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춤추는고래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춤추는 고래 생리대 제품 사용해보고 후기 남깁니다.
생리대 중형, 슬림 팬티라이너, 날개형 롱 팬티라이너 1box씩 그리고 입는 오버나이트 1ea 제공 받았습니다.
처음 봤을 때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작다" 였습니다.
다른 생리대들보다 한 묶음에 들어있는 개수가 적은가 싶을 정도로 작았습니다. 나중에 보니 얇아서 그렇더라구요? 혁신입니다(?)
중형 먼저 써봤습니다.
이 녀석, 대단히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OPEN'이라는 글자 보이시나요?
저녀석이 접착력이 있는 뚜껑처럼.. 재밀봉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날개형 팬티라이너 소개 시 영상 보여드립니다.)
이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ㅠ 가끔 생리대가 눅눅해진 것 같은 느낌(정말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음)을 너무너무 불쾌해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나의 작고 연약한 생리대를 지킬 수 있는 느낌..? 기분이 좋았습니다.
되게.. 작지 않나요? 옆면을 찍었어야 했는데 사진을 찍다 말았어;
진짜 진짜 얇습니다. 놀라울 정도로 얇아요.
생리 중에 미니백 들고 나갈 때도 넣고 다닐 수 있겠어요. 자리차지 많이 안 되고 너무 좋아.
다만 저는 생리할 때 생리양이 한 번에 와장창 쏟아져서.. 대형을 넘어서서 오버나이트를 쓰는데, 이것보다는 크겠죠?
아무튼, 사용해 본 결과.
너무 뽀송합니다. 이거 괜히 '뽀송하다'는 단어로 홍보하시는 게 아니더라구요?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아무리 흡수력이 좋아도 보통은 좀 축축한 느낌이 들기 마련인데, 그런 거 정말 없습니다.. 너무 신기해.
요놈들은 라이너 친구들입니다. 생리 끝날 무렵에 요긴하게 썼습니다.
저는날개형이 생리 끝물에 쓰기 좋더라구요. 나중에 홈페이지 보니까 슬림형은 데일리로, 날개형은 생리 전후에 사용하는 거라더라고요? 어쩐지.
개인적으로 데일리 라이너는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라 이건 사촌동생 줄 예정입니다. 날개형은 내 거야.
보이시나요? 아까 생리대 때 언급했던 >재밀봉< 입니다.
한 손으로 해서 조금 어설프지만, 그래도 대합격입니다.
이거 너무 좋아요..
날개형 팬티라이너 1개 개봉했습니다.
일단 길쭉하죠? 18센티미터라 앞뒤로 찝찝할 일도 없고, 날개형이라 생리대처럼 안정적으로 부착할 수 있어서 몹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촌동생이 서운해도 어쩔 수 없어요, 이건 내가 씁니다.
흡수력 테스트 진행해봤습니다.
보이시나요? 흡수 속도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실제 착용했을 때에도, 흡수가 빠르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정말 뽀송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춤추는 고래에서 쿨링생리대도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뽀송+시원? 여름 다 보냈다 ㅁㅊㅁㅊ
요놈은 친구가 사용했습니다.
여성시대 대표 빅사이즈(?)로서 사이즈가 괜찮은지 써보고 싶었는데, 말라깽이 친구가 놀러갔는데 팬티형 안 가져왔다고 비명을 질러대서..
친구도 뽀송하게 잘 썼다고 친돈친산 하고 싶다며 만족해 했습니다.
기념으로 저도 사려고요 하하.
판매처에서 만난 라인업입니다.
저는 날개형 롱 팬티라이너는 반드시 재구매할 예정이고, 사용해보지 않은 날개형 오버나이트, 팬티형 입는 오버나이트도 고려할 생각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haledream/products/2381779787
링크를 통해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릴게요!
여시들도 각자의 취향에 맞게 사용해보시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