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과 함게임이 함께하는 즐거운 기부경쟁
CJ인터넷과 NHN이 나눔 문화 실천키 위해 손잡아
국내 게임포털 한게임과 넷마블이 사회 공헌기금 마련을 위해 손을 잡았다.
CJ인터넷의 넷마블과 NHN의 한게임은 '넷마블과 한게임이 함께하는 즐거운 기부경쟁'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공동 게임대회 참가자 수가 많아질수록 한게임과 넷마블의 기부도 함께 늘어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 금액은 총 1억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희망 덧글 개수에 따라 1000만원의 추가적립도 가능하다.
'즐거운 기부경쟁' 게임 대회는 게임업계에서는 최초의 공동 기부 프로젝트로, '바둑', '윷놀이', '마구마구' 등 세 가지 종목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다.
이중에서도 바둑은 현재 한국바둑리그 참가하고 있는 넷마블 팀과 한게임 팀이 10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한국기원에서 맞대결을 벌여 기부 경쟁을 펼치게 된다.
넷마블에서는 주장 이창호 9단을 필두로 송태곤 9단, 박지은 9단, 서건우 5단, 김승재 3단, 최기훈 3단이 나서고, 한게임에서는 주장 강동윤 9단을 비롯해 김주호 9단, 이영구 8단, 진시영 3단, 유재호 3단, 안형준 2단이 출전한다.
이중에서도 주장전인 이창호 9단과 강동윤 9단의 대결은 10월 20일 오후 8시 바둑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그 외의 대국은 넷마블과 한게임의 대국실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결은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기부가 될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치열한 승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전자를 위한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기부경쟁 경기 관전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바둑 프리미엄 1개월 회원권이 지급되며, 경기 관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기능성 아이템 3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응원 덧글을 통해 베스트 덧글로 뽑힌 10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도 주어진다.
이번 즐거운 기부경쟁은 넷마블과 한게임이 공동으로 총 1억원까지 누적, 적립할 예정이며 조성된 기금은 CJ나눔재단과 한게임 해피빈에서 후원하는 41개 단체 및 장애인, 다문화가정 아동의 치료비 등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event.netmarble.net/don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과 한게임이 함께하는 즐거운 기부경쟁 대회개요>
-일시: 2010년 10월 19일, 20일
-대회시간: 오후6시, 8시
-대회방식: '2010년 한국 바둑리그'에 참여 중인 넷마블 팀과 한게임 팀의 대결
1. 넷마블 팀, 한게임 팀 각 6명의 선수들이 한국기원에서 대국
2. 이창호9단, 강동윤9단의 대국은 바둑TV 스튜디오 생방송 진행
3. 기부경쟁의 모든 대국은 넷마블, 한게임 대국실 생중계
이벤트: 1. 경기 관전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바둑 프리미엄 회원권 1개월 지급
2. 경기 관전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능성 아이템 3종 세트 지급
3. 당첨자 발표 및 지급은 바둑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경기일정
* 1지명 대국은 바둑TV를 통하여 생방송으로 중계됩니다.
* 대국실에서 중계되는 기부경쟁 경기 베팅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경품 지급됩니다(발표: 10월2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