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알지 못한 자,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패스티브닷컴
도대체 얼마나 슬프고 분통이 터지는 경우에 ‘슬피 울며 이를 간다’는 표현을 쓰게 될까. 교활한 자의 계략에 빠져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말도 안 되는 형벌까지 당한다면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서 이를 갈게 될까. 평범하게 살아가는 사람들로서는 이해가 가지 않는, 이런 상황에 대해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설명해주셨다.
예수께서 들으시고 기이히 여겨 좇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스라엘 중 아무에게서도 이만한 믿음을 만나보지 못하였노라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이르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함께 천국에 앉으려니와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 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8:10~12)
가버나움 지역의 한 백부장은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았다. 예수님께서는 백부장의 믿음을 기뻐하셨다. 반면 선민사상에 사로잡혀 당연히 구원받으리라 자부했던 바리새인들의 결과는 달랐다. 오래도록 여호와 하나님만을 섬겨온 그들의 눈에 예수님은 사람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고 신성모독을 하는 몹쓸 사람으로 비쳐졌기 때문이다. 결국 예수님을 배척했던 그들의 결과는 바깥 어두운 곳에 쫓겨나 이를 가는 불쌍한 자가 되었다. 또 다른 예를 보자.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13:41~42)
이들은 또, 왜 울며 이를 갈게 되었을까. 만약 그들이 불법이라는 것을 알고 행했다면 슬프지도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불법인지도 모른 채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길인 줄 알고 행했을 모든 것이 불법이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심판하시고 경에 기록된 대로 풀무불에 던져넣으셨다.
올바른 길인 줄 알고 달려갔던 그들의 심정이 얼마나 억울했을까. 차라리 일요일에 남들처럼 마음껏 놀기라도 했다면 억울함이 덜하지는 않았을까.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목 아래 즐기고 싶은 모든 것도 자제하며 살았다. 그런데 그 결과가 풀무불이다. 너무도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 이를 갈게 됐으리라.
결국 이들이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는 원인은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믿지 못해서, 불법인 줄도 모른 채 불법을 행해서 초래한 결과임을 알 수 있다. 혹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 되어 하나님이라 한다’며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 불법을 행하고 있다면 당장 그 길에서 돌이켜야 한다. 그 길의 끝은 어둡고, 슬픔으로 가득하며, 억울하고 원통하고 분하여 이를 갈게 되는 곳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사람되어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구원의 진리,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첫댓글 올바른 길인 줄 알고 달려갔던 그들의 심정이 얼마나 억울했을까.
차라리 일요일에 남들처럼 마음껏 놀기라도 했다면 억울함이 덜하지는 않았을까.
정말 헛된 경배라는 것은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이지요
결국 이들이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는 원인은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을 믿지 못해서, 불법인 줄도 모른 채 불법을 행해서 초래한 결과임을 알 수 있다
그래서 하나님의 백성도 지식이 없으면 망한다 하셨습니다.
믿음생활에 있어서 억울한 일은 없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통해 참 진리와 거짓을 분별하여 올바른 진리대로 행하는 어디인지 알아보고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곳에서 구원을 받기를 원합니다.참 진리 기준은 사람의 말이 아닌 사람의 계명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행하느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것 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의 소중함을 알게 되는 부분이지요. 참과 거짓을 분별할 수 있는 키워드 하나님의 계명
혹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사람 되어 하나님이라 한다’며 받아들이지 못하거나,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계명인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 불법을 행하고 있다면 당장 그 길에서 돌이켜야 한다.
왜냐하면 그 길은 멸망의 길이니까요
성경의 핵심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는 것이고, 그리스도를 깨닫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하니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사람되어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구원의 진리,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믿음은 성경 예언 따라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예언따라 두번 째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진리..새언약을 지키는자들에게 구원이 약속되어 있다는 사실!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알지 못한다면 결단코 구원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사람으로 반드시 오셔서 우리 죄인에게 구원을 소식을 아려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우리의 구원자 이시며 영원하신 하나님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