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토. 공부기록
[수강 내용]
논술 라이브 수강 및 복습
2차 수업실연 라이브 수강
[주요 학습 내용]
논술 혼합연령 숙제 보며 t-e-S 구분하고 각 요소의 응집성 따지기, 어휘 사용 눈여겨 보기, 문제점에서 쓴 내용과 대안 부분이 같은 내용인지 보기, 각 대안의 측면 구분이 되었는지 생각해보기
2차 수업실연 강의-도토리 팽이놀이 숙제 보며 에피소드 작성 수정 및 공부하기
[오늘의 만족한 점]
논술의 방향성이 또 잡혀간다는 느낌이 든 것!
그렇지만 논술 숙제가 정말 오래걸려서 시험장에 갔을 때 제한된 시간 안에 잘 쓰고 나올 수 있을지.. 아직은 전혀 모르겠다 ㅎㅎ
그리고 복습을 바로바로 하는 것보다 하루 있다가 하는 것이 (=잠을 자고) 오히려 더 기억에 잘 남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의 아쉬운 점]
뭔가 혼자 주말이 된 기념으로 설렁설렁 공부했다. ㅋㅋ
사실 어제 밤에 눈이 너무너무너무 아파서 오늘 오전에 충분히 잤는데도 눈이 아팠다. 피로한 느낌이랑 다른 느낌. 그래서 눈이 나빠지는 이유를 찾아보니 노트북 화면, 가까이보기 보다는 '작은 글씨'를 오래 보는 것이 있었다.
그래서 해결책으로 화면 두개를 쓰고 하나는 줌 전용 , 하나는 필기 전용으로 해서 필기 노트북 글씨크기를 더 크게 보기로 했다 . 내일도 이렇게 공부해보고 눈이 덜 아팠음 좋겠다 !!!!!!
첫댓글 데스크탑 모니터를 노트북에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보셔요~ 확실히 눈이 덜 피로하더라구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와우~~ 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