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남푠 회원님 ㅋㅋㅋ
많이오셨는데 오늘 조금 많이 친해진거같습니다^^
항상 금방오셔서 금방가시는 회원님이라^^ 오랜시간 대화할수있는 그런환경이 드디어 나왔네요^^
드러간품목
드러간 내용은 패시브를 사용한 세미멀티 즉 바이앰핑작업입니다
-파이오니아 7950ub- (임시로 무출교체예정입니다)
헤르츠 사의 최상급라인 밀러165 2웨이컴퍼넌트 (프론트스피커)
오디오디자인 미드우퍼 (리어스피커 (잊고자님스피커아님)
트레오tsx12.44 서브우퍼 400w-800w 출력
zapco1000.4 레퍼런스 (미드.트윗 독립 입출력방식 선택 네트워크로통한 세미멀티작업)
helix (브락스 계열앰프) (리어용 오디오디자인)
켈리버2000d (서브우퍼 구동)
전원부 오릭스 티타늄400A 2척
스피커선 모델라토1600번 & 퀘스트 OR OFC 16게이지 FULL 전원선 2게이지
-총평-
역시나 바이앰핑 작업에서 확실히 헤르츠의 고유의 SQ 토대위에 SPL잘믹싱한 그런느낌을 크게받을수있었습니다
본차량은 서라운드부분에서도 부족함없이 꽉찬 양감과 얼핏 무거운 음율을 느낄수도 있는부분이지만 여러 장르를
즉석에서 맛볼수있도록 장단점을 확실히 보여주는 환경입니다
조금의 단점적인 요인은 헤드유닛으로써 얼마든지 해결을 할수있는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오디오디자인 AD스피커를 리어로두면서 느낀점은 아윽~ 너무아깝다^^ 아마 차주회원님도 그런생각이 드셨을겁니다^^
본차량의 다이나믹함과 풍부하며 부드러운 전체적인 스테이지감에서는 우수하였습니다
엑티브 크로스오버나 바이와이어링처럼 가늘고 디테일한부분에서는 다소 아쉬운점이 있었으나 언급했듯 헤드유닛으로
차후 매칭과 잘만 잡아주시면 더욱더 완벽한 좋은 뮤직카의 환경을 만들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공사시간이 길었네요 긴시간동안 기다려주신점 너무 고맙고 감사하구여 전 은수남푠님과 깊이 대화하면서 결혼은
지옥이다라는것을 절실히 느낄수있는 부분이였습니다^^
아참 그리고보니 ㅠㅠ 마지막 완성부분사진을 못찍었네용 ㅠㅠ 으엉~ 죄송합니다 ㅎㅎ
첫댓글 요즘은 다들 기본 페키지보다 업글된 구성으로 시스템 구성하네요... 멎집니다. 작업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당..
밀러 패시브 멋지네요... 널찍하게 잘 정리된 앰프 랙을 보면 SUV로 바꾸고 싶네요
시트밑에 굴러다니던 패시브놈한테 언젠가는 뒤로 보내주겠다고 약속을 했었죠^^
suv가 우퍼가 잘넘어와서 정말 부럽다는 ㅠ
이제 점점 부러워져만 가고..지갑은 얇아지고~~우싸장 나오늘 일단 차는 계약했는데 우째될란가 몰긋다..뉴아트
내가 장착할때 옆에 있떤 미드네염...^^
전체적으로 확실히 업글된느낌이..팍팍..이네욤.. 리어업 정말 잘한거 같아염..리어업 강추강추입니당(기존m3)..근데.. 셋팅을 다시해야할거 같아염 ㅜ.ㅜ 사장님ㅈㅅㅇ;; 그리고 이젠 사장님보다 양부장님을 사랑해야 할거 같은느낌도 팍팍팍입니다~ 피자사갈게여~~
동감 ~~~~~~~~입니다..흐흐흐흐
완성 됐군요 ^^* 음... 부장님들 더 사랑 하시겠다.. ㅋㅋㅋ 난 알고 있음.. ㅋㅋㅋ 고민 많이 하셨는데... 미드 땜에.. 효과 팍팍 보셨군요 ㅋㅌ
전 고막이 터질것같은 우퍼음때문에 잘 안넘어오는 승용차가 부럽던데요...ㅎㅎ
멋진 구성입니다...청음 해보고 싶어요 ^^
왠지 내가 외톨이 되가는느낌인걸 왜일까....ㅜㅜ
완전 부럽네용~~~청음 해보구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