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측에 휴즈 박스가 있는데 박스 뚜껑을 열면 휴즈들이 보입니다 좌측 동선라인이 아니고
우측 아연도금된 은색에 공급용 배터리 플러스 13.8볼트 클립을 연결하고
마이너스는 차체에 클립을 연결하고 시동을 걸면 되지만 이 방법보다는 우선 배터리 연결하면
뒷 트렁크를 열 수 있으므로 뒤트렁크 벽에 달린 카바를 열고 12볼트 배터리에 점프를 해서
직결하여 직접 시동을 걸면 좋습니다
본네트 휴즈 박스에 있는 전선은 뒤에 배터리로 부터 공급되는 배터리 라인과 동일 한 것 이지만
케이블 굵기가 작아서 시동 거는 용량이 다소 부족합니다 따라서 뒤트렁크 배터리에 직결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과정은 결국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시동은 13볼트 배터리로 걸린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