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남이 덕에 월드컵경기장 "SKY BOX" 에서 축구를 보며 뷔페에 맥주/와인을 곁들이며
축구를 보는 호사를 누렸네요!!!!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준 수남부부에게 감사!!!!!!!
음식도 맛있었고 전망도 참 좋았습니다. GS 칼텍스 회장님 자리라 더욱 좋았던것 같네요!!!
비록 축구 경기보다는 음식과 장소 전망에 더 많은 점수를 주는 날이였지만 새로운 문화에
한발짝 가까이 해주는 계기라 되리란걸 직감할 수 있었습니다.~~~!
또 좋은 기회를 기대하며 수남이에게 힘을 ""뿌~~~~~~~~우~~~~!!!"" 부부젤라 소리^^!
월드컵경기장역에서^^!
음료수/캔맥주/ 각종 음식 12인분이 나왔는데 참석인원이 8명인 관계로 남은음식은
마나님들의 손에 의해 강남/일산/이대/남산 방향으로 강제로 끌려갔죠^^!
하프타임에 걸그룹의 노래도 ~~~!
차두린데 머리를 길러서 찾기 힘들었어요!!!
서울이 드디어 한꼴을 넣었네요 폭죽이 터지고 함성이 ~~~!!!
최용수 서울감독이 골을 넣은 흑인용병 아디와 얼싸안고 기뻐합니다~~!!!
치어리더도 신이 났는데 함께한 우리 여사님들보다 인물이 영 아닙니다~~!!!!
제주가 경기가 끝남과 동시에 얻은 페널티킥을 놓치고 맙니다.~~! 제주로서는 땅을 칠일이었죠!
승리한 서울FC의 기분 좋은 인사~~!!!
이분들이 축구를 이렇게 좋아하는지 짐작도 못했죠!!!
월척으로 하나 포획하신분의 만족스런 미소?!!!!!
첫댓글 신나고, 맛나고, 유쾌하고 행복했습니다. 갈수록 흥미있는 일이 새록새록~♪~♬♥ 오래 살아야겠네요.
8/3일 수원과의 빅게임에 집사람과 아들놈하고 다녀 왔습니다. 43,681명이 왔다네요 대단하더이다. 게임은 서울이 2:1로 이겼습니다. skybox 아니더라도 무지 재밌더군요. 맥주 1통 먹고 왔습니다. FC서울 화이팅. 우리친구 화이팅.
정말 즐거웠겠어요. 다음에는 스포츠 관전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내친구님들의 행복이 가득한 현장 사진이 더이상의 행복은 없는 듯 합니다.
사진만 보앙도 가슴져리게 행복이 전해져 오네요. 해가 더 해 갈 수록 더욱 아름다운 추억들을 채곡 채곡 쌓아가는 모습들 멋집니다.
다음기회도 꼬옥 있겠죠?
여기는 우베키스탄의 부하라입니다 실크로드상에 있어서 관련유적이 많은곳입니다 뽕나무도 많은데 1400년이넘은 뽕나무와 전통춤 패션쇼를 보고 호텔에 들어왔네요
기온이높아서 더운데 습도가낮아 다닐만하네요
축구나 야구경기 선선해지면 다함꼐 보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