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연수구 사회 복지박람회 취재 2023년 10월 28일 토 제8회 연수구 사회복지 박람회가 송도 해돋이공원 잔디 구장에서 많은 연수 구민이 모인 가운데 연수구 관내 4개 복지관이 (세화. 연수.청학.송도) 참가 했으며 인천광역시 연수구 주최 연수구 사회 복지협의회 주관 한국 마사회 인천 연수구지사의 후원으로 제8회 연수구 박람회가 "현서"님 의 사회로 열렸다.
40 여개의 각 부스 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민속놀이를 즐길수 있으며 연수 노인복지관 의 부수 1에서는 어르신 "권익증진켐페인" 과 부스 2에서는 "라탄 공예와 로컷(달팽이) 만들기 원예체험" 등 직원들이 열심 참여를 안내하며 연수노인복지관 정호영 관장님을 을 비롯해서 김동훈과장님 김현웅 팀장님 들과 기자단 담당 임경자 복지사 선생님 들이 열심히 수고 하고 계셨다.
오전 11시부터 제1부 식전공개 행사로 세화종합 사회 복지관의 (시니어향기)팀의 악기 연주와 연수 노인 복지관의 (걸스타) 팀의 댄싱 은 활기차고 멋스러웠의며 청학노인복지관의 (라움댄스반)의 댄스와 송도노인 복지관의 (봄날 합창단)의 합창은 파란가을 하늘로 메아리치는 아름다운 멜로디를 끝으로 1부 행사는 끝났다.
오후 12시 30분 부터 2부행사가 이어졌으며 연수구 전통예술단의 식전 공연후 국민의례와 연수구 사회복지회장의 개회선언과 기념식이 열리고 내빈 소개와 유공자 표창에 이어 이재호 연수 구청장의 축사 가있었다. 이재호 구청장은 40 만 연수 구민의 사회복지 를 관장하는 복지사들에 대해 다시생각해야 할 시기라며 복지사들의 권익과 노고에 대해 피력 했으며 많은 복지정책 예산에 대해 걱정 하셨으며 제3부는 개그맨 김진철의 사회로 기관별 축하공연과 가수들의 출연으로 행사는 끝나게 된다.
끝으로 사회복지를 위해 애쓰는 복지사들의 노고에 대해 고마움과 감사하며 특히 노인복지를 위해 수고하는 행정기관과 후원하는 기업들에 감사 드리고 취재에 수고해주신 순간포착 기자님 들 수고 하셨습니다.
참여기자 함명숙 우종만 원중길 박정숙 오상일 박상길 글
|
첫댓글 박상길 총무님 충실하고 자세히 올려주셔 가본듯 느낌을 받네요
늦게까지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