. 세 가지 모두 세계적인 수준의 무빙 코일 디자인입니다. IMHO, Purpleheart와 Bronze는 관 같지 않은 것보다 훨씬 더 음악적이었다. 흑인은 약간 더 역동적이고 분명했습니다. 모든 오디오와 마찬가지로, 올바른 구성 요소와 함께 사용하면 세 가지가 모두 매우 정교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출력은 .4mV, .4mV 및 .3mV로 Devialet에 이상적인 것은 없습니다. Condor는 속도와 하모닉스를 좋아하는 조합을 다시 갖지만 0.25mV의 출력 만 제공합니다. 그래서, 랜디 포먼 (Randy Forman)과의 저의 토론까지 검색이 계속되었습니다.
소리 - 반 덴 훌 크림슨 XGW 스트라디 바리우스
나는 van den Hul Crimson XGW Stradivarius가 내가 연주 한 첫 번째 트랙에서 특별한 것을 알았습니다. 0.9mV 출력에서 배경 노이즈가 현저하게 감소하고 Devialet을 사용하여 "손을 뻗어 만지십시오"즉각적으로 손을 뻗어 야한다고 명확히 밝힙니다. 이것은 검은 색 배경이 제공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음악을 방해 할 수있는 것을 알아챌 수없는 레벨이라면 볼륨을 받아 들일 수없는 수준으로 올려야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녹음에 집중하고 그냥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또한 거의 모든 vdH 디자인의 전통적인 속도와 생생한 존재감은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정보가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MC Ten과 개구리와 다른 점은 콘도르와 같았습니다. 균형감과 편리함이있었습니다. 예외적으로 표현적이고 움직이는 유동성과 풍부한 색채가있었습니다.
Crimson XGW Strad는 청취실에서 들었던 다른 카트리지보다 일관성과 확실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앞에서 무엇이 왔는지가 프레젠테이션에서 약간 압축되고 평평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는 디지털 및 기타 아날로그 소스 모두에 해당됩니다. 이제 음악은 모든 주파수에서 나를 휩쓸었던 3 차원의 묘사와 음향의 아름다움으로 풀려났습니다.
Devialet은 특히 저음의 음질과 출력에서 여러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Crimson XGW Strad와 함께 약 1000 와트의 전력으로 저를 실제로 깜짝 놀라게 한 맨 아래의 옥타브를 잡았습니다. 이 공격과 체중의 정도는 아날로그에 있어서는 새로운 것이 었습니다. 다양한 헤비 메탈 및 신디사이저 테크노 트랙을 연주 할 때 집안이 사랑스런 삶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슬램하고 무딘 힘이있었습니다. 내 아내가 외딴 안뜰에서 돌아 다니면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묻습니다. 나는 그 일이 언제 일어나는 지 사랑해.
Crimson XGW Strad는 친구들이 듣는 방에서 (다시 시스템 2 참조) 비슷하지만 훨씬 인상적인 결과를 얻은 또 다른 우호적 인 파트너십을 발견했습니다. 오디오 리서치의 결합은 천국에서 만든 단조 로움과 더불어 리듬감 넘치는 드라이브와 긴급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팀버와 피치가 자리를 잡았고 우리 둘 다 LP에 매료되었습니다. 사운드 스테이지는 스피커 및 이미지를 정확하게 확장하여 정확한 크기와 크기로 플로팅되었습니다. 놀라운 것들!
또한 인상적인 콘도르에 비해 크림슨 XGW Strad는 약간 더 따뜻한 고조파 톤과 구조를 보였으 나 속도와 디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그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미드와 하이는 예외적으로 아름답습니다. 튜브 만 제공하는 공기와 개방이 있습니다. 여성 보컬은 결코 매혹적이었고 호소력이 없었다. 바이올린은 진정한 시머와 공격으로 가득 찼습니다.
독특한 코아 나무 몸체와 스트라디 바리우스 래커 마감 세 층이 이러한 놀라운 결과의 대부분에 대한 책임을 주장 할 수 있습니까?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모두 청취실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것이 일어났습니다.
음악
빌 에반스 - 몽트뢰 재즈 페스티벌의 빌 에반스
Verve 레이블의 1968 년 판은 Bill Evans의 많은 고전 중 하나입니다. 그 당시에 칭찬을 받았던 그 해 그 해 최고의 재즈 앨범 그래 미상 (Grammy for Best Jazz Album)에서 우승했습니다. 몇몇 재발행은 국내 CD, 일본 SACD 및 Speakers Corner로부터의 인상적인 비닐 릴리즈를 포함하여 발표되었습니다. Classic Records 180-gram 33 RPM LP는 1990 년대 초에 재발행되었습니다. 나중에 Classic Records 45 RPM 프레스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듣기를 원하지만 인터넷에서의 $ 400의 가격은 조금 가파르다. 대부분의 팬들은 Bill Evans 카탈로그의 왕관 보석으로 Village Vanguard에서 일요일을 가리키고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은 여전히이 녹음입니다.
1960 년대 중후반에, The Bill Evans Trio는 많은 음악가들이 왕래하면서 많은 변화를 겪고있었습니다. 그것은 5 명의 드러머를 포함했다 : Larry Bunker, Arnie Wise, Alex Riel, Joe Hunt 그리고 Philly Joe Jones. 이 라이브 레코딩에서 Eddie Gomez는 출발 한 Chuck Isreals의베이스와 젊은 Jack DeJohnette의 드럼 연주를 맡았습니다. 고메즈는 11 년 이상 머물 렀지 만 DeJohnette는 곧 Miles Davis, Keith Jarrett 및 Charles Lloyd로 옮겼습니다. 대부분의 변동은 그 기간 동안 Bill Evans의 악명 높은 불만 때문이었습니다. 빌 에반스 (Bill Evans)가 더 행복하고 활력을 불어 넣은 공연으로 이어지게 된이 세 가지 중에서도 어느 정도의 화학적 성질이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오디오 파일의 상태에도 불구하고,이 앨범에서 내 귀에 전달되는 하나의 귀찮은 약점은 피아노의 에반스 음색과 질감이다. 밝기가 절대적으로 울리지는 않는다. Crimson XGW Strad가 담당하여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에반스의 피아노는 훨씬 더 둥글고 매끄러 웠습니다. 빌 에반스의 악명 높은 스킬 세트를 강조하는 대담한 프레젠테이션이 있어야했습니다. 어쿠스틱베이스와 드럼의 놀라운 녹음을 듣고 싶다면 트랙 4의 나디 (Nardi)를 확인하십시오. Crimson XGW Strad를 통해 Eddie Gomez와 그의 비행 손가락이 당신의 양말을 두들겨 바닥이 매 비트마다 튀어 오르게합니다. 그가 기어를 바꿀 때 당신은 우디 같은 비틀 거리는 비꼬는 소리와 함께 거의 모든 헛소리와 비브라토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있는 별은 DeJohnette입니다. 그의 솔로가 들어 왔을 때, 당신은 볼 수 없을지라도, 그의베이스 드럼과 하이햇의 힘과 리드미컬 한 드라이브는 그가 잠겨 있고 스피커 오른쪽으로 폭발합니다. 그 최고의 비닐!
B 조 오즈 Scaggs - 하지만 아름다운
나는 몇 년 동안 LP에서이 릴리스를 찾고 있었고 마침내 로컬 레코드 저장소에서 사용한 복사본을 사냥했습니다. 비닐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지역 비즈니스를 방문하고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CD는 훌륭하지만 LP는 단지 죽인다. 2003 년 Gray Cat 레이블에서 발매 된이 앨범은 Boz Scaggs의보다 흥미로운 앨범입니다. 예, 기본적으로 팝 표준 및 발라드의 세탁 목록입니다. 그러나 준비는 뛰어나며 사운드는 오디오 애호가입니다.
훌륭한 제작을 한 이유는 Bernie Grundman의 마스터 링과 함께 Steve MacMillan과 Jeff Cressman이 제작 한 것일 수 있습니다. 밴드 회원 중에는 훌륭한 재즈 세션 음악가 인 Eric Crystal (색소폰), Jason Lewis (드럼), Paul Nagel (피아노), John Shiflett (베이스) 등이 있습니다. 물론 보컬에 보즈 스카그가 있습니다. 보즈는 또한 앨범을 제작했다.
2004 년 Billboard Top Jazz Albums리스트에서 1 위를 차지했지만 그 당시 비판과 경멸의 폭풍이 몰아 쳤습니다. "제한된 범위"를 지닌 "오래된 록 스타"에 대한 많은 재즈 평론가들과 노래 선택에있어서의 창의성이 거의없는 것으로 보인다. 나는 강력하게 동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하지만, 간단하고 부드러운 준비가 보컬리스트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알게되었고,이 앨범에 계속해서 다시 도달하게했습니다. Boz는 과거의 아이콘 살롱 가수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그의 타이밍과 표현이 멋진 신선함과 리듬감있는 표현으로 나타남을 발견했습니다.
앨범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트랙은 "What 's New"입니다. Paul Nagel은 피아노에, Eric Crystal은 색소폰 위에 놓여 Boz가 사랑과 변화의 슬픈 노래를 팔 수있는 간단한 매끄러운 기초 작업을했습니다. 크림슨 스트라드 (Climson Strad)는 색소폰 솔로가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바람이 잘 통하는 리듬 감정을 표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피아노는 섬세하면서도 정교하고 섬세한 민첩성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케이크 위에 장식은 보즈입니다. 그는 훌륭하게 나이를 먹었고 그의 목소리는 너무 풍부하고 표현력이 뛰어나지 않았습니다.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 안톨 도라 티 -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 The Firebird
Firebird 는 아마도 Mercury Living Presence 레이블에서 가장 유명한 녹음입니다. 그것은 런던 외곽의 전설적인 워터 포드 홀에서 녹음되었고 1960 년에 발표되었습니다. Robert와 Wilma Cozart Fine이 제작 및 감독했으며 Robert Eberenz가 제작 한이 녹음은 TAS Super LP 목록 에서 최초로 기록 된 것 중 하나였습니다. Harry Pearson의 참고 문헌. 이 리뷰에 사용 된 Classic Records 200-gram 재발행은 1997 년에 발표되었으며 Bernie Grundman이 마스터했습니다.
Firebird 는 Igor Stravinsky가 쓴 많은 유명한 발레 중 하나 일뿐 입니다. 봄 의 의식 , Petrushka , Les noces몇 가지 더. 발레단은 1910 년 파리의 발레 뤼스 (Ballets Russes)가 초연했으며, 즉각적인 비판적이며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주요 스토리는 언젠가 사냥하면서 마법의 파이어 버드를 발견하고 캡처하는 젊은 프린스 이반과 관련이 있습니다. 파이어 버드는 그녀의 목숨을 구걸하고 왕자는 그녀를 구한다. 감사의 말로, 그녀는 그에게 그녀가 필요할 때만 소환 할 수있는 매혹적인 깃털을 제공합니다. 왕자는 악마 마술사 Koschei, 마법의 달걀, 13 개의 공주, 여러 괴물을 포함한 몇 개의 서브 플롯으로 자신의 배신 여행을 계속합니다. 물론, 파이어 버드는 결국 구출에 이르렀고 마지막 커튼 콜이 끝나기 전에 모든 것이 잘됩니다.
나와 함께하는 가장 유명한 트랙은 전설적인 인페르노 댄스 (Inferno Dance)입니다. 스트라빈스키 (Stravinsky)가 야생의 활발한 활동을 안내합니다. Crimson XGW Strad는 실제로 여기에 그 물건을 보여줍니다. Dorati와 LSO는 황동, 목관 악기 및 현악기 간의 상호 작용이 거의 압도적 인 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감각에 타격을주는 타격은 청취 의자에서 똑바로 세우고 세 심하게 앉아있을 것입니다. Crimson XGW Strad를 사용하면 악보에서 오르락 내리락 할 때 실질적으로 오케스트라의 모든 악기 그룹을 깨끗하게 묘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LSO가 제공 할 수있는 적절한 무게와 마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 나는 동의한다. 최고의 음반 중 하나 인 Crimson XGW Strad는 이제까지 최고 레코딩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생각들
나는 van den Hul Crimson XGW Stradivarius 무빙 코일 카트리지가 튜브와 솔리드 스테이트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스템과 잘 조화되는 몇 안되는 구성 요소 중의 하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0.9mV의 출력으로 거의 모든 MC 포노 프리 앰프와 함께 뛰어난 헤드 룸과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청취 공간에서 들었던 모든 카트리지 이상의 일관성과 확실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이상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추천!
반 덴 훌 크림슨 XGW 스트라디 바리우스
소매 : 5495 달러 (권장 소비자 가격)
AJ 반 덴 훌
네덜란드
www.vandenhul.com
에크미 소닉스 : 010-8220-2055
www.300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