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특별기획 '누가 누가 잘하나' 완도군편 촬영
KBS 가족프로그램 '누가 누가 잘하나'의 첫 지방 순회촬영지로 완도군이 선택됐다.
21일 완도군에 따르면 "완도군이 5월 가정의 달에 장보고축제 이후 지역 어린이, 청소년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또 하나의 축제 이벤트인 KBS-2TV '누가 누가 잘하나'를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누가누가 잘하나'는 서울·경기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실내공개홀에서 진행되어 왔으나 완도군의 적극적인 지방순회 요구에 따라 KBS가 특별기획한 것이다.
군민들은 보통 5월이 되면 많은 자치단체가 성인 쇼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하곤 하는데 이번에 군이 성인행사와는 별개로 어린이 중심의 가족행사를 마련한데 대해 매우 고무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예심접수는 4월 6일까지 KBS 홈페이지의 '누가누가 잘하나' 코너에 개별접수하거나 전화접수(02-781-1830∼1)하면 된다.
신청대상은 유치원생, 초·중·고등학생 및 일반인, 가족이며, 참가곡은 동요, 만화영화 주제가 등이다.
예심은 4월 9일 완도문화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본 방송 녹화는 5월 21일 완도 야외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시상은 특별상, 으뜸상, 버금상, 응원상 등이다.
군 관계자는 "금번 프로그램 유치는 김종식 군수를 비롯한 관계공무원들의 영상마케팅에 대한 적극적인 유치 노력의 성과로, 앞으로 완도교육지원청, 보육시설연합회 등의 협조를 통해 끼와 재능이 있는 많은 어린이들이 다수 참가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출처 : 완도군청
<찾아가는 누가누가 잘하나> 완도편 예심신청 안내
지방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보다 쉽고 많은 참여를 위해
<누가누가 잘하나>가 전라남도 완도로 찾아갑니다!
노래에 재능있는 완도 어린이들과
끼 있는 가족*일반팀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예심 일정
-일정: 2011년 4월 9일(토) 오전 10시
-장소: 완도 예술의 전당
2. 접수 방법
-인터넷 접수: KBS<누가누가 잘하나>홈페이지->출연 신청->4월 9일 지정
-전화 접수: 02)781-1830~1
3. 참가 부문
-유치원,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독창 및 중창팀과
가족(2~3가족 연합팀도 가능), 일반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
4. 참가곡
-동요, 만화영화 주제가 등
5. 예심 준비물
-악보 2부
-장기자랑 (예: 완도 자랑 및 독특하고 신선한 장기자랑)
6. 주의 사항
-노래는 1절만 부릅니다.
-녹화를 위한 예심이며 방송에 적합한 출연자를 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