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가 19일 서울에서 '전 세계 제7584차 지구환경정화운동'을 진행했다.
ASEZ WAO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직장인청년봉사단으로, '우리가 한 가족이 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세상을 구하자(Save the Earth from A to Z·We Are One Family)'는 뜻이 담겨있다.
이날 오전 강서·양천 지역의 ASEZ WAO 회원과 동료, 선후배 등 약 140명이 평소 유동인구가 많은 공항동 일대 2km 구간에서 'Green Earth'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는 오염된 거리·공원·도심·산을 정화하고 생물 다양성 보호의 중요성을 알려 육상생태계를 건강하게 만들어가는 활동이다.
ASEZ WAO는 기후변화 대응 활동과 함께 교육지원, 복지증진, 긴급구호, 문화교류 등 이타심을 실현하는 적극 행보를 펼쳤다. 이를 주목한 국제사회는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인도 아마드나가르시장 표창, 칠레 킬리쿠라시장 표창, 페루 우앙카요시장 결의문, 국제 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을 수여하며 봉사의 고귀한 가치에 화답했다.
최동철 강서구의회 의장은 정화활동 장면을 지켜보며 “쌀쌀한 날씨인데 ASEZ WAO 청년들이 자원하는 마음으로 봉사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멋지고 대견하다”며 지역사회를 넘어 지구환경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첫댓글 엘로힘 하나님의 사랑을 본 받아 이웃과 지역사회를 넘어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 아세즈와오 청년들이 멋져요^^
지역사회를 넘어 지구환경을 고민하는 하나님의교회 청년들 너무나 멋있습니다..
쌀쌀한 날씨인데도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닮은 ASEZ WAO 청년들이 자원하는 마음으로 봉사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멋지고 대견하네요^^
이웃 사랑을 봉사 활동을 실천하는 아세즈 와우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청년봉사단 환경정화활동 맛지고 대단하네요~~항상 응원할게요~~아니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