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분비 계 장애 물질로 의심되는 "얼룩 제거제"오일
라벤더와 티 트리와 같은 "안티 - 라이스"라고 불리는 에센셜 오일은 아직 효과가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더 심한 경우에는 내분비 계 장애가 의심됩니다. 6000 만 소비자 협회는 경종을 울립니다.
안티 - 라이스 제품 중 가장 어려운 것은 하나를 고르는 것입니다. 일부 부모는 에센셜 오일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사용하여이 기생충을보다 자연스럽게 제거하려고합니다. 하지만 안전합니까? 협회는 6,000,000 명의 소비자 가 라벤더와 티 트리 의 오일 특히 두 오일에 대해 경고합니다 .
여성형 유방의 경우
이 오일은 부주의 한 취급의 경우에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줄 수있는 강력한 활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두 오일은 특히 2016 년 릴 (Lille)의 독 통제 센터에서 나온 보고서에 따르면 독성이있는 것으로 의심 받고 있습니다 .이 문서에는 어린 소년에서 유방암의 유방 돌기가 3 건이나 여성형 유방이보고 됩니다. 이 "유방"모양은 라벤더 와 티 트리 오일의 에스트로겐 자극에 의해 유발되었을 수 있습니다 . 그들은 내분비 교란 제로 작용할 것으로 의심됩니다.
문제는 이들 오일의 잠재적 인 독성에 대한 연구가 거의 없거나 거의 없다는 것이다. 뉴 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신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실린 가장 주목할만한 연구 결과는 2007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여성형 유방의 사례를 다시 설명합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티 트리를 기본으로 한 화장품 사용을 중단 한 후 증상이 완화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의 호르몬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오일의 영향에 대한 확실성이 없더라도 건강 보험과 같은 보건 당국은 살충제를 기반으로 한 얼룩 제거제를 사용하도록 조언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효과를 입증하지 못했고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