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츄레라매니아/ASIAN TRUCKERS
 
 
 
카페 게시글
 질 문 & 답 변 우리 회원님 제가 제기 하는 문재 에서 중요정보를 얻을 수있읍니다
최정호 추천 0 조회 319 05.02.09 15:51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10 00:08

    첫댓글 최정호님 볼보FM12 미션값만 1400만원 넘어요...

  • 05.02.10 00:53

    오잉~! 1400백

  • 05.02.10 11:25

    자기가 사용했던 미션을 반품하고 반품된미션이 재생? ( 합격기준)이 될경우에 fm 12 기준가격이 1480만원 입니다

  • 05.02.10 14:13

    최정호님에게 중요한 질문 하나 하지요~이튼과 ZF사의 어느 제품과 불보나 스카니아의 어느 제품??더 정확하게 어느 제품NO와 비교 하셨나요??

  • 05.02.10 14:16

    그리고 SISU의 실 승무 경력 있으신지?? (전 92~95년 포승(한일)에서 실 근무 했읍니다..)) 가장 중요한 메이커의 상표 비교이신지??아니면 각 제품 군의 비교 이신지?? ((정확히 비교 하실려면 제품 모델 명칭((최소한 어느 차종의 장착 모델인지 구분 해 주십시요~))

  • 05.02.10 14:20

    그리고 스카니아와 여타 다른 차종(볼보.이베코 만등 유럽라인~과 미국제품)과의 부품 조달 체계는 다릅니다~여기서 한가지 질문~~이튼 밋션의 엔칭 베어링 23mm 를 구입 하고 쉽은데~판매처~그리고 현제 제고가 있는지??? ((이 물음의 요지는?? 이튼 밋션의 정비 작업의 소요 시간에 해당하기에~~))

  • 05.02.10 14:22

    그리고 님의 각별한 미국산의 친밀감은 소중 하겟지만~~객관적 판단과 사실에는 부합 되지 않습니다~~베어링 하나 찾아~~한달 이상의 시일은 영등포 공구 상가를 다 디지고 다녀 보셧나요???

  • 05.02.10 14:24

    이 질문은 모든 장비((운수.건설 장비.설비장치 ))의 사용과 유지 그리고 수익을 얻는 모든 업종에서 공통된 문제 입니다~~~부속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장비라 하여도 그것은 쓰레기 입니다~

  • 05.02.10 14:27

    ZF사의 모든 제품이 모두 동일한 성능을 지니고 있지는 않습니다~((이는 모든 기계에 해당 한느것입니다~)) 한가지 부탁 드린다면~~단점을 지적해 보십시요~이튼과 ZF사 그리고 대우상용차의 현제까지의 단점을 말입니다~

  • 05.02.10 14:29

    대우상용차====자기 기술이란 전혀없는 여기 저기 짜맞춤의 누더기라고 생각하는 한 개인의 생각이만~~~이것은 현장에서 지금까지 경험 하면서 내린 결론인데~~이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 05.02.10 14:34

    참고로~항상 우리나라~내나라 내 현장에서 내 나라 장비가 허접한 이유가 언제나 가슴 아프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며~울까페에서도 항상 그점을 지적 해온 사람이니~~이점은 꼭 알아 주십시요~제 소원~꿈의 하나는 국산 자동차에 수출품 싣고~실크로드 넘어 저 멀리 유럽까지 달리는 것입니다~

  • 05.02.10 14:45

    님께서~세계적인 ~~이튼과 ZF의 세일즈 마켓팅을 대신 사용하실 필요는 없기에 하는 테클입니다~~진정한 마니아 이고 실 근무자라면~어느 장비이든 어느 문제에 대한 대안 제시와 노하우만 제시해 주시면 좋겟네요~~

  • 05.02.10 14:48

    어느 회사이던 자기 제품의 고유 명칭과 고유 상표는 모두 갖지고 있읍니다~~님의 주장으론 대우차 선전인지? 이튼과 ZF 사의 선전인지 알수 없네요~~현장에서 가장 쓰레기 치급 받는 제품이라도 그러합니다~

  • 05.02.10 14:51

    왜?? 우리나라 우리 현장에서 유럽차와 미국차가 더 선호 되고 잇는 현실에 대한 대안 제시에 분명 부족함이 많아 보이네요~~~왜?? 더 비싼 스카니아나 볼보 이베코 만이 국산보다 더 사랑 받을까요??

  • 05.02.10 14:53

    이유는 하나 기술력과 경제력의 부족 입니다~~~그래서 기술 도입과 그 가격의 계약 체결시 조금 더 수익성이 있다고 국내 기업들이 판단 하기에~ZF사와 이튼 밋션을 도입하는 것일뿐입니다~~

  • 05.02.10 14:56

    ZF와 이튼은 하나의 분야~밋션에 대한 기술제휴로 하지만~스카니아 볼보등은 전체 자동차의 기술이전등을 고려 하기에~국내기업의 경제력이 부합 되지 않고잇기에~...이런 전체 적인 사항 인식 없이 개인 적인 선호도와 현장에서의

  • 05.02.10 14:58

    차종 선택의 결정에 영향을 주면 안되지요~~지금깢의 국산 자동차는 돈벌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이것은 현장에서 실사용자 이기에 느끼는 점 이지요~

  • 05.02.10 15:00

    현장에서 운수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매력만 주워진다면~~국산보다~그리고 미국산 보다~~우럽 차종을 선택 합니다~~그 이유는 현장에서 몸소격어왓기에~그리하는것이지여~~ㅡ.ㅡ*

  • 05.02.10 15:08

    앞서 님께서 향후 7~10년이후 대우차의 경재력을 거론 하셧지요~~님~~커민스도 이튼도 그리고 ZF사도 모두 대우차는 아닙니다~~대우차 사랑에도 님의 방법엔 문제가 잇지요~~그리고 님의 주장은 가가은 정비 공장에 가시고 그곳에서 정비 받고 잇는

  • 05.02.10 15:10

    차주들에게 함 해 보십시요~~~저와 동일한 대답 혹은 싸대기를 맞을 것입니다~~부족한 점이 많은 장비에 대한 문제해결이나 올바른 사용법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것이 더 좋을듯 싶네여~~~

  • 05.02.10 20:49

    scania kim님 팔아프시겠다~댓글했다하면 기냥 줄줄~~^^

  • 05.02.13 01:47

    부족한 점이 많은 장비에 대한 문제해결이나 올바른 사용법 및 원인분석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닌가 싶네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