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최후의 보루라고 적혀있는 완충기는 카가 낙하할때는 아무런 역할 못합니다.
설치 및 개보수 현장에서는 추락 가능성이 있으나 설치 및 개보수 현장 외 일반 주행중에는 추락보다 돌상 또는 개문발차 확률이 더 높습니다.강제로 문 개방보다 비상호출버튼 누르시고 기다려주시는게 더 안전합니다.그리고 추락하면 승강기 모든 프레임이 구겨집니다. 점프 뛴다고 해서 달라지는거 없구요. 구겨진 프레임 속에 사람이 껴 있습니다.
어디에선가 추락하는 사례들을 보긴했는데 아마도 저런 물리적인 오류보다 제어회로 상의 문제가 아닐까 싶음
???: 행여나 진짜 추락하면 그냥 운명이라고 받아들이십시오
한 한달인가 전에 엘리베이터에 1시간 가량 갇혔는데 다른 게 아니라 더워 디지겄더라
원자력발전소도 터지는데뭐 엘레베이터라고 사고 안날리가
K-건설사라면 어떨까..
추락이라고 해야되나 한층정도 급하강한적은 있음
뭔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엘베 상태 이상해서 억지로 문열고 탈출 했는데 그러고 나서 엘베 추락하는 CCTV 영상같은거 본적 있는거 같은데.. 진짜 추락 안하나 ㅜ
첫댓글 최후의 보루라고 적혀있는 완충기는 카가 낙하할때는 아무런 역할 못합니다.
설치 및 개보수 현장에서는 추락 가능성이 있으나 설치 및 개보수 현장 외 일반 주행중에는 추락보다 돌상 또는 개문발차 확률이 더 높습니다.
강제로 문 개방보다 비상호출버튼 누르시고 기다려주시는게 더 안전합니다.
그리고 추락하면 승강기 모든 프레임이 구겨집니다. 점프 뛴다고 해서 달라지는거 없구요. 구겨진 프레임 속에 사람이 껴 있습니다.
어디에선가 추락하는 사례들을 보긴했는데 아마도 저런 물리적인 오류보다 제어회로 상의 문제가 아닐까 싶음
???: 행여나 진짜 추락하면 그냥 운명이라고 받아들이십시오
한 한달인가 전에 엘리베이터에 1시간 가량 갇혔는데 다른 게 아니라 더워 디지겄더라
원자력발전소도 터지는데뭐 엘레베이터라고 사고 안날리가
K-건설사라면 어떨까..
추락이라고 해야되나 한층정도 급하강한적은 있음
뭔가 예전에 유튜브에서 엘베 상태 이상해서 억지로 문열고 탈출 했는데 그러고 나서 엘베 추락하는 CCTV 영상같은거 본적 있는거 같은데.. 진짜 추락 안하나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