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노인복지관, 2024년 자연특별시괴산 어버이날 감사행사 개최
오는 8일 자연특별시괴산 어버이날 감사행사 축하공연,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충북 괴산타임즈 임성호 기자〉=괴산군노인복지관(관장 황지연)은 오는 5월 8일(수)10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복지관 앞 광장에서 2024년 자연특별시괴산 어버이날 감사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버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봉사회 괴산지구협의회와 괴산군노인복지관이 공동 주관하며 '사랑에 사랑을 더하여'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괴산군수(송인헌)을 비롯하여 괴산군 어르신 500여명이 참석 할 예정이며 육군학생군사학교 식전 군악대 공연을 시작으로 ▴오케스타라공연 ▴특별축하공연▴어버이날특별오찬▴장수사진촬영▴헤어&메이크업▴네일아트&향수만들기▴캘리그라피▴향초&모루인형만들기▴경품추점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즐거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행사를 참석하는 어르신 모두에게 꽃 화분을 증정 한다고 전했다.
황지연 관장은 “따뜻한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5월, 괴산지역 내 많은 기업단체 및 봉사단체와 함께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즐겁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어르신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