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 품 명 : 0810 한국 국가대표 골키퍼 지급용(회색)
2. 제품정보
-가 격 : 긴팔-11만 5천원 반팔 10만 5천원 (자루아울렛 국대 50%할인 이벤트)
-내 구 성 : 8
-추 천 도 : 10
3. 제품설명 및 후기
이번엔 0810 한국 국가대표 골키퍼 지급용(회색)입니다..골킵은 항상 지급용으로만 풀리는데 이번엔 자루 아울렛에서 월드컵전에 전시즌 오픈 50%할인 행사로 나오긴했지만....엄청난 가격부담이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이번꺼도 시중에 안 풀릴꺼 같아서 사진상 왼쪽에 AS 파크 져지에 국대앰블럼 박고 그랬는데 결국 풀리더라구요..
이렇게 보면 별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카페 중고장터에서 7만원에 구입한거였습니다..이때까지만 해도 풀릴거라고 생각치도 못하고 샀는데 차라리 가격면에선 나았습니다.
왼쪽이 AS파크 져지,오른쪽이 지급용입니다..0607제품과 같이 NIKE FIT이 있으냐 없냐 차이입니다..
세탁텝입니다..기존에는 종이쪼가리가 부착된 형태인데 이번 시즌부터는 죄다 저렇게 세탁텝으로 나오더군요..
뒷판입니다..왼쪽에 AS파크져지 오른쪽이 지급용인데 지급용은 뒷판에 이상한 문양이 그려져있더라구요..척추라인을 따라서 그냥 찍찍 그어논거 같은데...왜 그어놨는지는 모르겟네요..아디다스 테크핏같은 기능을 하는건지 아님 밋밋해서 넣은건지
짜가 앰블럼과 진퉁 앰블럼의 차이..색상 차이고 뭐고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이번 시즌에 금테가 더 두드려지게 보이네요
0607제품에 비해서 진하게 나와서 그런지 나름 간지가 ㅋ
아마 제일 차이나는 점이 나이키 스위스 표시입니다..일반적으로 필드선수지급용같은 경우에 최대한 경량화시킨다고 자수처리를 안하는데 골킵은 별로 안 뛰니까 자수처리해도 별 문제 없는듯 싶은데 이번꺼는 프린팅으로 나와서 그런지 나름 깔끔해보입니다..
프린팅이 벗겨지지만 않는다면 정말 이쁘죠 ㅎㅎ
정리: AS파크 져지는 일반 보급용이다보니까 재질이 두껍고 보풀도 빨리 생기는 저가의 특성을 보이는데 국대지급용은 역시 지급용답게 가볍고 보풀도 잘 안 나는거 같습니다.. 밋밋한 디자인같지만 나름 차이나칼라(?)스타일이라서 보면 볼수록 이쁘기도 합니다..
0607에 비해서 M사이즈부터 XXL사이즈까지 다양하게 나와있고..0607제품과 다르게 거의 쫄스타일입니다..실제로 입어보면 a라인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허리까지 잘록하게 들어갔다 나온 형태로 나와서 체형이 좋은 사람에게는 더욱 이쁘죠
(이렇게 비교하긴 뭐하지만 이운재선수와 김영광선수나 정성룡선수가 입은걸 놓고 비교하면 딱 알 수 있습니닿ㅎ)
가격에 대한 부담만 좀 줄어든다면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구요(언젠가 80%세일 할거라 믿고있습니다 ㅜㅜ)
첫댓글 캬 이쁘네요 ㅜ
국대엠블렘은 어디서 박나요??비용은 얼마나 들었는지요??
저 같은 경우에 NO.1카페에서 AS파크 져지 구입하면서 엠블럼 구할수 있냐고 하니까 2천원에 박아서 왔습니다..
아 역시 이쁘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