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가 주최하고 SSN 연수구 사회복지협의회 주관의 제8회 연수구 사회복지 박람회가 2023년 10월 28일 송도 해돋이공원 잔디공원에서 펼쳐져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행사에는 세화, 연수, 청학, 송도노인복지관의 연주와 합창, 신나는 라움댄스반의 아름다운 공연으로 그 문을 열었다.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 종사자를 격려하고 연수구의 다양한 복지정책 및 사업을 주민들에게 알려 지역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연수구의 대표 사회복지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수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은택)가 주관한 이번 박람회에서 그동안 지역사회 복지향상에 이바지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취약계층 지원에 헌신한 공로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해 연수노인복지관의 복지사업과 박이슬 대리가 영광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회복지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연수구청과 민간 사회복지기관이 함께 손잡아 촘촘한 연수 복지안전망을 만들어 모든 연수구민이 꿈을 이루는 행복한 연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아름다운 포부를 밝히기도 하였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자랑하는 부스의 입구 쪽에 위치한 연수노인복지관 부스에는 섬김과 나눔을 강조하는 최호영 복지관장과 유희정과장, 김현웅팀장, 박이슬대리와 이수연대리,그리고 이인아팀장님과 임경자선생님이 반갑게 맞아주시어 반짝이는 가을 햇살보다 더 따듯함을 가슴 가득 담은 좋은 추억의 축제가 되기도 했다.
2023.10.28.
순간포착 기자단 합동취재: 박상길 기자, 원중길 기자, 오상일 기자
함명숙 기자, 박정숙 기자, 우종만 기자
첫댓글 우기자님의 세심하고 정성이 듬북담긴 취재내용 올려주셔 가본듯 합니다 감사드립니다